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AKB48] 미야자키 미호 사주

반응형


1993년 7월 30일 태어난 미야자키 미호 님의 사주 입니다.




내면이 온순하고 너그러운 면이 있지만 내적으로 강직하고 주관도 뚜렸한 성향을 갖은 사주 입니다.


고집이 있지만 총명하고 사교성이 있어 대인관계와 사람들과 잘 어울립니다.


강한 목표의식이 있어서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과 시기를 잘 살펴 구도를 만들어 나가거나 기회가 있을 떄

노련한 강태공과 같이 때를 기다려 성급하게 낚지 않고 강한 인내력으로 확실한 시점에 낚아 올립니다.






금전적인 면에서 큰 실수나 나쁜 운세는 없으나 무리한 투자를 했을 경우 크게 잃어 버리고 금전적인 것 뿐 만아니라 자신이 쌓아놓은 많은 것 들을

같이 잃어 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투자를 하더라도 자신의 돈을 투자하지 말고 자신의 재능이나 능력을 활용한 투자를 권장합니다.



호기심이 많으면서도 약간은 집중력이 부족한 면도 있어서 딴 길로 세는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고 의욕과 용기를 갖고 친구나 동료을 이끌어나가니 조직의 리더가 된다면 잘 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사주를 갖고 있어 쉽게 좌절하지 않고 도전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조금은 급하게 추진하는 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을 결정 할 떄에는 동료나 주변의 지인 뿐만아니라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가 강한만큼 시야는 좁아질 수 있습니다. 꽃 길이 많은데 불 필요하게 어려운 길을 갈 필요는 없습니다.

항상 다양한 길을 열어 두고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나이가 들면서 점잖은 면을 가지게 되며 어른을 공경하고 주변 사람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성숙한 모습을

가지며 성장 합니다.


본 사주는 어떤 분야에서도 리더 또는 사람을 관리하는 업무을 수행 한다면 잘 해 나아 갈 것입니다.



사회 생활 방향에서 큰 사람이 될 수 있으나 그 만큼 가정 생활이 좋을 수 없고 오히려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욕심을 조금 버리고 가정과 사회 생활에 조화를 가지고 간다면 더욱 행복한 삶을 꾸려 나아 갈 수 있습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편법이나 거짓된 일을 행하지 않는다면 꾸준히 평화로운 사주 입니다.


아주 큰 사회적 공헌이나 권세를 갖으려 하기 보다는 주변의 사람들과 소소하게 소통하고 도우며 말년을 맞으한다면


모두가 존경하고 어린 사람들과도 친구로 지내며 행복한 삶을 살아 갈 것 입니다.


지금 까지 AKB48에 미야자키 미호님의 사주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