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김영희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활달한 자아를 나타내는 운명입니다. 낙천적인 기질을 바탕으로 끝없는 도전으로 실패와 좌절,부정적인 에너지를 소멸하게 되므로 여유있는 성공을 향해가는 것이 정해진 운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고집이 강하지만 적당히 주변사람과 융화하며 싫은 내색이나 분쟁을 일삼지는 않으므로 보편적인 평판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지나치게 꼼꼼하다거나 사소한 것까지 깊게 궁리하는 모습에서 주변 사람들이 약간 답답하게 생각할 수는 있겠습니다.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약간은 빠른 행동과 긴장이 필요할 때가 있다는 점입니다. 항상 똑같은모습이라는 것은 장점이지만 위기를 타개하는 순간이나 응급한 상황에서는 민첩하게 대처하고경쟁에 적극적으로 임함으로써 좀 더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년운
하나가 생기면 둘을 주는 마음이라 어려서부터 어른답게 행동합니다. 타고남이 넉넉치 못하거나 가진 것이 없어도 남을 대하는데 인색함이 없으니 어른스런 행위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칭송을 받습니다.
무리를 이끄는 재주가 있고 영리한 면이 특색입니다. 어울리는데 독보적인 고집도 있어 여러 친구들 중에서 카리스마를 엿보이기도 하는 강한 면도 있겠습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홀로 있기를 좋아하고 독방에서 공부해야 성적이 좋아지는 격으로 성장하니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가며 자신의 정직과 솔직함으로써 성공의 기틀이 되게 하려고 숨은 노력을 합니다.
내일을 향해 조금도 쉬지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마침내 미래의 초석이 다져져야만 안심을 하는 탐구력이 강점입니다.

중년운
배운 바가 많고 접한 것이 많아 모르는 것이 없으니 학업이 출중하고 출세가 빠릅니다. 웬만한 학문에는 막힘이 없고 공부하기를 업으로 삼으니 장래가 기약됩니다.
지혜롭게 처리 하여 서로의 상심을 만져주니 오히려 풍상으로 인한 인격 단력의 요소가됩니다. 부딪침 없는 대인관계로 원만한 중년이 열립니다.
어느 직장에 거하더라도 동화를 잘하여 승진이 빠르고 인정을 받아 권세가 높아져가니 남은것은 더욱 더 공부하는 일이라며 책을 읽습니다.
배우자 운도 원만하니 충실한 부부로 가정을 지키고 나아가서는 권세로 세상을 다스리니 모두가 따르고 추앙하게 됩니다. 비록 물려받은 재산이 없더라도 가산을 크게 늘려 풍족함을 얻을 것이며 낭비를 막아 일찍 가정과 직업의 안정권을 확보하는 수재입니다.
직위가 높아갈수록 공부에 게으르지 않으니 벼슬은 더욱 높아지고 관록이 중후해지며 권세가 날로 성하여 재물도 만족하고 가정은 원만해집니다.
사람마다 우러러 존경하니 지도자격이라 마땅히 만인을 위해 공헌할 것입니다.

말년운
출입이 무쌍하니 막히는 데가 없습니다. 가업을 지키거나 집안에 있으면 불길하고 나가면 재물이 생기는 수이니 무역이나 장사를 하면 돈을 물같이 쓰게 됩니다.
젊어서의 고생은 말년에 돌려받게 되니 이 시기에는 전화위복이라는 말을 실감할만 합니다. 타국 드나들기를 이웃처럼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되니 노년의 청춘입니다.
말년 운이 대세지행이니 그 권도가 미치지 않음이 없습니다. 뭐든지 하기로 작정하고 덤비면 되지 않는 일이 없으니 동서양이 감탄합니다.
천지가 감응하여 매사가 성사하니 인생을 혼자라 할 수 없습니다. 일마다 이룩됨에는 수많은 인간의 원력과 능력의 인연소치임을 알고 자신의 재간으로 저들에게 기쁨을 주고 저들과 더불어 공존됨을 알아 처세하니 그 명성이 날로 더 높아만 갑니다.
인생이란 필요불가결한 만남의 연속입니다. 만나야 할 사람이나 만나서는 안되는 사람도 운명적으로 만나며 기쁘고 괴롭움을 고수해야 합니다.
내가 이룰 수 있는 일은 인간마다의 필요에 의함이어야 하니 내 성공이 곧 모든 이의 여건이었음을 알고 그 댓가가 모두의 이익과 결부됨이니 딸린 식솔이 친족만이 아님을 말합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한 단체의 장(長)을 맡게 된다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