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엄채영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유순하고 선량하나 조급한 면도 있고 외골수로 파고드는 면이 있어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초반에 다양한 경험과 고된 일이 다소 있는 운세이지만 세상사 고진감래라고 하였으니 초반의 고생을 바탕으로 하여 나중에는 반드시 성공과 성취를 누리는 운입니다.
한 가지에 몰두하는 집중력을 바탕으로 타고 난 환경이어려우면 전문기술로, 그렇지 않으면 학업으로 성공의 길을 접어들게 됩니다.

이 사주의 태생은 친절하고 협동적이며 성질이 유순 하지만 지배당하는 것을 싫어하며 스스로 이성을 가다듬어 보다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사고합니다. 자그마한 일에도 행복해 하는 기질이 있고 상대방을 즐겁게 해주며 배려와 친절을 즐겨하는 편입니다.
정이 많고 봉사정신도 강하며 남을 원망할 줄 모르고 자신의 노력으로 인생을 영위해감으로서 일찍부터 성공할 운으로 봅니다.
자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강인한 영웅심을 연출하며 완고한 결심으로 자신의 계획을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있습니다.

초년운
하나가 생기면 둘을 주는 마음이라 어려서부터 어른답게 행동합니다. 타고남이 넉넉치 못하거나 가진 것이 없어도 남을 대하는데 인색함이 없으니 어른스런 행위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칭송을 받습니다.
무리를 이끄는 재주가 있고 영리한 면이 특색입니다. 어울리는데 독보적인 고집도 있어 여러 친구들 중에서 카리스마를 엿보이기도 하는 강한 면도 있겠습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홀로 있기를 좋아하고 독방에서 공부해야 성적이 좋아지는 격으로 성장하니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가며 자신의 정직과 솔직함으로써 성공의 기틀이 되게 하려고 숨은 노력을 합니다.
내일을 향해 조금도 쉬지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마침내 미래의 초석이 다져져야만 안심을 하는 탐구력이 강점입니다.

중년운
차원이 다른 두 가치관을 놓고 고뇌하고 끝내는 동서를 출입하며 세상과 더불어 자신의 문제를해결하고자 하는 예리한 관찰로 깊은 상념에 빠지게 되니 직장생활에서 창업의 꿈을 펼치고자하는 것이 틀림없겠습니다.
다만 한 가지 이상의 직분과 공적인 관계로 묶인 신분적 한계로 인해 쉽지 않은 상황을 맞이할수 있겠습니다.
재물과 명예에 대한 운명적 약속은 분명히 있지만 이러한 상황에서는 대개가 공동창업을 기획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니 스스로의 행동으로 스스로를 묶지 않으려면 오고가는 물질에 대한 부분을 명확히 문서에 명시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아예 독자적으로 하는 것을 권하지만 상황이 쉽지 않으니 오로지 확고한 행동이 따라야 할 것입니다.  변화 있는 삶으로 풍상을 겪고 인생을 보는 눈이 폭넓어 종교가나 교육자다운 삶을 영위하므로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으나 항상 스스로는 고독하고 자신과의 끝없는 전쟁에 시달리는 수고로움도 있습니다.
일신의 영화와 함께 늦은 창업을 더하게 되니 재물은 넉넉하고도 남음이 있을 것이니 사회적인위치와 가진 것을 깊게 생각하여 남을 돕는 헌신과 베푸는 것으로 복을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말년운
천성이 정직하여 매사를 처리함에 공사가 분명하여 모두가 우러러 모십니다. 어울리지 않아도 꾸짖지 않으니 고독할지라도 투쟁은 없습니다.
사리를 판단함이 투철하고 냉철하여 삿됨이 없으니 사관이 정립되고 교육관이 일관되어 모두 사표로 칭송하고 스승으로 모셔 배움을 받고자 합니다.
말년운은 아미타행이니 모든 가치관의 중심부요 본원입니다. 선과 악도 이에서 시작하고 행복과 불행이 예서 만나니 모두를 포용하여 참가치를 일깨우고 성장시켜야 하니 인류와 역사를 사랑함이 하늘에 닿습니다. 자신보다는 공공을 위해 생의 좌표를 설정하고 정도를 지키고자 하니 인륜의 성직이요 북극성이며 본래 근원을 지키는 힘이니 희생심이 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