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배선희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유순하고 참을성이 많은 반면 엉뚱한 행동이나 사건을 일으켜 이목을 집중시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배짱이 두둑하여 세상을 헤쳐나가는 힘이 있고 일에 대한 추진력도 왕성하며 근면하여 의식주 걱정은 없습니다.
성품이 쾌활하고 낙천적인 기질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주변사람들이 싫어하는 바가 없으며 누구나 편하게 여기는 특징이 있지만 스스로는 약간 은둔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어 대체적으로 조용한 가운데 인기를 누린다 하겠습니다.
보편적으로 빨리 빨리 하기 보다는 오랜 준비를 통해 완벽한 시도를 하고자 하는 특성이 있기때문에 위험이나 불안한 요소는 적은 편이며 안정적인 부분들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상대적인 면에서 바라보면 그만큼 주변사람들의 눈에는 답답해 보이기도 하므로 적당한 조절은 필요하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모든 일은 점진적 진행보다 한꺼번에 추진하는 특성이 있겠습니다. 미래를 향해 용감하게 저돌적으로 나간다기 보다는 사전 준비를 통해 일시에 치고 나가고자 하는 지략가와 같은 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초년운
부모의 은덕을 많이 받지 못하니 어린 나이에 고생이 다소 있을 듯 합니다. 그러나 왠만한 어려움에는 굴하지 않는 꿋꿋한 의지를 지니고 있으니 그런 와중에 노력하여 매사를 가볍게 바라보지 않는 무게가 있겠습니다.
영특한 두뇌를 지녔지만 학업에 충실하고 말고는 상황에 따라 기복이 더러 있겠습니다만 그런와중에서도 진학에 문제가 되지는 않을 정도이겠습니다.  다만 철이 들면서 가정에 보이지 않는 불만과 불안감으로 도피하고 싶은 층동을 느끼며 부모와 가족들에게서 독립해야 한다는 생각이 굳어질수록 학업에 집중함이 약해져서 중간을 헤맬 우려도 있습니다.
설령 몸이 아파도 울거나 보채지 않으며 혼자 견뎌내는 인내를 스스로 쌓아가면서 자수성가의 성격이 굳건해지고 매사를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심리적 부담이 자신의 진로를 결정하고 노력의 박차를 가하게 되니 약간 늦은 듯 하나 결국 타인들 보다 빠른 성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중년운
생각이 현실보다는 미래지향적이며 꾸준히 준비하며 삶에 임하니 의욕이 왕성하다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선견지명과 같은 혜안으로 되지 않을 일에는 아무리 많은 재물로 눈앞을 현혹하나 미동도 하지않는 굳은 마음이 돋보입니다.
비록 뜻한 바가 시기를 만나지 못해 쉽게 나서기 어려우나 지혜로움으로 인해 위험을 미리 피하고 내일을 위해 알차게 준비하니 머잖아 성공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니 중년에 이르럿음은그 시기에 한 발짝을 들여 놓은 것과 다름없습니다. 
스스로 외로움을 겪었기 때문에 주변사람을 이해하며 형제와 주변사람들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않습니다.
이같이 인간사를 애절히 다루므로 반드시 귀인을 만나 힘을 얻게 되겠습니다.

말년운
쌓아온 공덕이 높아 몸이 영화롭고 귀하며 도처에서 재물이 들어와 융성하니 말년 운수는 태평합니다. 그 동안 뿌려온 인연마다 도와 나서니 가는 곳마다 마음이 우선 편하며 재물도 따라주니 아쉬움이 없습니다.
만약 상업이나 사업을 전개한다면 거부가 되어 천금을 희롱합니다. 과거의 고생을 탄식할 여유도 없이 비 온 뒤에 무지개가 뜨듯 말년운은 평안을 기약합니다.
말년운은 여의륜행이니 용이 여의주를 얻은 격입니다. 온갖 재주를 부릴 수 있는 능력이 곧 여의주를 돌림과 같으니 남을 돕는 일에 변화무쌍한 둔갑술을 씀직 합니다.
돈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뭐든지 재주를 부려 원하는 이들마다 깜짝놀라게 할 것으로 원래 여의주는 재주를 부려야 그 빛이 나는 법입니다.
어려운 일을 이루게 하고 작은 일을 크게 하며 곤경에 든 이를 구제할 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