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공지영 사주팔자

반응형

총평
성격이 매우 급하고 다혈질적인 면모를 지녔으나 뛰어난 두뇌와 재치로 뭇사람들을 압도하는 점이 이 성격의 장점입니다.
인정도 많고 상대방에게 깊은 신뢰감을 주므로 군자다운 인품으로 관직을 얻어 크게 공명을 얻는 운입니다. 간혹 자신의 힘과 능력을 지나치게 믿고 무리수를 두게 되면 큰 손해나 실패를 당하게 되므로 주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공무원이나 관직으로 나서면 대길하고 교육자나 사업가로도 성공의 길이 쉽게 열립니다. 대체적으로 원칙과 논리적인 분야나 학문 계통에 잘 맞는 편입니다.
지도력이 뛰어나며 사교적이고 진보적인 태도로 상대를 대하며 격렬한 싸움보다 조용히 자기의 주장을 관철시키려는 사람입니다. 주위의 도움이 있거나 환경의 변화가 있으면 크게 성취하는 운이라 봅니다.

초년운
총명하여 하나를 일러주면 셋을 아는 재치로 귀여움을 독차지하지만 주관이 일찍 정립되어 명석한 판단력을 자랑합니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할 능력이 생기기 전의 주관이 어른에게는 고집불통으로 보이게 마련이지만 그 능력으로 타인을 능가하고 리드하는 힘을 발휘합니다. 두려움이 없는 용기로 어떤 일에도 손쉽게 뛰어들어 능력을 인정받고 급우들을 이끄는 선두에 섭니다.
철이 들면서 독특한 자신의 생활과 빨리 회전하는 자신의 생각에 당돌하게도 맞서기도 하므로 문득 고독을 느끼지만 서서 고뇌하기 보다는 거닐며 혼자보다는 남과 어울려가며 그 문제를 해결하려 하기 때문에 인간관계에 깊은 이해가 쌓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친구들이 따라주어 설령 부자가 아닐지라도 돈은 물같이 쓰는 호탕한 호걸로 무리의 앞에서 큰소리로 호령을 하며 기개 높게 나갑니다.
성장하면서 이성을 다루는 솜씨가 저돌적인 용기로 능란해지지만 인간관계로 인해 학업에 부진할 수도 있습니다.

중년운
직장생활을 오래 하지는 않겠습니다. 과중한 임무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묵묵히 참고 창업의 꿈을 키워나가겠습니다.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막중한 업무가 산처럼 쌓여 하는 일마다 마음대로 되는 게 적어 괴로움이 따르겠습니다. 직장생활을 끝으로 사업에 도전해 보겠지만 처음부터 쉬운 성공을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쉴 새 없이 또 일하고 또 패하는 일이 있더라도 세상사의 어려움을 익혀 내심 강건해지고 자수성가를 하는 밑천이 되어 성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이 생깁니다.
아예 자수성가로 사업을 영위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의 성취를 바라보며 어려움에 대한 보상과 보람을 느끼며 더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겪었던 어려움이 교훈이 되어 자수성가로 사업을 성취하게 되니 인정을 받고 칭찬을 받습니다. 그러나 대성을 하기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이를 극복해야만 고생의 댓가를 받게 되며 부부 간의 금실도 되찾아 휴식하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만납니다.

 



말년운
출입이 무쌍하니 막히는 데가 없습니다. 가업을 지키거나 집안에 있으면 불길하고 나가면 재물이 생기는 수이니 무역이나 장사를 하면 돈을 물같이 쓰게 됩니다.
젊어서의 고생은 말년에 돌려받게 되니 이 시기에는 전화위복이라는 말을 실감할만 합니다. 타국 드나들기를 이웃처럼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되니 노년의 청춘입니다.
말년 운이 대세지행이니 그 권도가 미치지 않음이 없습니다. 뭐든지 하기로 작정하고 덤비면 되지 않는 일이 없으니 동서양이 감탄합니다.
천지가 감응하여 매사가 성사하니 인생을 혼자라 할 수 없습니다. 일마다 이룩됨에는 수많은 인간의 원력과 능력의 인연소치임을 알고 자신의 재간으로 저들에게 기쁨을 주고 저들과 더불어 공존됨을 알아 처세하니 그 명성이 날로 더 높아만 갑니다.
인생이란 필요불가결한 만남의 연속입니다. 만나야 할 사람이나 만나서는 안되는 사람도 운명적으로 만나며 기쁘고 괴롭움을 고수해야 합니다.
내가 이룰 수 있는 일은 인간마다의 필요에 의함이어야 하니 내 성공이 곧 모든 이의 여건이었음을 알고 그 댓가가 모두의 이익과 결부됨이니 딸린 식솔이 친족만이 아님을 말합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한 단체의 장(長)을 맡게 된다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사주팔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신 사주, 프리미엄 운세  (0) 2020.03.02
채수빈 사주팔자, 운세  (0) 2020.02.27
강봉성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2.27
유서진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2.27
김성은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