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손흥민 , 사주팔자 [四柱八字], 운세

반응형

 

 

기본정보 성명 : 손흥민 생년월일 :  양력 1992-07-08 子時 
               음력 1992-06-09 子時

상세년도 : 단기 4351 년 / 불기 2562 년
 
명식 시주 일주 월주 년주
천간        
지지        
지장간   
정인     편인
  정관     편관   
식신 비견 편재
  
정재 정인 정관
십이운성 병(病) 절(絶) 양(養) 태(胎)
신살 육해살(六害殺) 
천을귀인(天乙貴) 
태극귀인(太極貴) 
문곡(文曲) 
귀문관살(鬼門關)
도화살(桃花殺) 월살(月殺) 
공망살(空亡殺) 
상문살(喪門殺)
망신살(亡身殺) 
천을귀인(天乙貴) 
천복귀인(天福貴) 
홍염살(紅艶殺)

총평

 
의협심이 강하고 의리를 중히 여기며 자비심이 많아 남을 돕기를 좋아합니다. 
 
겉으로 유순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운명에 대한 불만과 불평이 많아 남의 말을 잘 듣지 않으므로 좋은 기회를 놓치는 수가 종종 있습니다.

활동력이 강하고 변화가 유리한 운명을 타고 났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도움이 따르며 성공의 기회도 자주 찾아올 것입니다.

비록 어려운 일이 주어지게 되어라도 능히 감당해 내게 되므로 오히려 자신을 빛나게 합니다. 
 
 
고된 경험을 통해 준비와 대응에 빈틈이 없으니 일찍부터 노련미가 엿보인다 할 것입니다.
 
 
 
 

초년운

 

관찰하는 능력이 뛰어나 친구보다 일찍 눈을 떠서 상위권의 실력이 없더라도 스스로 학업에대한 의지를 불태우게 됩니다.

혼자 일을 해결하려는 자립정신이 강해지고 냉정과 이성을 바탕으로 모든 일에 대해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완벽주의적인 면이 생겨나겠습니다.

남달리 승부욕도 없지만 남몰래 해보고 싶은 일은 많아 호기심을 통해 이것 저것 다양한 분야를 탐색하고자 합니다.

성장하면서 남보다 한 발짝 앞선 자수성가의 의식을 발휘하여 독립하기를 좋아하고 개성을 중시하여 타협을 하지 않으며 남보다 일찍 성장하기 위해 앞당겨 일을 벌리고자 합니다. 
 
세상사를 일찍 경험하고 대처하는 수완이 생기겠습니다. 

좌절하는 것도 빠르지만 다시 도전하는 의욕적인 면도 강하게 나타나므로 쉽게 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파입니다. 



중년운


직장생활을 오래 하지는 않겠습니다. 과중한 임무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묵묵히 참고 창업의 꿈을 키워나가겠습니다.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막중한 업무가 산처럼 쌓여 하는 일마다 마음대로 되는 게 적어 괴로움이 따르겠습니다.
 
직장생활을 끝으로 사업에 도전해 보겠지만 처음부터 쉬운 성공을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쉴 새 없이 또 일하고 또 패하는 일이 있더라도 세상사의 어려움을 익혀 내심 강건해지고 자수성가를 하는 밑천이 되어 성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이 생깁니다. 

아예 자수성가로 사업을 영위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의 성취를 바라보며 어려움에 대한 보상과 보람을 느끼며 더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겪었던 어려움이 교훈이 되어 자수성가로 사업을 성취하게 되니 인정을 받고 칭찬을 받습니다.
 
대성을 하기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이를 극복해야만 고생의 댓가를 받게 되며 부부 간의 금실도 되찾아 휴식하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만납니다.



말년운

 

호탕한 성품이라 어울려 크게 노니 돈을 써도 궁한 줄을 모릅니다.
 
고향을 떠나 대운을 만나 타인에게 해를 당해도 크게 웃고 한잔 술에 지워버리며 다시 농사를 짓듯 꾸준히 일하는데 길복이 따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천금을 일시에 쓰는 배짱이라 사람들이 어울리기를 좋아하고 배신을 당해도 용서하고 다시 일어서니 주위가 칭찬합니다.

다른 이의 곱으로 삶을 지켜 왔으니 감회가 큽니다. 말년 운은 군다리행이니 불의를 보고 군마를 일으켜 쳐들어가는 장군처럼 진노하며 모두 두려워하여 상처날까 두렵지만 의분을 모두 칭찬하고 따릅니다.

칠자는 치고 밀자는 밀어부치니 순리와 논리가 아니라 실존과 현실과 박진감으로 일을 처리함이 쾌속합니다.
 
마음은 있으나 모두 참을 때 천둥같이 고함을 질러 삿됨을 물리침이 적을 무찌른 장군의 위용처럼 당당합니다.
 

활력이 여전하고 의욕도 젊은이 못지 않으니 매사에 진취적인 기상이 서려 있으니 말년에 비록 흰 머리를 보았다 해도 소나무에 눈이 내린 듯, 마음은 푸르기만 합니다. 



성격운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모성애를 발휘하는 방위를 위한 투쟁력이 강력한 생활력으로 나타나는 것인데 의지에 사는 것보다는 정으로 사는 모성애이기 때문에 잘못이나 좌절이 있더라도 곧위로하고 치유하여 다시 시작하는 지혜와 계획성을 지녔습니다.
 
새로운 것으로 도전해가는 데 게으르지 않는 적극성과 의욕을 높이 살만하다 하겠습니다. 

또한 자기 자신이 가정을 수호하고 풍족하게 하기 위하여 무엇이든지 저축해놓고 비축해가는 조심성 많은 성격입니다. 

방위의식이 지나치게 강력해져서 배타적인 상황이나 오해가 생길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기회를 잡기 보다는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으므로 객관적이고 냉철한 사고로 적극적인행동이 확실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적성운



속도와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기지가 넘치는 일을 잘합니다.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습니다.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속도가 있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맙니다.

세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됩니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나 개발분야가 잘 맞습니다. 

또는 대외교류나 보안과 관련된 업무도 잘 맞습니다. 출입국관리, 외신기자등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합니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에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으며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습니다. 


직업운



예술 감각이 출중하니 배우나 가수가 좋고 접객업소를 경영하면 반드시 성공합니다. 

사물을 관찰하는 예술적 감각이 심오하여 현실보다는 이상향에 도취하게 되니 예술가가 적합합니다. 

배우 가수 무용가 텔런트 등 예술가가 아니라 실제로 예술에 종사하는 장본인이 가장 좋습니다.
 
음률에 탁월한 재능을 지녔으니 가수나 배우로서 명성을 얻게 됩니다.

아니면 패션 모델이나 패션계에서 종사할 수도 있고 매스컴 계통에서 종사하게 되면 별 무리가없이 만족을 얻게 됩니다.

작은 일에는 빨리 만족할 수 없고 집념이 약한 점도 있어 개인사업을 경영함은 많은 불안요소를 내포하니 특별히 주의하고 단독 경영보다는 합자경영이 유리합니다.

포부를 현실에 가깝게 가져야 하니 영화사를 경영하기 위해 영화사의 직원이 되는 일이라도 사양해서는 안됩니다.
 
목표를 위해서는 기초부터 탄탄히 한다는 마음가짐이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금전운



하늘의 일꾼이니 보도와 웅변으로 조화를 이루고 이끌어가는 것에 행운이 있습니다. 

당신의 재물에 대한 변화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오는 행운에 의해 시작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개 26세전후의 급성장이 따르기도 하지만 중요한 변화는 아니며 오히려 30대중반에 찾아오는 운이 좀 더 발전지향적인 형태로 진행되므로 이전의 결과는 경험을 쌓는 정도의 의미라 보면 되겠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당신의 운명에서 다소 기복이   따른다는 반증입니다.
 
쉽게 상황의 회복이 되기도 하지만 뜻하지 않게 사소한 실수로 재물이 나가기도 쉬우므로 재물에 대한 욕심보다는 위험에 대한 효과적인 대처를 위한 적응능력이 더욱 요구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상적으로는 과감하다거나 돌연적인 면이 없어 보이지만 변화의 상황만 만나게 되면 갑작스런 행동을 하기도 쉽습니다. 
일상적으로도 검소하다가 분위기나 상황에 이끌려 충동구매를 하는 탄력이 좋기도 합니다. 

이런 것 처럼 상황만 닥치면 화끈만 면모를 보여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엉뚱한 면이 있어 약간 이해가 안되는 일로도 기회를 창출하는 만큼 주변의 충고가 모두 맞는다고 볼 수 없습니다.
 
다만 대충 분위기를 따르기 보다 감에 의존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큰 재물이 들어올 때면 확실하다는 감에 의존하는 면이 있습니다. 

신에게 잘 맞는 것은 비교적 외관상 부피감이 있는 것을 좋아하는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에 걸맞게 조직적으로 변화하려는 움직임이 강하며 그 순간에 만지는 돈 다도 커지는 사업체나 자신의 일의 규모에 더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인해 특징적인 변화는 해외투자나 외국행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에 운이 따르기도 합니다.
 
잘 맞는 분야는 미적인 감각을 필요로 하는 분야나 약간의 예술성이 필요로 하는 문화적인 형태의 사업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방송 엔터테인먼트 호텔 외식등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지만 무엇보다 당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문화적인 컨텐츠로 승부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