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신신애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매사에 재치가 있고 총명한 이들은 마음도 어질고 인정이 많아서 남의 어려움을 좌시하지 못하고 도움을 베풀게 됩니다. 이런 어진 인덕으로 훗날에는 주변 사람들에게 협조를 받거나 명망을 쉽게 얻는 운세입니다.
생각이 깊고 신중하며 무슨 일이든지 새로운 것을 찾아내어 배우고 익히는 데 열의를 나타내므로 남보다 한 발 앞선 인생을 살게 됩니다.
학문과의 인연이 깊어 공부를 계속하면 관직으로 출세하고 소년등과의 운도 있어서 이른 나이에 국가고시에 합격하거나 우수한 학업 성적으로 이름을 떨치게 될 운입니다.
지속성과 인내심이 강하며 의지력이 뛰어나서 정신적 육체적 충격을 잘 참아내고 다른 사람은 견뎌내지 못하는 힘든 일을 무난히 수행해 내는 타입입니다. 부지런함과 추진력을 가졌으며 권위적이지 않고 자신을 채찍질하며 야망을 불태웁니다.
친절하고 사려 깊은 친구이고 믿을 만한 동료이며 복잡한 문제들을 피해 지나가며 자신의 인생에서 고요함과 가정적 조화를 추구합니다.

초년운
하나가 생기면 둘을 주는 마음이라 어려서부터 어른답게 행동합니다. 타고남이 넉넉치 못하거나 가진 것이 없어도 남을 대하는데 인색함이 없으니 어른스런 행위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칭송을 받습니다.
무리를 이끄는 재주가 있고 영리한 면이 특색입니다. 어울리는데 독보적인 고집도 있어 여러 친구들 중에서 카리스마를 엿보이기도 하는 강한 면도 있겠습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홀로 있기를 좋아하고 독방에서 공부해야 성적이 좋아지는 격으로 성장하니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가며 자신의 정직과 솔직함으로써 성공의 기틀이 되게 하려고 숨은 노력을 합니다.
내일을 향해 조금도 쉬지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마침내 미래의 초석이 다져져야만 안심을 하는 탐구력이 강점입니다.

중년운
직장생활을 오래 하지는 않겠습니다. 과중한 임무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묵묵히 참고 창업의 꿈을 키워나가겠습니다.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막중한 업무가 산처럼 쌓여 하는 일마다 마음대로 되는 게 적어 괴로움이 따르겠습니다. 직장생활을 끝으로 사업에 도전해 보겠지만 처음부터 쉬운 성공을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쉴 새 없이 또 일하고 또 패하는 일이 있더라도 세상사의 어려움을 익혀 내심 강건해지고 자수성가를 하는 밑천이 되어 성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이 생깁니다.
아예 자수성가로 사업을 영위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의 성취를 바라보며 어려움에 대한 보상과 보람을 느끼며 더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겪었던 어려움이 교훈이 되어 자수성가로 사업을 성취하게 되니 인정을 받고 칭찬을 받습니다. 그러나 대성을 하기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이를 극복해야만 고생의 댓가를 받게 되며 부부 간의 금실도 되찾아 휴식하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만납니다.

말년운
한 때 누렸던 영화가 추풍낙엽으로 떨어져 가고 고목이 될지라도 지나온 풍상을 회고하며 스스로를 달랠 여유와 인격을 쌓았으니 웬만한 액운이 닥쳐도 이젠 액운이 아닙니다.
질병이나 사람들과의 감정적인 문제, 금전적인 고통등 여러 상황을 인내하게 되니 원망하지 않고 모든 것을 내 탓으로 돌리니 그 동안 겪은 경험의 깊이가 바로 인생의 무게가 되는 것입니다.
인생이란 나 혼자서 살 수 없고 저들의 삶과 삶이 서로 비치고 비추이며 대칭을 이뤄야 존립하는 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 저들이 비치고 저들의 생에 내가 비쳐 서로의 삶이 얽히고 설키고 띠로는 공생으로도 삶은 얻는데 내가 비록 저들의 덕을 보지 못했더라도 누군가는 보았을 것이며 또한 내가 베풀지 못했더라도 내가 남의 은덕을 입고 또 도움을 주었으리라 생각하는 것입니다.
말년운이 수월행이니 저 높은 달이 깊은 골짜기 물마다 비치듯 따라 살았으니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인간사 마다 비추어 모름이 없고 부귀공명을 들어 서툴지 않으니 인간사를 두루 편력한 탓입니다. 달이 물에 비치듯 인연이 닿으면 멀리 하지 않고 도와주고 나눠 쓰니 칭송을 받지 않을수 없습니다.
마음이 고요하면 스스로의 모습이 비치니 풍파가 가라앉아 고요한 거울이 됩니다.

반응형

'사주팔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태경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10.16
신애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10.16
신소미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10.15
신도현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10.15
신다은 사주, 프리미엄운세  (0)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