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김동현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인상이 좋고 후덕하여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으며 운세 또한 평탄하여 대체로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간혹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배신하여 한때 곤경에 처하게 되는 흉운도 암시되어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도중 겪게 되는 일시적인 풍파와 장애는 의외의 협조자를 만나 위기를 모면할수도 있으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타인과의 관계가 순조롭지 못하고 타협을 위한 진정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재능이 묻힐 수 있으니 독단적으로 행하려 하지 말고 좋은 일은 나눈다는 정신으로 우호적인 행동으로 협력을 구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날카로운 판단과 탁월한 식견을 가졌으며 현실적이고 부지런한 형의 사람입니다. 탐구적이고 낙천적이며 이상주의적인 사람으로 일에 임하는 자세가 열정적이나 완고함이 있어 고정관념에집착하고 남의 견해에 쉽사리 동의하지 못합니다.


초년운

호기심이 많으면서도 주의력이 부족하여 뛰어놀다 곧잘 넘어지기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씩씩한 기상이 있으니 의욕과 용기를 바탕으로 친구들을 리드하며 인기를 얻게 되겠습니다.

호방하고 씩씩해서 영웅의 풍모를 가지고 있어 매사에 쉽게 좌절하지 않으며 도전하기를 좋아하지만 성격이 급하여 불 같은 기질을 잘 다스려서 인내심을 길러야 합니다.

철이 들면서 점잖은 면을 가지게 되며 어른을 공경하고 주변 친구를 다독이는 의젓한 모습으로성장하게 됩니다. 학업은 최상이 되지 못하더라도 주어진 일을 회피하지 않는 편이므로 묵묵히성과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칭찬할만 하겠습니다.

이러한 과묵한 성정을 가졌기로 어떤 분야로 나가더라도 맡은 바의 소임을 능히 해 낼 수 있는바탕이 될 만하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큰 방황없이 성장하게 되어 성실한 사회인으로 자라나게 될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사람을 다스려 관리하는 인사담당이나 규제와 통제를 필요로 하는 일에 적성이 맞는다고 볼 수 있으며 공무원과도 인연이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중년운

타고난 복이 충만하니 더 바랄 것이 없지만 날로 가세가 늘고 기쁜 일이 겹치니 근심할 시간이 없습니다.

때문에 사람이 시기하지 않고 칭송하니 이성간에도 원만한 사귐을 얻으며 사랑에도 눈물은 없습니다. 

오직 하는 일에 열중하므로 다 부러워합니다.

축복 속에 결혼을 했듯 가정도 행복이 충만하니 재물로 인한 곤경이 없고 인간들로 인한 시달림이 없는 탓입니다.

직장 보다는 개인 사업체를 이끌 운명이니 부모로부터 받은 것이거나 노력의 댓가로 얻은 것이니 탄탄대로이며 설령 사업체가 아니더라도 의식주 문제로 번민하지는 않고 주어진 일에 빨리 만족하기 때문에 늘 풍족이 동반합니다. 그래서 가정은 화평하고 평탄합니다.

중년은 만사가 여의하니 재물의 근원이 샘물 솟아나듯 아여 써도써도 마르지 않는 재운 때문입니다. 인격을 동시에 갖추거나 지혜를 겸비하기는 쉽지 않지만 복이 많아 대인관계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사회적 위치는 선망의 대상이며 가정은 풍족하여 부러움을 사게 됩니다.



말년운

훌륭한 인품으로 사회와 가정에 은혜를 베푸니 날로 그 위엄이 두터워지고 당당합니다. 

말년 운이 대륜행이라 그 위력이 미치지 않음이 없습니다.

가고자 하는 곳마다 이미 가있고 하고자 하는 일마다 이미 성사를 보게 되니 그 위용과 능력으로 미약한 자에게 힘을 나눠주고 도와주어 중생을 구제한다면 이보다 더 큰 덕망이 없습니다.

실로 얻음은 주고자 했을 때 그 가치가 존귀하니 큰 바퀴를 뜻하는 대륜이 굴러가 미치는 곳마다 은혜를 베풀고 능력을 나누면 좋을 것입니다.

인생은 서로를 경영함이요 자신은 물론 사회와 역사를 경영함이니 그 능력을 발휘하여 내 논에서 난 곡식을 남에게 나눠먹일 때 그의 풍작이 자랑스럽듯 자손을 돌봄과 동시에 주변인들에게공덕을 쌓음은 얻은 것을 다시 베풀어 세상에 빛이 되게 하는 일이니 그 공덕이 서천 극락에 미치는 것입니다.  

존망의 대상인 벼슬을 쟁취한 듯 지키고 남용하면 얻지 못함만 같지 않으니 오직 베풀기 위함임을 알면 끝까지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