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강동희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대부분 용모가 단정하고 수려한 편이며 속으로 감추거나 묻어두는 것이 없으며 비밀이 없으니사교성이 있고 대인관계가 원만하여 교제가 많으며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맺습니다.
용광로처럼 뜨거운 의지와 성공에 대한 갈망은 누구보다 강하다 할 수 있으므로 마치 매섭게돌진하는 전차와 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굳은 의지에 사람들에 대한 친절과 미소를 머금고 있으므로 부드러워 보이지만 목적의식이 투철하고 분명하기 때문에 감상적인 것에 연연하지 않고 흑백을 분명히 하는 편입니다.
상황에 때라서는 손해가 비록 따른다 해도 과감히 앞을 나서게 되니 추진력에 있어서는 분명확고한 부분이 있다 할 것이며 행동함에 민첩함이 있으니 어디에서든 쉽게 적응하는 순발력이특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오히려 경쟁심이 지나칠 수 있는 부분과 목적적인 면에 몰두함으로 인해 나타나는 단조로움은어느정도 보완이 따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문화적인 것이나 다른 관심사를 넓히고 여유로움으로 다양성을 추구한다면 매우 안정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초년운
차분하고 하는 일이 어른스러우니 칭친을 받으며 말이 정직하여 속일 줄을 모르니 신뢰를 얻고행실이 충직하므로 귀여움을 독차지합니다.
하는 일마다 복되므로 누구든 도와주고 싶어하며 사랑을 받습니다. 부모의 근심이 있게 될 경우 성격이 우울해지기 쉬우나 노력하는 재간이 있으므로 더욱 귀여움을 받게 되는 돈독한 사람입니다. 
철이 들면서 차분하게 학업에 몰입하며 친구들간의 유대는 양호하지만 집안일 등으로 근심이 생기면 감추지 못하는 심약함도 있습니다.
남이 보기에는 나약해 보여 곧 동정심을 받아내기는 쉽지만 실은 자신의 언행이 곧바르기 때문이며 비밀을 간직하지 못하는 정직하고 솔직한 것이 오히려 병입니다. 성장하면서 가정 일에 눈을 돌려 부모는 물론 사촌에 이르기까지 제반사를 염려하는 어른스러운 처세를 보입니다. 남에게 바른 말을 잘해 칭찬을 받기도 하지만 친한 친구를 잃을 염려도 있습니다. 성격이 정직하면서도 문제 해결하는데 정당한 방법보다는 천외의 기적같은 것을 바라기도 하는 요행의 천운을 내포하기도 합니다. 남의 덕을 많이 받아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중년운
지혜가 출중하고 학업에는 무리가 없고 각 분야마다 이해가 빨라 다방면으로 영특하여 모르는 바가 없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편치 못한 환경속에서도 능력을 드러내며 성과를 보이게 되니일찌기 요직을 얻게 되며 탁월한 감각으로 여러 사람을 리드해 나갑니다.  
대개 공직과 인연이 있어 승진이 빠르지만 공직이 아니라 해도 대기업이나 단체에 몸을 담아 일신의 기량을 자랑하게 됩니다.
가정에는 다정다감하지 않더라도 원만한 형이니 무리가 없고 가정과 직장을 지킬능력이 있으니 안과 밖으로 인정받을만 하겠습니다.
다만 자존심이 강하여 굽힐 줄을 모르니 잘못된 관행이나 잘못된 지시에 맞서 상사와의 부딪침이 있거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겠으니 융화와 요령에 대해서 너그러운 면도 필요하겠습니다. 
그러나 어떤 형태로든 잠깐 동안의 곤란함을 만나게 되더라도 발전의 기회로 삼게 되니 그 성장을 저지할 수는 없겠습니다.
지혜가 출중한 만큼 타협하고 수긍하는 능력을 동시에 발휘하면 한 무리를 거느릴 권좌를 얻어내게 될 것입니다.

말년운
부귀가 기다려 온 말년운은 부족함이 없이 만족합니다. 심신이 허약할지 모르지만 가정이나 권속이 모두 정정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부귀 겸전의 생을 누립니다. 길한 중에 간혹 근심이 있다면 부부간의 건강문제이지만 백록이 몸에 넘쳤으니 사람마다 우러러 보고 칭송합니다. 만약 상업에 종사하면 큰 사업가로 명성을 떨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이 가득하니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인격이나 생활이 충만하게 성취될 것입니다. 그 광명으로 온갖 사람들과의 관계를 원만히 해결하고 베풀어 주어 굶주린 자와 외로운 이를 돕는 것은 타고난 운명에 깃든 복을 더욱 갚지게 하는 것입니다.  
항상 차오른 것은 넘치게 마련이니 그 넘침을 선덕으로 쓰여지게 한다면 영원히 보름달로 남아 존경 받는대상이 될 것입니다.
인생은 결코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더불어 연마함이며 젊음을 불태워 쌓는 탑입니다.복록이 밑거름 되어 가득 차오른 인생이니 부족함이 문제가 되지 못합니다.
인생을 마무리 짓는 데는 쉼이 필요하니 지나온 생은 돌이켜 설령 후회가 있을지라도 그로서 오늘의 결실이 있으니 모두를 포용하고 용서라는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반응형

'사주팔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낸시랭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11
이상직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11
최자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11
임은정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11
김홍걸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