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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정보

대표적인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결함 관리 도구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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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HubSpot

Source: HubSpot

서비스 허브는 함께 광범위한 문제 추적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헬프 데스크 및 티켓팅 시스템을 제공한다. 티켓팅 시스템을 이용하면 고객 이슈를 기록, 정리, 추적할 수 있어 어떠한 사례도 틈새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헬프 데스크 기능은 티켓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이상적인 팀원에게 케이스를 할당한다. 또한 팀은 보고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티켓 응답 시간과 같은 메트릭스를 기반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률을 추적할 수 있다.

서비스 허브에는 서비스 팀이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옴니채널 지원, 피드백 루프, 보고 툴도 있다.

가격: 무료 시작. Service Hub Starter의 경우 매월 $50.

2. Atlassian Jira

Source: Atlassian

아틀라시안 지라 소프트웨어는 고객 서비스 팀을 위해 많은 용도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버그 추적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내부 버그 추적을 위한 것으로, 팀원들이 제품을 테스트하면서 버그와 문제를 발견하면 제품 개발에 신고할 수 있다. 직원이라면 누구나 이슈를 만들어 제출할 수 있고, 이슈는 엑셀이나 CSV와 같은 다양한 출처나 Bugzilla나 Redmin과 같은 다른 이슈 추적 소프트웨어에서도 가져올 수 있다.

가격: 월 7달러

3. Zoho

Source: Zoho Desk

조호 버그 트래커는 당신의 팀이 우선순위에 따라 보고서를 기록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담당자는 새로운 문제가 제출되는 시점과 업데이트되는 시점에 대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팀의 요구에 맞게 인터페이스를 개인화하고 고객 요구에 맞는 맞춤형 워크플로우를 지원 사례에 만들 수 있다.

가격: 무료

4. Backlog

Source: Backlog

백로그의 문제 추적은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할 때 캡처, 우선 순위 지정, 추적 및 릴리스의 4단계 프로세스에 따른다.

"포획"하는 동안 직원들은 문제가 발생한 장소와 시기를 정확히 문서화한다. "우선순위"에서는 긴급성에 따라 이슈를 우선순위로 정하고 특정 팀원에게 할당한다. 문제가 "추적"에 도달하면, 이 과제를 작업 중인 팀 구성원이 업데이트와 함께 코멘트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release"에서 개발자는 도구 내에서 자신의 결심을 공유할 수 있다.

가격: 무료

5. HappyFox

Source: HappyFox

해피폭스는 카테고리, 긴급성, 진행상황 등을 기준으로 티켓을 정리하는 고객 이슈 추적 소프트웨어다. 자동화된 추적 기능으로 티켓 상태 업데이트, 팀원에게 새로운 사례 할당 등 반복 작업을 간소화해 작업흐름을 높인다.

또한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수집한 후 대시보드와 보고서를 통해 이러한 메트릭스를 검토할 수 있다. 고객이 응답을 기다릴 때 피드백 양식을 작성하거나 기술 자료나 커뮤니티 포럼처럼 사용자가 만들 수 있는 셀프 서비스 옵션을 검토할 수 있다.

가격: 월 29달러

6. Airbrake

Source: Airbrake

에어브레이크의 문제 추적 시스템은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소프트웨어는 문제가 발견될 때마다 팀원들에게 실시간으로 경고를 보내며 문제를 일으킨 정확한 사건 흔적을 보여주므로 재발 방지를 할 수 있다.

전문가 진단을 통해 팀은 가장 중요한 오류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가장 중요한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기 전에 해결할 수 있다.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때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할 수 있다.

가격: 월 59달러

7. Freshservice

Source: Freshservice

 

FreshService를 사용하면 사건 유형별 또는 마감일과 같은 다른 범주에 따라 티켓을 필터링하여 우선순위 지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단일 화면과 공유 받은 편지함은 협업을 강화하고 여러 팀원이 하나의 티켓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한다. 구글 행아웃과 같은 통합 기능을 이용하면 티켓을 제출한 사용자와 직접 채팅하고 라이브 업데이트를 하거나 추가 질문을 할 수 있다.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면 우선 순위, 범주 및 직원 할당에 대한 미리 정의된 기준을 설정하여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같은 오류가 두 번 발생하지 않도록 쉽게 티켓을 찾아 업데이트할 수도 있다.

가격: 월 19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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