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김경수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성품은 거센 불길처럼 급하고 매서운 편이지만 곧 풀어져 버리고 본심은 선량하고 악의가 없으니 뒷 끝은 깨끗합니다. 
미숙한 시절에는 감각적으로 일을 추진하다 낭패가 따르기도 하지만 경험을 토대로 자신의 분수에 맞는 계획을 세우고 일을 도모하면서 성공하는 수가 많습니다.
인정이 많고 눈물도 많아서 남들에게 은혜를 베풀고 도움을 주지만 지나치게 타인에게 정을 주는 것은 경계해야 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사안에 따라서는 냉철한 판단으로 일 처리하는 법을 알게 된다면 그 순간이 자기발전을 이루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중년에 발복하는 경우가 많으며 오랜 시일 염원한 소망과 포부를 성취합니다. 풍족하고 안락함을 추구하는 면이 강하여 여유로운 일상을 선호하기 때문에 큰 실패는 없지만 미래를 위한 준비를 게을리 해서는 않될 것입니다.
정열적이고 적극적이며 진취적인 품위를 보이기는 하지만 감상주의적인 면이 있어 논리성이갖춰져야 할 부분이라 봅니다. 이상을 너무 높게 가지지 말고 작은 목표 부터 천천히 시작함이 길할 것입니다.

초년운
투기심이 강하여 매사에 승부하기를 좋아하는 성향이 특색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심어 열을 얻고자 하는 영리함을 가졌습니다. 어떠한 일에대한 초기 부정적 결과에 개의치않고, 곧바로  부정적 측면을 긍정적으로 바꿔버리는 범상치 않은 마인드를 소유한 까닭에 단지 책을 단순하게 읽는다는것보다는 그 내용을 빨리 습득하여 다른일에 응용하는 명석함이 특출나다 하겠습니다. 
학업보다는 활동적 측면의 소리나는 직업을 가져야만 대성할 수 있을것입니다. 동적인 성향이강하기 때문에 가만히 움직이지 않는 일 보다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통한 노력으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바를 성취하였을 때의 보람을 느끼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성장하면서 세상을 바라보는 눈에는 현실감각을 가지게 되고 마침내 재물에 대한 가치관을 가지게 되니 천금을 희롱하는 빼어난 수완을 가지게 됩니다.  
비록 자신의 적성과 학업에 대한 고뇌를 일시에 하겠으나 스스로 타고난 운명의 성취로 왕성한활동으로 동서와 남북을 오가며 재물을 모으는 것으로 꿈을 성취하게 됩니다.

중년운
지혜가 출중하고 학업에는 무리가 없고 각 분야마다 이해가 빨라 다방면으로 영특하여 모르는 바가 없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편치 못한 환경속에서도 능력을 드러내며 성과를 보이게 되니일찌기 요직을 얻게 되며 탁월한 감각으로 여러 사람을 리드해 나갑니다.  
대개 공직과 인연이 있어 승진이 빠르지만 공직이 아니라 해도 대기업이나 단체에 몸을 담아 일신의 기량을 자랑하게 됩니다.
가정에는 다정다감하지 않더라도 원만한 형이니 무리가 없고 가정과 직장을 지킬능력이 있으니 안과 밖으로 인정받을만 하겠습니다.
다만 자존심이 강하여 굽힐 줄을 모르니 잘못된 관행이나 잘못된 지시에 맞서 상사와의 부딪침이 있거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겠으니 융화와 요령에 대해서 너그러운 면도 필요하겠습니다. 
그러나 어떤 형태로든 잠깐 동안의 곤란함을 만나게 되더라도 발전의 기회로 삼게 되니 그 성장을 저지할 수는 없겠습니다.
지혜가 출중한 만큼 타협하고 수긍하는 능력을 동시에 발휘하면 한 무리를 거느릴 권좌를 얻어내게 될 것입니다.

말년운
호탕한 성품이라 어울려 크게 노니 돈을 써도 궁한 줄을 모릅니다. 고향을 떠나 대운을 만나 타인에게 해를 당해도 크게 웃고 한잔 술에 지워버리며 다시 농사를 짓듯 꾸준히 일하는데 길복이 따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천금을 일시에 쓰는 배짱이라 사람들이 어울리기를 좋아하고 배신을 당해도 용서하고 다시 일어서니 주위가 칭찬합니다.
다른 이의 곱으로 삶을 지켜 왔으니 감회가 큽니다. 말년 운은 군다리행이니 불의를 보고 군마를 일으켜 쳐들어가는 장군처럼 진노하며 모두 두려워하여 상처날까 두렵지만 의분을 모두 칭찬하고 따릅니다.
칠자는 치고 밀자는 밀어부치니 순리와 논리가 아니라 실존과 현실과 박진감으로 일을 처리함이 쾌속합니다. 마음은 있으나 모두 참을 때 천둥같이 고함을 질러 삿됨을 물리침이 적을 무찌른 장군의 위용처럼 당당합니다.
활력이 여전하고 의욕도 젊은이 못지 않으니 매사에 진취적인 기상이 서려 있으니 말년에 비록 흰 머리를 보았다 해도 소나무에 눈이 내린 듯, 마음은 푸르기만 합니다.

반응형

'사주팔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호영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03
안재욱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03
손창민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03
최자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03
정명규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