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

임보라 사주, 프리미엄 운세

쿠카곰돌이 2020. 5. 12. 12:55
반응형

총평
의협심이 강하고 의리를 중히 여기며 자비심이 많아 남을 돕기를 좋아합니다. 겉으로 유순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운명에 대한 불만과 불평이 많아 남의 말을 잘 듣지 않으므로 좋은 기회를 놓치는 수가 종종 있습니다.
문화와 학업에 대한 인연이 깊은 편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성공의 발판을 만들기 쉬우나 경우에 따라 학업의 성취도는 더디게 진행되는 예도 있으므로 속도감이 있지는 않습니다. 공부를수단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즐기려는 마음이기 때문에 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혼자서 구상하는 미래에 대해서는 매우 바쁘게 계획을 세우거나 궁리를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조심스럽기도 하며 신중하게 자신을 운영하는 편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보여지는 모습은 다소 여유롭게 보이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나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며 혼자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 때가 많지만 대인관계는 그런 와중에서도 다양한 분야에 걸쳐 분포되어 있으며 어디를 가든 은연중에 감초와 같은 역할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런 영향으로 다양한 색깔을 가진 캬멜레온 같은 면도 있다할 수 있겠습니다.
미래에 대한 구상에 있어서 천재적인 치밀함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실천하는데 있어서는 하나씩 느리게 나아가므로 기동성과 현실적인 패턴에 맞춰서 형식과 패턴에 대응하여 신속히 처리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타당하겠습니다.

초년운
하나가 생기면 둘을 주는 마음이라 어려서부터 어른답게 행동합니다. 타고남이 넉넉치 못하거나 가진 것이 없어도 남을 대하는데 인색함이 없으니 어른스런 행위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칭송을 받습니다.
무리를 이끄는 재주가 있고 영리한 면이 특색입니다. 어울리는데 독보적인 고집도 있어 여러 친구들 중에서 카리스마를 엿보이기도 하는 강한 면도 있겠습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홀로 있기를 좋아하고 독방에서 공부해야 성적이 좋아지는 격으로 성장하니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가며 자신의 정직과 솔직함으로써 성공의 기틀이 되게 하려고 숨은 노력을 합니다.
내일을 향해 조금도 쉬지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마침내 미래의 초석이 다져져야만 안심을 하는 탐구력이 강점입니다.

중년운
타고난 복이 충만하니 더 바랄 것이 없지만 날로 가세가 늘고 기쁜 일이 겹치니 근심할 시간이 없습니다.
때문에 사람이 시기하지 않고 칭송하니 이성간에도 원만한 사귐을 얻으며 사랑에도 눈물은 없습니다. 오직 하는 일에 열중하므로 다 부러워합니다.
축복 속에 결혼을 했듯 가정도 행복이 충만하니 재물로 인한 곤경이 없고 인간들로 인한 시달림이 없는 탓입니다.
직장 보다는 개인 사업체를 이끌 운명이니 부모로부터 받은 것이거나 노력의 댓가로 얻은 것이니 탄탄대로이며 설령 사업체가 아니더라도 의식주 문제로 번민하지는 않고 주어진 일에 빨리 만족하기 때문에 늘 풍족이 동반합니다. 그래서 가정은 화평하고 평탄합니다.
중년은 만사가 여의하니 재물의 근원이 샘물 솟아나듯 아여 써도써도 마르지 않는 재운 때문입니다. 인격을 동시에 갖추거나 지혜를 겸비하기는 쉽지 않지만 복이 많아 대인관계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사회적 위치는 선망의 대상이며 가정은 풍족하여 부러움을 사게 됩니다.

말년운
천성이 정직하여 매사를 처리함에 공사가 분명하여 모두가 우러러 모십니다. 어울리지 않아도 꾸짖지 않으니 고독할지라도 투쟁은 없습니다.
사리를 판단함이 투철하고 냉철하여 삿됨이 없으니 사관이 정립되고 교육관이 일관되어 모두 사표로 칭송하고 스승으로 모셔 배움을 받고자 합니다.
말년운은 아미타행이니 모든 가치관의 중심부요 본원입니다. 선과 악도 이에서 시작하고 행복과 불행이 예서 만나니 모두를 포용하여 참가치를 일깨우고 성장시켜야 하니 인류와 역사를 사랑함이 하늘에 닿습니다. 자신보다는 공공을 위해 생의 좌표를 설정하고 정도를 지키고자 하니 인륜의 성직이요 북극성이며 본래 근원을 지키는 힘이니 희생심이 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