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도상우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매우 활발한 성격으로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활동의 반경도 넓은 편이라 볼 수 있습니다. 


운명적으로 대해(大海)를 넘나드는 암시가 있으니 필시 외국을 오가게 되는 일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초년에는 크게 나타나는 바는 없으나 다양한 경험이 특징이며 이런 점이 주변으로부터 방황으로 보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성장과 함께 자기노력이 따른다면 바로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기회를 만들어 내며 주변을 놀라게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매사에 적응력도 뛰어난 편이므로 일시적인 어려움이 찾아온다해도 좌절하지 않고 슬기롭게 헤쳐나가므로 전진을 위한 가닥을 스스로 잘 찾아가게 되니 마치 연어의 습성처럼 위를 향해 거슬러 올라가게 됩니다.



성공과 성취의 욕구가 대단하므로 기본적으로 발전지향적인 기색을 갖추었으나 때로는 멈춤과물러서는 자제력이 필요할 경우도 있을 것이니 신중하게 대처하는 법을 배운다면 그야말로 호랑이가 날개를 얻음과 같다 할 것입니다.



과시하기를 좋아하고 장난기가 많은 다정다감한 형으로 성질은 급한편이나 매력적이고 자연스러운 성격입니다.


지도력이 뛰어나며 사교적이고 진보적인 태도로 상대를 대하며 격렬한 싸움보다 조용히 자기의 주장을 관철시키려는 사람입니다. 주위의 도움이 있거나 환경의 변화가 있으면 크게 성취하는 운이라 봅니다.




초년운


호기심이 많아 매사를 빨리 이해하며 곁눈으로 보아도 알아내는 빠른 능력을 발휘하여 해보고 싶은 일이 남달리 많아서 희망도 분위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뭐든지 참견은 해도 욕심은 부리지 않으며 저돌적으로 도전하면서도 투쟁을 벌일 의사는 없으니 융화를 잘 하는 용변도 갖춥니다. 우직해 보이지만 재치있어 친구들간에도 잘 어울리고 장난도 잘하며 말이 적은 온순파입니다.


철이 들면서 새 책을 보면 반드시 넘기는 습관이지만 끝까지 독파하려면 스스로 자신과 싸워야하는 습성이어서 학업에 열중하기보다는 여러 분야에 관심을 갖는 편이 쉬우므로 엉뚱한 질문이나 행동을 하기 쉽고 여러 분야에 상식을 많이 쌓게 됩니다.


무리를 잘 이끌지만 전체를 위압할 위력은 약하며 하던 일을 중단해도 처음부터 다시 시작 했으면 했지 미련을 보이지는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자신과 잘 맞는 것을 찾아 방황하는 부분이 있지만 평소에 제 실력을 다 보이지 않다가도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을 만나면 물을 만난 물고기 처럼 빠른 성장을 보입니다.




중년운


직장생활을 오래 하지는 않겠습니다. 과중한 임무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묵묵히 참고 창업의 꿈을 키워나가겠습니다.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막중한 업무가 산처럼 쌓여 하는 일마다 마음대로 되는 게 적어 괴로움이 따르겠습니다. 직장생활을 끝으로 사업에 도전해 보겠지만 처음부터 쉬운 성공을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쉴 새 없이 또 일하고 또 패하는 일이 있더라도 세상사의 어려움을 익혀 내심 강건해지고 자수성가를 하는 밑천이 되어 성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이 생깁니다.


아예 자수성가로 사업을 영위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의 성취를 바라보며 어려움에 대한 보상과 보람을 느끼며 더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겪었던 어려움이 교훈이 되어 자수성가로 사업을 성취하게 되니 인정을 받고 칭찬을 받습니다. 

그러나 대성을 하기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이를 극복해야만 고생의 댓가를 받게 되며 부부 간의 금실도 되찾아 휴식하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만납니다.



말년운


군자의 품위를 고루 갖추었으니 모두 존경하고 손에 문장과 권력을 쥐었으니 백성을 다스림에 막힘이 없습니다.


교육자의 권위로 사회의 등불이 될 것이니 천하가 우러러 봅니다. 문인이면 대문호가 되고 학자면 대학자가 될 것이니 해당 분야의 권위자임에 틀림없습니다. 가정이 화목함에 슬하에 영화가 중중하니 가장 평탄하고 고운 삶의 당사자입니다.


말년운이 관자재행이니 스스로를 관조함이 극에 달해 주관이 정립됨은 물론 세상을 두루 살펴막힘이 없고 모든 이의 아픔과 어려움도 동시에 비춰보는 지혜가 있으니 실천함을 미덕으로 여깁니다. 여러 지인들과 더불어 세상에 보탬이 되거나 의미가 될 만한 것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마땅하다 하겠습니다.


인생이란 본래 귀천이 없으나 스스로의 가치기준을 설정함에 천차만별의 차이가 생기는 법이니 인간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행위의 기준이 틀린 이상 인간은 귀천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도리를 간파하여 스스로의 귀함을 점지했고 모든 인간들에게도 존엄성을 부여해 줌으로써 인간은 서로 존엄하게 모여 삶을 영위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