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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주팔자

인보사 의혹 이웅열 전 코오롱 회장 사주, 프리미엄 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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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평
현실적인 적응능력이 뛰어나고 상황판단이 빠르니 남들보다 훨신 효율적인 움직임으로 이로움을 추구하게 됩니다.
분석력과 전체를 바라보는 객관적인 시각이 우수한 편이므로 감상적이라기 보다는 냉철한 이성이 더욱 발달해 있으며 수치에 대한 감각이 좋은 편입니다.
역마살이 강하게 작용하게 되므로 이동이 자주 따르게 되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와중에 결실과 이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왠만한 상황에는 꿈쩍도 하지 않으며 확실한 시기에 맞춰 확실한 추진을 하게 되므로 유효한 결과를 예상하기 쉬운 것입니다. 목적없이, 혹은 소모성으로 움직이거나 노력하는 것은 싫어하며 이익이나 목적이 부합할 때에만 민첩하게 움직이므로 지략가다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이런 모습들이 타인이 보면 운이 좋다거나 혹은 아무 움직임 없이 게으른 사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조용히 아무도 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대체적으로 금전적인 면에서 실수는 없지만 때때로 안정기에 들게 되면 과감한 투자나 무리수를 두게 되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초년운
일찍 부모 곁을 떠나 유학을 가거나 비교적 어린 나이에 움직임이 큰 편입니다. 
관찰하는 능력이 뛰어나 친구보다 일찍 눈을 떠서 상위권의 실력이 없더라도 스스로 학업에대한 의지를 불태우게 됩니다.
혼자 일을 해결하려는 자립정신이 강해지고 냉정과 이성을 바탕으로 모든 일에 대해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완벽주의적인 면이 생겨나겠습니다.
남달리 승부욕도 없지만 남몰래 해보고 싶은 일은 많아 호기심을 통해 이것 저것 다양한 분야를 탐색하고자 합니다.
성장하면서 남보다 한 발짝 앞선 자수성가의 의식을 발휘하여 독립하기를 좋아하고 개성을 중시하여 타협을 하지 않으며 남보다 일찍 성장하기 위해 앞당겨 일을 벌리고자 합니다. 세상사를 일찍 경험하고 대처하는 수완이 생기겠습니다. 
좌절하는 것도 빠르지만 다시 도전하는 의욕적인 면도 강하게 나타나므로 쉽게 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파입니다.

중년운

예술감각이 뛰어나니 어떤 일에든 쉽게 이해하고 깊이 빠집니다. 다만 팔방미인이 되기 전에 자기의 특성을 찾아 돌진해야 예술가로서의 정상을 차지함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공부는 잘해도 치중하는 경우가 있으니 흥미 있는 분야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예능적 소양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대개 전문분야가 아니면 창의성을 중심으로 하는 예술분야가 대부분이라 판단할 수 있겠으며 오로지 한 길을 뚥고 지나가는 기관차처럼 인생을 외길로 질주하여 일가를 이루는 끈기를 지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현실적인 감각은 다소 취약한 면이 없지 않으니 알지 못하는 분야에 깊은 관찰 없이 투자하거나 친한 사람과 정을 놓지 못해 금전거래를 하게 되는 일을 근심하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중년은 명성으로 기반을 이룩하는 시간이지만 현실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금전관리에 냉철함이필요하며 그런 만큼이나 배우자의 도움은 필수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전문가로써의 자존심과 꼿꼿한 자세는 왠만한 피해를 입는다 해도 쉽게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명예를 얻었으니 자신과 싸우며 세상이 알아주든 몰라주든 상관치 않고 계속해서 전진할 뿐이겠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항상 원만합니다. 하던 일로 공명을 얻을 것이며 그런 속에서 작품이 무르익으니 겸손하다고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그렇다고 오만한 것은 더욱 아니니 그저 굽힐 줄모르는 대나무를 닮았다 할 것입니다.


말년운
군자의 품위를 고루 갖추었으니 모두 존경하고 손에 문장과 권력을 쥐었으니 백성을 다스림에 막힘이 없습니다.
교육자의 권위로 사회의 등불이 될 것이니 천하가 우러러 봅니다. 문인이면 대문호가 되고 학자면 대학자가 될 것이니 해당 분야의 권위자임에 틀림없습니다. 가정이 화목함에 슬하에 영화가 중중하니 가장 평탄하고 고운 삶의 당사자입니다.
말년운이 관자재행이니 스스로를 관조함이 극에 달해 주관이 정립됨은 물론 세상을 두루 살펴막힘이 없고 모든 이의 아픔과 어려움도 동시에 비춰보는 지혜가 있으니 실천함을 미덕으로 여깁니다. 여러 지인들과 더불어 세상에 보탬이 되거나 의미가 될 만한 것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마땅하다 하겠습니다.
인생이란 본래 귀천이 없으나 스스로의 가치기준을 설정함에 천차만별의 차이가 생기는 법이니 인간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행위의 기준이 틀린 이상 인간은 귀천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이 도리를 간파하여 스스로의 귀함을 점지했고 모든 인간들에게도 존엄성을 부여해 줌으로써 인간은 서로 존엄하게 모여 삶을 영위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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