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BLACKPINK 리사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성품이 쾌활하고 용감하며 강직한 편이고 골격이나 체형이 좋아 외모적으로도 상대를 압도하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기중심이 확고한 편이며 시간이 걸린다 해도 목적의식을 성취하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넓은 도량과 자비심 추진력과 용기가 있으니 어떠한 환경에서도 소기의 목적을 성취하게 되겠으나 결혼이 늦다거나 결실이 다소 늦으므로 대기만성의 운명을 타고 났다고 볼 수 있겠으며, 스스로 중간과정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경쟁심이나 자존심을 바탕으로 지나친 추진이나 무리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런 점만 잘 수양하면 기본적으로는 정직하고 흠이 없는 사람이라고 봅니다.

본인이 보호해야 할 사람들은 적극적인 보호자세를 취하면서 그들의 안락을 책임지려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가족에 대한 애착이나  주변 친구에 대한 신뢰가 두터운 편입니다.


초년운

부모의 은덕을 많이 받지 못하니 어린 나이에 고생이 다소 있을 듯 합니다. 

왠만한 어려움에는 굴하지 않는 꿋꿋한 의지를 지니고 있으니 그런 와중에 노력하여 매사를 가볍게 바라보지 않는 무게가 있겠습니다.

영특한 두뇌를 지녔지만 학업에 충실하고 말고는 상황에 따라 기복이 더러 있겠습니다만 그런와중에서도 진학에 문제가 되지는 않을 정도이겠습니다.  

다만 철이 들면서 가정에 보이지 않는 불만과 불안감으로 도피하고 싶은 층동을 느끼며 부모와 가족들에게서 독립해야 한다는 생각이 굳어질수록 학업에 집중함이 약해져서 중간을 헤맬 우려도 있습니다.

설령 몸이 아파도 울거나 보채지 않으며 혼자 견뎌내는 인내를 스스로 쌓아가면서 자수성가의 성격이 굳건해지고 매사를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는 심리적 부담이 자신의 진로를 결정하고 노력의 박차를 가하게 되니 약간 늦은 듯 하나 결국 타인들 보다 빠른 성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중년운

양이 변하여 말이 된 격이니 작은 일을 해도 크게 성사합니다. 주관이 뚜렷하여 굽히지 않으니 초지일관하는 습성이 몸에 배어 타협을 하지 않아도 일신의 공명을 스스로 지킵니다.

사람들이 따르고 도와주니 리더로 나서게 되고 모두를 고르게 대하여 불평없이 유대를 맺는기략이 있습니다. 초반에 영화를 맞이하게 되니 서로 앞당겨 축하를 해줍니다.

일찍 출세하므로 직장에서도 실력을 인정받고 남보다 승진이 빨라 칭송을 받으나 지나친 주관은 고집으로 보여 부딪치거나 스스로 고민하는 일도 없지 않습니다.

가는 곳마다 사람을 사귐이 정숙하고 품위가 있어서 만나는 이 마다 벗이 되고 무리가 되어 따르니 사회단체의 장이 되며 설령 직장일지라도 단체의 대표로서 막중한 업무를 맡게되므로 사회적 위치는 이미 영화롭습니다.

대인관계로 자리를 확보한 만큼 가정의 안락이 정비례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가정의 조화에만 전력하면 금상첨화입니다.



말년운

자태가 빼어나고 용모가 단정하여 모두 부러워하지만 일신은 의지할 데가 없고 친척이 있을지라도 타인만도 못해 어울릴만한 자가 없어도 스스로 안위하며 외로움을 달래는 고고한 학처럼 인생을 달관합니다.

말년 운이 십일면행이니 성품이 고고하여 싸우는 일이 없고 아무에게나 융화를 해주나 속은 흔들림이 없으니 많은 사람에게 자비를 베푸는 십일면행인 때문입니다.

누구든 좋은 게 좋다는 것이 인생관이니 남에게 해를 끼치지 못하면서도 이익을 바라지 않습니다. 매사를 달통하고 막힘이 없으며 대하는 이마다 기쁨을 얻게 하니 속마음이 굳이 흔들림이 없으니 대하는 이마다 좋아합니다.

인생이란 본래 혼자인데 얻어봐도 얻어진 것이 아닙니다. 다만 인연을 맺고 푸는데 불과하므로 골육이 없더라도 마음과 마음으로 맺은 진실한 인연이 있을 테니 부러울게 없습니다.

오히려 더 애달프고 아름다워 고독을 밖으로 달랠 수 없고 스스로 정리함이 고고한 인격의 자태이니 홀로 있음이 최고의 도임을 알고 항상 혼자 있을 수 있는 수행을 해야 진미를 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