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모바일 앱을 맞춤설정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를 설명하세요.
앱을 찾아 다운로드합니다.
앱의 작업 환경을 선택하십시오.
모바일의 약속을 지키다
바위 아래에 숨어 있지 않은 한 모바일 혁명의 한가운데에 있음을 눈치 챘을 것입니다.모바일 사용량은 사상 최고입니다. 사실 우리 대부분은 컴퓨터 앞에서 보내는 시간만큼 기기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모바일 기술은 우리가 살고, 배우고, 여행하고, 쇼핑하고,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기업의 세계도 예외는 아닙니다.사람들은 자신의 비즈니스 도구가 이동 가능하고 액세스하기 쉽기를 원합니다.직원은 이동 중에도 책상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젠장, 책상이 없는 직원도 있다. 책상은 차나 비행기 좌석, 가까운 커피숍이다.)
하지만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모바일 기술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회사는 모바일의 약속을 이행하지 못했습니다.왜요?모바일 앱을 만드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Android 또는 iOS용으로 빌드합니까?어떤 도구를 사용합니까?여러 화면 크기에 맞게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보안은 어떻습니까?
운 좋게도 관리 트릭 가방에 Salesforce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우리는 성가신 개발 문제를 이미 처리했습니다. 즉, 더러운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모바일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당신에게 좋은 소리?우리는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제 Salesforce 모바일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alesforce 모바일 앱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alesforce 모바일 앱은 사용자가 전화나 태블릿에서 회사의 CRM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앱입니다.앱이 멋진 이유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앱은 모든 Salesforce 라이선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네, 정확히 들으셨습니다. 무료입니다.모바일 출시를 미루는 것은 기본적으로 많은 돈을 불태우는 것과 같습니다.
이 앱은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사용자가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정말 번개처럼 빠릅니다.이 단락을 읽는 데 시간이 걸렸을 때 이미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했을 수 있습니다.
앱은 크로스 플랫폼이므로 Android 및 iOS 운영 체제에서 실행됩니다.개발 작업을 수행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앱에 오프라인 기능이 있습니다.모바일 사용자는 변덕스러운 셀룰러 신호, FAA 규정, 지하철 통근 또는 벙커 스타일 건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의 데스크탑 버전과 원활하게 작동하므로 사용자는 비트를 놓치지 않고 둘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앱이 아닙니다.플랫폼입니다.모바일 앱은 Salesforc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무한히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포인트 앤 클릭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도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메타데이터의 마법
Salesforce 모바일 앱이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즉시 작동하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궁금할 것입니다.비밀은 메타데이터입니다.
관리자는 Salesforce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포인트 앤 클릭 도구를 사용했을 것입니다.아마도 사용자 정의 개체, 맞춤형 페이지 레이아웃, 빌드된 목록 보기 등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정의는 특정 Salesforce 조직을 설명하는 정의 집합인 메타데이터의 일부가 됩니다.또한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해당 정의를 읽고 그에 따라 데이터를 표시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 정의는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잠시만요.Salesforce 사용자 정의가 모두 모바일 앱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경우 사용자 정의를 귀찮게 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모바일은 다릅니다
데스크톱 환경에서 작동하는 것이 모바일 환경에서 항상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여기 예가 있습니다.기회 개체에 많은 사용자 정의 필드를 추가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기회 페이지 레이아웃에 100개가 넘는 필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데스크탑 사용자에게는 괜찮습니다.그러나 영업 담당자가 전화로 기회를 편집하는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그들은 얼룩덜룩한 셀룰러 적용 범위를 가지고 있으므로 방대한 페이지가 로드될 때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그런 다음 실제로 업데이트하려는 세 개의 필드를 편집하려면 스크롤하고... 스크롤하고... 스크롤하고... 스크롤해야 합니다.
왝.답답할 것 같죠?하지만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시간을 내어 몇 가지 모바일 전용 조직 설정을 조정하여 모바일 사용자의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만의 모바일 앱 만들기
Salesforce 모바일 앱을 사용자 정의하여 사용자가 작업을 빠르게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 모듈에서는 모바일 앱을 사용자 지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기능을 다룹니다.
빠른 작업
컴팩트한 레이아웃
Lightning 앱 및 모바일 전용 앱용 모바일 탐색
Salesforce 모바일 앱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여 모바일 사용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이제 실제 시나리오의 컨텍스트에서 모바일 앱을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드림하우스 부동산을 만나보세요
DreamHouse Realty는 75명의 중개인이 있는 번창하는 부동산 사업입니다.그리고 그 중개인은 바쁘다!그들은 바이어를 만나거나 부동산을 보여주거나 오픈 하우스를 준비하는 등 끊임없이 이동합니다.
DreamHouse의 Salesforce 관리자인 D'Angelo Cunningham은 Salesforce 모바일 앱에 대해 들었고 브로커가 현장에 있을 때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D'Angelo는 숙제를 했습니다.그는 중개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바일 앱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특정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순간을 찾기 위해 몇 차례 동행했습니다.
그의 메모를 검토한 후 D'Angelo는 그의 중개인이 매일 수행하는 몇 가지 가장 일반적인 작업을 확인했습니다.이러한 작업을사용 사례라고합니다.
모바일 미션
그렇다면 D'Angelo가 식별한 모바일 사용 사례는 무엇입니까?그의 중개인이 현장에 있을 때 신속하게 달성해야 하는 세 가지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예비 주택 구매자 추가
새로운 상영 일정 잡기
상영 후 잠재 구매자의 피드백 입력
이 모듈 전체에서 D'Angelo가 이러한 사용 사례를 모바일 사용자 정의로 변환하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팁
이제 자신의 모바일 사용 사례에 대해 생각해 볼 좋은 시간입니다.이 모듈을 완료하면Salesforce 모바일 앱 출시모듈로이동합니다.Salesforce 모바일 앱 실행에 대한 조언으로 가득 차 있으며 모바일 사용 사례 개발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alesforce 모바일 앱 다운로드
Salesforce 모바일 앱을 사용자 정의하는 D'Angelo와 함께 일할 준비가 되셨습니까?당신은 물론입니다!이제 모바일 앱을 시작하고 실행해 보겠습니다.
요구 사항 확인
항상 최소 플랫폼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장치에서 모바일 앱을 실행하십시오.요구 사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Android 또는 iOS 장치가 있는 경우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Salesforce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 환경 선택
Salesforce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면 프로덕션 조직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그러나 샌드박스에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샌드박스는 모바일 설정 및 사용자 정의를 가지고 놀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샌드박스가 없는 경우 Trailhead Playground(TP) 조직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하거나 무료개발자 에디션계정을 만드십시오.(TP의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필요한 경우여기의 지침을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있습니다.)
제한 사항 이해
Salesforce 모바일 앱은 많은 작업을 수행하지만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데스크톱 Salesforce 사이트와 몇 가지 차이점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Salesforce 모바일 앱에 없고기능적 차이가 있거나 모바일 앱에서 다르게 작동하는Salesforce 기능에 대해 학습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두십시오.
모바일의 미래를 포용하십시오
이제 Salesforce가 전화기에 설치되었으므로 잠시 멈추고 조직의 모바일 여정에서 첫 번째 단계를 밟고 있다는 사실을 만끽하십시오.흥미롭지 않나요?
Salesforce 모바일 앱은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즉시 사용자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합니다.그리고 이 모듈에서 설명하는 사용자 정의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경고: 그들은 기쁨의 눈물을 흘릴 수 있습니다. 티슈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보너스?성공적인 모바일 출시로 전체 Salesforce 채택이 향상될 것입니다.그리고 우리는채택 증가라는 문구가 관리자의 귀에 음악과도 같다는것을 알고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다음 단원에서는 사용자가 이동 중에도 중요한 작업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빠른 작업을 설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Quiz
1. Why should you take the time to customize the Salesforce mobile app?
A.It's a mobile security requirement that helps keep your data safe.
B.It can significantly improve the experience of mobile users.
C.It makes it easier to train your users.
D.You shouldn't customize the mobile app because it will confuse users.
2. The Salesforce mobile app connects to which environment by default?
A.Trial org
B.Production org
C.Sandbox org
D.A custom domain
탐색 사용자 정의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탐색 환경을 맞춤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세요.
메뉴 및 모바일 앱 런처로 이동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사용자를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
공항에 가본 적이 있다면 방향을 파악하고 수하물 찾는 곳이나 특정 게이트 번호와 같은 특정 위치로 가는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큰 표지판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글쎄요, 앱에서도 길을 찾기 위해서는 시각적 단서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모바일 탐색 메뉴인 푯말입니다.사용자는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이동하기 위해 이를 사용합니다.
모바일 앱에서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탐색 항목은 현재 사용 중인 Lightning 앱에 따라 다릅니다.
어느 부분에 있는지에 따라 탐색 항목을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탐색 항목을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결국 푯말은 사람들이 실제로 가고 싶은 곳을 가리키는 경우에만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탐색 표시줄 및 메뉴
사용자 지정 옵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탐색 모음과 탐색 메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엄지 손가락에 친숙한 탐색 모음은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사용자가 작업을 완료하는 동안 중요한 탐색 항목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탐색 모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설명하겠습니다.
눌러 탐색 메뉴로 이동메뉴.
이 메뉴는 사용자가 사용 가능한 모든 개체, 앱 및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는 곳입니다.
모바일용 Lightning 앱을 활성화한 경우 사용자는 앱 실행기를 사용하여 앱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기본 탐색은 나열된 첫 번째 Lightning 앱을 사용합니다.
데스크탑의 앱 런처에서 Lightning 앱의 순서를 변경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주문을 개인화할 수 있는 경우 해당 변경 사항은 빠른 새로 고침으로 모바일 앱 런처에 동기화됩니다.
Lightning 앱이 데스크탑 및 전화용으로 활성화되면 앱의 데스크탑 버전에 있는 탐색 탭이 모바일 탐색 메뉴와 동기화됩니다.따라서 사용자에게 데스크탑 버전의 Lightning 앱에서 탭을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경우 사용자는 모바일 탐색 메뉴에서 해당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탐색 메뉴의 순서를 사용자 정의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네 가지 항목이 맨 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네 가지 항목은 사용자가 Lightning 앱으로 전환하지 않는 한 화면 하단의 탐색 모음에도 편리하게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앱에 있는 동안편집아이콘을 눌러 탐색 항목의 순서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데스크톱에서 앱을 사용하는 경우 변경 사항도 데스크톱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변경할 수 있는 것
모바일 탐색의 경우 Lightning 앱의 탐색 메뉴에서 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Lightning 앱의 데스크탑 버전에 있는 탭을 미러링합니다.
적절한 권한이 있는 경우 귀하와 귀하의 사용자는 데스크탑 탭의 순서를 변경하고 모바일 탐색 메뉴에서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탐색 항목을 재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탐색 메뉴의 처음 4개 항목은 화면 하단에 있는 탐색 모음의 처음 4개 항목이기도 합니다.
모바일 탐색에 대한 참고 사항
모바일 탐색 메뉴를 사용자 정의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사용자에 대해 다른 메뉴 구성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그러나 올바른 권한이 있는 Lightning 앱의 사용자는 탐색 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변경 사항은 Lightning 앱의 모바일 탐색 메뉴와 탐색 모음에 반영됩니다.
Lightning 앱에 Visualforce 페이지, Lightning 페이지 또는 Lightning 구성 요소를 포함하려면 해당 탭을 만들어야 합니다.
Salesforce 모바일 앱에 페이지를 추가하기 전에 페이지가 모바일용으로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Visualforce 페이지를 철저히 테스트하십시오. 데스크톱에서와 항상 동일하게 작동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자세한 내용은 리소스 섹션을 참조하세요.
탐색 메뉴 사용자 정의
자, 서론으로 충분합니다!소매를 걷어붙이고 DreamHouse 중개인이 노련한 전문가처럼 모바일 앱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D'Angelo는 가장 중요한 항목이 맨 위에 오도록 탐색 메뉴를 사용자 지정하려고 합니다.
설정App Manager에서 빠른 찾기 상자에입력한 다음앱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Sales 앱(개발자 이름은LightningSales)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한 다음편집을 선택합니다.
앱 옵션 을클릭합니다.
데스크톱 및 전화의 라디오 버튼이 선택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앱이 모바일용으로 활성화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탐색 항목 을클릭합니다.
화살표를 사용하여 선택한 항목을 재정렬하여 상위 5개 항목이 홈, 기회, 연락처, 작업 및 대시보드의 순서로 오도록 합니다.목록의 처음 4개 항목은 데스크탑에만 사용되는 홈을 제외하고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탐색 모음의 처음 4개 아이콘이 됩니다.
저장 을클릭합니다.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변경 사항 테스트
드릴 아시죠!개선된 탐색 메뉴가 모바일 앱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Salesforce를 엽니다.
탭
하여 탐색 메뉴를 엽니다.
나열된 첫 번째 앱을 보고 편집한 Sales Lightning 앱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올바른 앱이 아닌 경우App Launcher를 탭한 다음Sales를탭하여 Sales 앱을 엽니다.
아래로 당겨 새로 고침하십시오.
모든 사소한 조정은 메뉴에 반영됩니다.그리고 마지막 커스터마이징으로 모바일 미션을 완료했습니다!D'Angelo는 Salesforce 앱을 DreamHouse 중개인에게 자신 있게 출시할 수 있으며 곧 그들은 이동성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생산성 향상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다음 단계
D'Angelo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그러나 조직은 어떻습니까?새로 발견한 지식을 어떻게 행동으로 옮기나요?이제 모바일 사용자 지정 도구에 익숙해졌으므로 다음에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Salesforce가 회사의 전체 모바일 전략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알아보려면모바일 전략 개발배지를받으십시오.
그것은 잠시 동안 바쁘게 유지하기에 충분한 모바일 장점입니다.이제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멋진 사용 사례를 구현하십시오.즐거운 커스터마이징!
Quiz
1. True or false: If users have permission to edit their navigation bar on desktop, any changes they make are also reflected in their mobile app.
A.True
B.False
2. The navigation items for a Lightning app are available on mobile:
A.In a special mobile configuration in the navigation menu and in Favorites
B.In the profile menu, when in the app
C.In the navigation menu and the first four items of the navigation bar, when users are in the app
D.In the App Launcher
Global Quick Actions 만들기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작업 유형 간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전역 작업을 만듭니다.
작업 레이아웃에서 필드를 구성합니다.
작업 레이아웃의 필드에 대해 미리 정의된 값을 설정합니다.
글로벌 게시자 레이아웃을 편집하여 Salesforce 모바일 앱에 작업을 추가합니다.
빠른 작업 소개
빠른 작업은 모바일 사용자 지정 옵션 둘러보기의 첫 번째 정류장입니다.그리고 우리는 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빠른 조치로 모바일 왕국의 열쇠를 주셨으니까요.농담이 아니야!대담한 말이지만 사실입니다.사용 가능한 모든 포인트 앤 클릭 사용자 정의 도구 중에서 빠른 작업은 모바일 경험을 변화시키고 사용자의 영웅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빠른 동작의 아름다움
그렇다면 빠른 조치는 무엇입니까?글쎄, 당신은 그것들을 지름길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모바일 사용자가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레코드 만들기, 통화 기록 또는 파일 공유와 같은 특정 워크플로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Salesforce 모바일 앱은 몇 가지 편리한 기본 제공 작업과 함께 제공되며
화면 상단의작업 표시줄 및 작업 메뉴()에 있습니다.작업 표시줄은 대부분의 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므로 모바일 사용자는 탭 한 번으로 빠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꽤 편리하죠?하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빠른 조치를 단순한 지름길이라고 하는 것은 실제로 적절하지 않습니다.퀵 액션이 특별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고유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사용 사례에 맞게 조정된 사용자 지정 작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작업에는 고유한 페이지 레이아웃이 있으므로 모바일 사용자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필드로만 필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페이지 레이아웃의 필드를 미리 채울 수 있습니다.
보다?빠른 조치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입니다.그들은 실제로 세 가지 강력한 기능 - 바로 가기있어플러스페이지 레이아웃플러스미리 정의 된 하나의 작은, 강력한 패키지로 필드 압연.
빠른 작업 유형
이제 동작이 무엇인지 이해했으므로 커브볼을 던질 것입니다.전역 및 개체별 작업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개체별 작업을 통해 사용자는 특정 개체의 컨텍스트에서 레코드를 만들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개체별 작업이 레코드 세부 정보 페이지에 표시됩니다.예를 들어 기회 개체와 연결된 작업은 사용자가 기회를 보고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역 작업을 통해 사용자는 레코드를 만들 수 있지만 새 레코드는 다른 레코드와 관계가 없습니다.또한레코드 세부 정보 페이지뿐 아니라 피드 또는 Chatter 그룹과 같은 위치에서 지원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전역 작업이라고합니다.
진흙처럼 맑은?걱정하지 마십시오. 몇 가지 작업을 직접 만든 후에 두 종류의 작업에 더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우리는 먼저 글로벌 조치를 취합니다.
글로벌 작업에 대한 사용 사례
전역 작업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가 신속하게 수행하기를 원하지만 반드시 완전하지는 않은 작업입니다.그리고 이것이 바로 D'Angelo Cunningham이 글로벌 조치를 사용하여 브로커의 삶을 조금 더 쉽게 만드는 방법입니다.DreamHouse Realty의 첫 번째 모바일 사용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DreamHouse Realty는 연락처 개체를 사용하여 예상 주택 구매자를 추적합니다.DreamHouse 중개인 중 한 명이 오픈 하우스를 주최하면서 잠재 구매자를 만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그녀는 특정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그 사람을 다른 정보와 연결하지 않고 그 사람을 연락처로 추가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이것이 바로 사용자가 나중에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빠른 작업을 위한 전역 작업입니다.
사용 사례에 생명을 불어넣다
D'Angelo는 잠재 구매자를 최대한 빠르고 쉽게 추가하는 프로세스를 만들기 위해 Salesforce 모바일 앱을 사용자 정의하려고 합니다.그는 다음과 같이 결정합니다.
새 잠재 구매자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새 잠재 고객 글로벌 작업을 만듭니다.
레이아웃의 필드를 이름, 번호 및 이메일과 같은 필수 항목으로만 제한하십시오.
주택 구매 프로세스에서 구매자의 현재 단계를 나타내는 사용자 정의 단계 필드를 포함하고 필드의 기본값을 "예상"으로 설정합니다.
D'Angelo가 새로운 전역 작업을 수행할 때 따라가려면 먼저 조직에 사용자 정의 Stage 필드도 만들어야 합니다.
설정으로 이동합니다.개체 관리자Contact에서 빠른 찾기 상자에 를입력한 다음연락처를 선택합니다.
필드 및 관계로 이동하고새로 만들기 를클릭합니다.
선택선택 목록을데이터 유형으로, 다음을 클릭다음.
필드 레이블에 를 입력Stage합니다.
각 값을 새 줄로 구분하여선택목록에 대한 값 입력을선택합니다.
텍스트 영역에 Prospect, Showing, Offer, Closing, Archive 값을 입력합니다.
다음 을클릭합니다.
선택보이는분야는 모든 프로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을 클릭다음.
저장 을클릭합니다.
전역 작업 만들기
이제 D'Angelo와 같은 페이지에 있으므로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이 단계에서는 새 연락처를 만드는 전역 작업을 추가합니다.
우리는 이 작업이 새 연락처를 생성하기를 원하므로 작업 유형이Create a Record인지 확인합니다.작업은 통화 기록 또는 이메일 전송과 같은 다른 프로세스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전역 작업은 레코드를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개체별 작업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대상 개체 드롭다운 목록에서연락처 를선택합니다.
레이블 필드에 를 입력New Prospect합니다.
저장 을클릭합니다.
작업 레이아웃 사용자 지정
빠른 작업의 가장 강력한 점은 각 작업이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고유한 레이아웃과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모바일 사용자에게 시간을 절약해 주는 기능입니다.필수 항목만 줄이고 불필요한 필드를 최대한 많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New Prospect 작업에 대한 레이아웃을 최적화해 보겠습니다.D'Angelo는 몇 개의 필드를 제거하고 사용자 정의 Stage 필드가 레이아웃에 추가되도록 하려고 합니다.
레이아웃 편집기가 아직 열려 있지 않으면 전역 작업 목록으로 이동한다음 새 잠재 고객 작업 옆에 있는레이아웃을 클릭합니다.
레이아웃에서 계정 이름 및 제목 필드를 제거합니다.
레이아웃에 Stage 필드를 추가합니다.
팁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작업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할 때는 적을수록 좋습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5개 미만의 필드를 포함하고 8개 이하의 필드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저장 을클릭합니다.
미리 정의된 값 설정
모바일 사용자의 데이터 입력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작업 레이아웃의 특정 필드에 대한 값을 미리 채우는 것입니다.
사용 사례에 따라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D'Angelo는 이 기능을 확실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기억나는 대로 그는 Stage 필드의 기본값을 "Prospect"로 설정하려고 합니다.
전역 작업 목록으로 이동하여새 잠재 고객 을클릭합니다.
미리 정의된 필드 값 관련 목록에서새로 만들기 를클릭합니다.
필드 이름 드롭다운 목록에서단계 를선택합니다.
새 필드 값 지정 섹션에서Prospect 를선택합니다.
저장 을클릭합니다.
전역 게시자 레이아웃에 작업 추가
좋아요!모바일 친화적 인 레이아웃으로 멋진 새 작업이 있습니다.그러나 완료해야 할 마지막 단계가 있습니다.전역 게시자 레이아웃에 추가할 때까지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작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글로벌 퍼블리셔 레이아웃…글쎄, 그것은 모바일 앱의 작업 표시줄에 작업이 나열되는 방식을 참조하는 기술적인 방법일 뿐입니다.전역 레이아웃은 피드 또는 Chatter 그룹과 같은 위치의 작업 표시줄에만 적용되며 기본적으로 특정 개체와 관련이 없는 페이지에만 적용됩니다.
D'Angelo는 중개인이 피드에서 직접 새 잠재 고객을 생성할 수 있기를 원하므로 글로벌 게시자 레이아웃에 새로운 작업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설정Publisher에서 빠른 찾기 상자에 를입력한 다음게시자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전역 레이아웃 옆에 있는편집을클릭합니다.
Salesforce Mobile 및 Lightning Experience 작업 섹션에서 미리 정의된 작업을 재정의하는 링크가 표시되면 재정의할 링크를 클릭합니다.
선택모바일 및 번개 작업을레이아웃 편집기의 상단 팔레트에, 다음 모바일 섹션에 새로운 전망 신속한 조치를 끕니다.첫 번째 항목인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서 작업의 순서는 모바일 앱에서의 순서를 결정합니다.가장 자주 사용하는 작업이 먼저 표시되도록 재구성하고 사용하지 않는 작업은 제거합니다.
저장 을클릭합니다.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전역 작업 테스트
축하합니다!첫 번째 전역 작업을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Salesforce 모바일 앱을 시작하고 시승을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모바일 장치에서 Salesforce를 엽니다.
탭
하여 탐색 메뉴를 연 다음 아래로 당겨 새로 고침합니다.(때때로 설정을 변경한 후 모바일 앱에서 페이지를 새로고침해야 합니다.)
메뉴에서Chatter를선택하여 피드로 이동합니다.
작업 표시줄에서새 잠재고객을탭합니다.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합니다.Stage 필드는 기본적으로 "Prospect"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저장을탭합니다.
하이 파이브!새 전역 작업은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전역 작업을 마스터했으므로 이제 개체별 작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다음 단원에서는 D'Angelo가 두 번째 모바일 사용 사례를 구현하여 Salesforce 모바일 앱을 더욱 개선하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