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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포스 Lightning Experience Custom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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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정의 개체 및 필드의 비즈니스 가치를 설명합니다.
  • 사용자 정의 개체 및 필드를 만들고 편집합니다.
  • 사용자 지정 개체에 대한 사용자 지정 탭을 만듭니다.

큰곰자리 솔라를 만나보세요

Ursa Major Solar는 남서부에 위치한 태양열 부품 및 시스템 공급업체입니다. 직원이 200명 정도인 작은 회사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회사의 성장을 돕기 위해 Salesforce를 찾고 있습니다. 관리자인 Maria Jimenez는 Ursa Major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Salesforce를 구성하고 사용자 지정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Ursa Major Solar는 에너지 컨설팅 사업을 확장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에너지 평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Ursa Major Solar는 결과를 추적하고 관리할 장소가 없습니다. Maria는 사용자 정의 개체와 필드를 사용하여 에너지 컨설팅 앱을 구축할 것입니다. Energy Audit이라는 사용자 지정 개체를 만들고 이에 대한 몇 가지 사용자 지정 필드를 만들어 Ursa Major Solar는 고객의 에너지 사용량에 대한 정보를 추적하고 어떤 유형의 태양 전지판 설치가 적합한지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듈을 통해 우리는 Maria가 Ursa Major Solar 팀이 사용할 Salesforce를 만드는 과정을 따라갈 것입니다. 그녀의 첫 번째 작업은 Energy Audit 개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나중의 단위에서 그것을 사용할 것이므로 시작합시다!

사용자 정의 개체 만들기

Salesforce는 계정, 리드 및 연락처와 같은 일반적인 비즈니스 레코드 유형에 대한 표준 개체 및 필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조직은 고유하며 데이터 저장 방식을 맞춤화할 방법이 필요합니다. Ursa Major Solar도 다르지 않습니다. 사용자 정의 개체 및 필드는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하도록 데이터를 관리하고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괜찮아! 사용자 지정 Energy Audit 개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1. 설정의 개체 관리자에서 만들기 | 사용자 정의 개체 .
  2. Energy Audit레이블로 입력 합니다.
  3. 모음 소리로 시작함을 나타내려면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4. 검색 상태 섹션에서 검색 허용 을 선택 합니다.
  5. 이 사용자 지정 개체를 저장한 후 새 사용자 지정 탭 마법사 시작을 선택 합니다 . 잠시 후에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6. 나머지 값은 그대로 두고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쉽죠?

사용자 정의 개체 탭 만들기

Maria는 사용자 지정 개체를 만들었지만 사용자가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사용자 지정 개체에 대한 사용자 지정 탭을 만드는 것은 그렇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사용자 정의 개체를 구성하는 핵심 단계입니다. 사용자 지정 탭이 없으면 앱에 사용자 지정 개체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정의 Energy Audit 개체에 저장된 데이터에 액세스하기 위한 새 탭을 정의해 보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Ursa Major Solar 컨설팅 팀은 개체를 쉽게 찾고 열 수 있습니다.

이 사용자 지정 개체를 저장한 후 새 사용자 지정 탭 마법사 시작 을 선택했기 때문에 필요한 위치에 있으며 Energy Audit 개체가 이미 선택되어 있습니다.

  1. 탭 스타일 조회 아이콘을 클릭하고 사용자 정의 탭에 대한 태양 색 구성표 및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2. 다음 을 클릭  다음 다시 다음을 클릭 합니다.
  3. 새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할 사용자 지정 앱을 선택합니다. 지금은 영업 사용자에게만 탭이 표시되도록 설정하겠습니다. Include Tab 선택을 취소 하고 Sales(standard__LightningSales) 만 선택합니다 .
  4. 저장 을 클릭 합니다.

맞춤 앱이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위해 조합된 필드, 개체, 권한 및 기타 기능의 집합입니다. 다음 단원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생성합니다.

이제 Energy Audit 사용자 정의 개체의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 생성

마리아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에너지 감사 개체에는 Ursa Major 에너지 컨설턴트가 감사에 대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사용자 정의 필드가 필요합니다. 감사와 관련된 계정이 필요하고 고객이 사용하는 에너지의 양 외에도 컨설턴트는 태양 전지판을 설치할 위치를 권장합니다. 거기에서 시작합시다.

사용자 정의 필드를 생성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필요한 필드 유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컨설턴트가 태양광 패널 설치 옵션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 목록 필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1. 클릭 경기장 및 관계 , 클릭 한 다음 새로 만들기를 .
  2. 선택 선택 목록을 필드 유형으로 클릭 다음 .
  3. 레이블 지정: Type of Installation.
  4. 각 값을 새 줄로 구분하여 값 입력을 선택 합니다 .
  5. 선택 목록 값을 입력하고 각 값을 새 줄에 입력해야 합니다.
    • 옥상
    • 간이 차고
    • 지상 장착
  6. 선택 기본 값으로 사용하여 첫 번째 값을 하고 다음을 클릭 다음 
  7. 필드 수준 보안 설정을 그대로 두고 다음 을 클릭 합니다.
  8. 남겨 에너지 감사 레이아웃을 선택, 클릭 저장 .

하지만 그 한 분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에너지 컨설턴트는 또한 고객이 매월 지불하는 금액과 월별 에너지 사용량을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감사 평가를 작성할 장소가 필요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사용자 정의 필드를 더 만들어 보겠습니다. 매개변수 열에 달리 표시되지 않는 한 각 필드 설정을 있는 그대로 두십시오.

 

 

Field  Type  Label  Parameters
Lookup Relationship Account Related To: AccountAlways require a value in this field.
Currency Average Annual Electric Cost Length: 16Decimal Places: 2
Help Text: Annual cost per square foot.
Always require a value in this field.
Number Annual Energy Usage (kWh) Help Text: Usage per square foot.Always require a value in this field.
Text Area (Long) Audit Notes # Visible Lines: 5Now the custom object is really taking shape. Nice work! And don’t forget that it’s easy to modify an existing custom field

이제 사용자 정의 개체가 실제로 모양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잘 하셨어요! 또한 기존 사용자 정의 필드를 언제든지 필요에 맞게 쉽게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데이터를 더 세분화하여 정렬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또는 보고서용 데이터를 정리하기 위해 텍스트 입력 필드를 선택 목록으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언제든지 돌아와서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는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 감사 기록 ​​생성

개체는 그것을 채울 기록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Salesforce를 구현하기 전에 Ursa Major Solar는 스프레드시트에서 감사를 추적하고 있었습니다. 오, 공포! 관리자로서 Maria의 작업 중 일부는 이러한 감사 레코드를 Salesforce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모듈에서 사용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1. 앱 실행기( 
    )에서 Energy Audits 를 찾아 선택 합니다.
  2. 새로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
  3. 이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레코드를 추가하십시오.
    • 에너지 감사 이름: Burlington evaluation
    • 설치 유형: 옥상
    • 평균 연간 전기 비용: 1.86
    • 연간 에너지 사용량(kWh): 23
      이 수치는 작아 보이지만 평방 피트당 비용 및 사용량입니다. 수천 평방 피트의 건물의 경우 많은 에너지 사용과 큰 비용이 추가됩니다!
    • 계정: Burlington Textiles Corp of America
      힌트: 입력한 Burlington것과 일치하는 모든 계정을 보려면 계정 필드에 입력하십시오.
  4. 저장 및 새로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
  5. 좀 더 구체화하기 위해 몇 가지 레코드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Energy Audit NameType of InstallationAverage Annual Electric CostAnnual Energy Usage (kWh)Account
  1. UA Spring assessment Carport 2.19 30 University of Arizona
    GenePoint 5-year review Rooftop 1.56 21 GenePoint
    sForce Los Altos Hills campus Ground mounted 1.77 25 sForce

Nice job! We’ll put those into use shortly.

 

Lightning 앱 생성 및 사용자 지정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Lightning 앱의 이점을 설명합니다.
  • 맞춤형 브랜딩으로 Lightning 앱을 만드십시오.
  • 조직을 위한 Lightning 앱 계획을 위한 두 가지 모범 사례를 나열하십시오.

번개 앱이란 무엇입니까?

앱은 특정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항목 모음입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서 Lightning 앱을 사용하면 탐색 모음에서 하나의 편리한 번들로 개체, 탭 및 기타 항목 집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앱을 사용하면 맞춤형 색상과 로고로 앱을 브랜드화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앱에 유틸리티 표시줄과 Lightning 페이지 탭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조직 구성원은 앱 간에 쉽게 전환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계정, 이벤트 및 조직. 영업 관리자는 어떻습니까? 보고서와 대시보드가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세부 사항으로 넘어 갑시다.

각 Lightning 앱에는 페이지 상단에 탐색 모음이 있어 사용자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항목 이름을 사용하여 필요한 항목 찾기
  • 클릭 한 번으로 작업을 완료하고 최근 기록 및 목록에 액세스
  • 고유한 작업 방식에 맞게 탐색 모음을 개인화합니다.

탐색 모음을 일련의 항목 및 기능에 대한 컨테이너로 생각하십시오. 항상 존재하지만 그 안의 항목은 사용 중인 앱에 따라 변경됩니다.

  • 앱 이름(1)은 탐색 모음의 왼쪽에 표시되고 사용자 지정 색상 및 브랜딩(2)은 각 앱을 고유하고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용자는 앱 실행기 아이콘(3)을 클릭하여 다른 항목 및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기회와 같은 항목에 대한 탐색 모음(4)에서 직접 레코드를 만들고 최근 레코드 및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Lightning 앱에 어떤 것을 넣을 수 있습니까?

  • 홈, 기본 Chatter 피드, 그룹 및 사람을 포함한 대부분의 표준 개체
  • 조직의 사용자 정의 개체
  • Visualforce 탭
  • Lightning 구성 요소 탭
  • Visualforce 탭을 통한 캔버스 앱
  • 웹 탭

Lightning 페이지 탭과 Lightning Voice와 같은 유틸리티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조직에서 유틸리티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Lightning Experience 바닥글에서 통합 음성과 같은 생산성 도구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유틸리티 표시줄을 앱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새 사용자 지정 앱으로 그룹화하여 고유한 주문형 앱을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앱 간에 전환하려면 앱 런처(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사용자는 컨텍스트를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여전히 가장 필요한 항목, 개체 및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 앱 관리자를 만나보세요

앱 관리자는 Lightning Experience용 앱을 관리하기 위한 곳입니다. 연결된 모든 앱과 Salesforce 앱이 표시됩니다.

Lightning Experience 앱 관리자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모든 Salesforce 앱을 봅니다.
  • Lightning 앱 또는 연결된 앱을 만듭니다( 1 ).
  • Lightning Experience( 2 ) 에 어떤 앱이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
  • 앱을 쉽게 관리합니다( 3 ).

열 머리글을 클릭하여 해당 열을 기준으로 목록을 정렬합니다.

"Lightning에서 볼 수 있음" 열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앱 관리자에서 클래식과 라이트닝의 두 가지 유형의 앱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서 볼 수 있음 열의 확인 표시는 앱 시작 관리자를 통해 Lightning Experience에서 앱에 액세스할 수 있고 완전히 작동함을 의미합니다.

Lightning에 표시 열에 확인 표시가 없는 클래식 앱은 Salesforce Classic UI에 대해서만 활성화됩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서 작업 중이기 때문에 앱 실행기에서 이러한 클래식 전용 앱을 찾을 수 없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 표시되는 것으로 표시된 클래식 앱은 Lightning Experience에서 완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Lightning Experience에서 제공하는 앱 개선 사항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Create a Lightning App

Lightning 앱을 만들고 편집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Ursa Major Solar의 관리자인 Maria는 컨설턴트의 손끝에 고객 에너지 평가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앱이 필요합니다. 

바로 들어가서 사용해 봅시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앱에 이름을 지정하고, 기본 색상을 설정하고, 로고를 업로드하고, 앱의 탐색 모음에 표시할 항목을 지정하고, 앱을 사용자 프로필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1. 설정 enter App in the Quick Find box, then select App Manager.
  2. 새 Lightning 앱 을 클릭 합니다 .
  3. Lightning 앱 마법사를 통해 이러한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앱을 만듭니다.Create a Lightning App
    App Name Energy Consultations
    Description Track energy audits and product recommendations.
    Image Your choice!Use a JPG, PNG, BMP, or GIF image that’s smaller than 5 MB. For best results, upload an image that’s 128 by 128 pixels. Images larger than the maximum display of 128 by 128 pixels are automatically resized.
    Primary hex color value #FA8B05
    App options Leave as-is.
    Utility items Don’t add any.
    Navigation items to include in the app (in this order) Home, Chatter, Groups, Energy Audits, Accounts, Contacts, Products, Tasks
    Assigned to user profile System Administrator

    Maria would assign it to her consultants’ user profile, but for our purposes, it’s easier to test if we set it to System Administrator.
  4. 저장 후 마침  클릭 하여 마법사를 종료합니다.
  5. 앱 실행기( 
    )에서 Energy Consultations 를 찾아 선택 합니다. 
  6. 새로운 앱을 확인하세요! 여기에는 사용자가 지정한 모든 사용자 지정 브랜딩이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사용자 지정 아이콘과 할당한 사용자 지정 색상이 있습니다. 홈은 탐색 모음의 첫 번째이므로 사용자가 앱을 열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페이지가 됩니다. 

잘 하셨어요! 이제 나만의 맞춤형 Lightning 앱을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Lightning 앱용 앱 이미지는 애니메이션 GIF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네, 할 수 있습니다. 천만에요.

Lightning Experience에서 앱을 만들기 위한 팁

재미있는 부분인 사용자를 위해 Lightning 앱을 설정하는 방법을 결정할 때입니다. 다음은 조직을 위한 Lightning 앱 계획을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사용자와 대화하십시오. 그들의 우선 순위가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앱의 탭을 사용자 지정하면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사용자 그룹에는 고유한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나타내는 개체와 항목을 찾으십시오.

  • 사용자에게 Chatter 그룹에 피드백을 게시하도록 요청합니다.
  • 설문조사를 게시합니다.
  • 점심 시간을 예약합니다. 누구나 무료 점심을 좋아하고 거의 모든 사람이 기꺼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합니다.

조직의 모든 사람이 원하는 개체의 마스터 목록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영업 담당자, 영업 관리자, 간부 등 각 그룹의 목록을 줄입니다. 모든 사용자 그룹의 메뉴는 홈, 작업 및 피드와 같은 몇 가지 공통 개체를 공유합니다. 각 그룹의 우선 순위가 높은 항목을 맨 위에 두십시오. 우선 순위가 낮은 항목을 맨 아래에 두거나 완전히 제거하십시오. 사용자는 항상 앱 실행기로 이동하여 덜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Quiz

1. What's a key benefit of Lightning apps for your users?

A.Users can create records and access recent records and lists directly from the navigation bar.

B.It's easy to switch contexts with the App Launcher.

C.Lightning apps give users access to the items, objects, and pages they need most.

D.All of the above

 

2.What can you include in a Lightning app?

A.Trailhead modules

B.Custom sound effects and flashing text

C.Web tabs, standard and custom objects, and utility features like Lightning Voice

D.All of the above

 

3. What's a good way to optimize an app for your users?

A.Brand the app with an animated GIF and neon colors to get their attention.

B.Put the highest priority objects and tabs first in the navigation menu.

C.Have a developer code in a sad trombone sound effect that plays for every error message.

D.Add every object in the org to the navigation menu.

목록 보기 만들기 및 사용자 지정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 목록 보기를 만듭니다.
  • 사용자 지정 목록 보기 차트를 만듭니다.
  • 목록 보기를 편집하고 정렬합니다.

목록 보기 만들기

사용자는 목록 보기를 생성하기 위해 관리자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Maria는 커피를 마시러 갈 것이고 우리는 그녀의 동료 중 한 명인 Erin Donaghue의 입장이 되어 보겠습니다. 

Erin은 미국의 채널 고객에 중점을 둔 Ursa Major Solar의 새로운 영업 담당자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유형의 계정만 볼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목록 보기를 설정하려고 합니다. 여기 우리가 간다.

  1. 앱 시작 관리자에서 판매 앱을 찾아 선택하고 계정 탭을 선택합니다 .
  2. 목록 보기 컨트롤( 
    )에서 새로 만들기 를 선택 합니다 .
  3. 목록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Channel Customers.
  4. 모든 사용자가 이 목록 보기를 볼 수 있음을 선택 합니다 .
  5.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지금까지 목록 보기에는 유형이나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계정이 표시됩니다. 또한 이제 필터 패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필터를 설정해 보겠습니다. 첫째, Erin은 채널 고객만 보고 싶어합니다.
  6. 클릭 추가 필터 .
  7. 필드 드롭다운 메뉴에서 유형 을 선택 합니다.
  8. 같음 연산자를 선택합니다 .
  9. 값에 대해 고객 채널 을 선택한 다음 완료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엄청난! 목록은 채널 고객으로만 축소되었습니다. 
     그러나 Erin이 채널 고객뿐만 아니라 서부 해안에 있는 고객만 보고 싶어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10. Billing State/Province가 WA,OR,CA인 다른 필터를 추가합니다.
    와우, 목록을 몇 가지 항목으로만 필터링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나중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새 보기가 목록 보기 드롭다운 목록에 나타납니다.

을 클릭하여 필터 창을 축소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 공유 설정 을 클릭 

하고 선택 하여 목록 보기를 볼 수 있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목록 보기 사용자 지정

사용자 지정 목록 보기를 만들고 필터를 추가했지만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rin은 특정 열을 보고 싶지 않고 다른 열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거기에서 시작합시다.

  1. 목록 보기 컨트롤( 
    )에서 표시할 필드 선택 을 선택 합니다.
  2. 계정 사이트, 계정 소유자 별칭 및 전화를 보이는 필드 영역 밖으로 이동하고 대신 산업 및 고객 우선 순위를 추가합니다.
  3. 저장 을 클릭 합니다.
    계정 이름 열 머리글에 작은 화살표가 표시됩니까? 이는 해당 열의 내용이 정렬되는 방향을 나타냅니다. 헤더를 클릭하여 해당 열을 정렬합니다. 화살표는 열의 첫 번째 레코드( 
    )(영숫자순) 또는 마지막( 
    ) 에서 목록이 정렬되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

목록 보기 내에서 직접 레코드 필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 가능한 셀 

에는 셀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연필 아이콘( )이 표시되고 편집 불가능한 셀에는 자물쇠 아이콘( 

)이 표시됩니다 .

목록 보기 차트 만들기

목록 보기 차트는 목록 보기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rin은 가장 전반적인 파이프라인 값을 나타내는 계정을 확인하려고 하므로 모든 기회 목록 보기에 차트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따라해 봅시다.

  1. 영업 앱에서 기회 탭을 클릭 하고 모든 기회 목록 보기를 선택하십시오 .
  2. 을 클릭 
    합니다.
  3. 표시되는 차트 패널에서 을 클릭 
    하고 새 차트 를 선택 합니다 .
  4. 차트의 이름을 지정하고 Pipeline Total Value이러한 매개변수를 지정합니다.
    • 차트 유형: 도넛 차트
    • 집계 유형: 합계
    • 집계 필드: 금액
    • 그룹화 필드: 계정 이름
      집계 유형은 필드 데이터가 계산되는 방식(합계, 개수 또는 평균)을 지정합니다. 집계 필드는 계산할 데이터 유형을 지정합니다. 그룹화 필드는 차트 세그먼트에 레이블을 지정합니다.
  5. 저장 을 클릭 합니다.

 

Create a Custom List View

Lance Park, one of Ursa Major Solar’s sales reps, wants to see a list of opportunities that are in the late stages of negotiation or have high probability to close, or both. Step into Lance’s shoes and make that happen.

  • Use the App Launcher to open the Sales app
  • Create an Opportunity list view:
    • List Name: High Probability Opportunities
    • List API Name: High_Probability_Opportunities
    • Who sees this list view: All users can see this list view
    • Show only opportunities whose stage is Proposal/Price Quote or Negotiation/Review and whose probability is greater than or equal to 50%

 

Customize Record Highlights with Compact Layouts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컴팩트 레이아웃이 사용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하세요.
  • 사용자 정의 컴팩트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컴팩트 레이아웃은 무엇을 합니까?

컴팩트 레이아웃은 레코드 상단의 하이라이트 패널에서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필드를 제어합니다. 또한 레코드 세부 정보에서 링크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때 표시되는 확장된 조회 카드와 활동 타임라인에서 활동을 확장할 때 세부 정보 섹션에 표시되는 필드를 제어합니다.

 

컴팩트 레이아웃은 작업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주요 레코드 정보를 제공하여 팀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계정의 전화번호와 지역을 표시합니다. 또는 기회의 단계, 금액 및 소유권 필드를 표시합니다. 

컴팩트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레코드를 볼 때 한 눈에 볼 필요가 있는 항목을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과 마찬가지로 각 개체에 대해 별도의 컴팩트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다음은 기회 기록 페이지의 예입니다. 

 

개체의 컴팩트 레이아웃에 할당하는 처음 몇 개의 필드는 개체의 레코드 하이라이트 패널과 레코드 세부 사항의 링크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때 표시되는 확장된 조회 카드에 나타납니다. 

 

처음 입력한 필드는 맨 위에 굵게 표시됩니다.

 

이 경우 하이라이트 패널은 기회 축소 레이아웃의 필드를 반영하고 확장된 조회 카드는 계정 축소 레이아웃의 필드를 반영합니다.

 

또한 컴팩트 레이아웃은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레코드가 표시되는 방식을 제어합니다. 

 

회사에서 Salesforce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공간이 제한되고 레코드의 빠른 인식이 중요한 모바일 화면에서 사용자가 필요한 것을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예시

다음은 계정 개체에 대한 샘플 컴팩트 레이아웃 편집 페이지입니다. 

레이아웃의 이름과 표시할 필드 목록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Lightning Experience의 동일한 계정 개체에 대한 관련 페이지입니다. 페이지 상단에서 계정의 이름, 전화번호, 유형, 업종, 등급 및 계정 소유자를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동일한 계정 레코드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줍니다.

컴팩트 레이아웃 생성

사용자 정의 개체를 생성하면 개체 이름이라는 하나의 필드만 있는 시스템 기본 컴팩트 레이아웃에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Maria는 사용자가 감사 레코드를 볼 때 개체에서 가장 중요한 필드에 주의를 환기하려고 합니다. Energy Audit 사용자 정의 개체에 대한 사용자 정의 컴팩트 레이아웃을 만들어 이를 실현해 보겠습니다.

  1. 먼저 에너지 감사 설정에서 컴팩트 레이아웃 노드를 찾아 엽니다.
    1. 설정에서 개체 관리자 를 클릭 합니다.
    2. Energy Audit  클릭 하여 개체를 연 다음 Compact Layouts 를 클릭 합니다.
  2. 현재 시스템 기본 컴팩트 레이아웃이 기본 컴팩트 레이아웃으로 지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바꿀 것입니다.
  3. 새로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
  4. 컴팩트 레이아웃에 레이블 지정: Energy Audit Compact Layout.
  5. 이 필드를 다음 순서로 컴팩트 레이아웃에 추가합니다.
    • 에너지 감사 이름
    • 계정
    • 연간 에너지 사용량(kWh)
    • 평균 연간 전기 비용
    • 설치 유형
  6.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이제 생성한 컴팩트 레이아웃을 객체의 기본 컴팩트 레이아웃으로 설정해 보겠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컴팩트 레이아웃을 Energy Audit 사용자 개체에 대한 새 기본값으로 만듭니다.
  7. 컴팩트 레이아웃 할당을 클릭 한 다음 할당 편집 을 클릭합니다 .
  8. Energy Audit 컴팩트 레이아웃을 선택 하고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잘 했어! 이제 사용자가 Energy Audit 기록을 볼 때 가장 필요한 곳, 즉 기록 페이지 상단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보게 됩니다.

Ursa Major Solar는 차세대 태양열 부품 설계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새 프로젝트의 기준선을 개발하기 위해 설계 팀은 고객이 현재 제품 라인에서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에너지 절감 효과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팀은 감사 기록의 하이라이트 패널에서 다른 필드 세트를 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Ursa Major Solar 컨설턴트는 Energy Audit 사용자 정의 개체에 대한 기본 컴팩트 레이아웃에 포함된 필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마리아는 무엇을 할 것인가?

쉬운! 그녀는 Energy Audit 레코드 유형을 생성하여 설계 팀의 사용자 프로필에 할당합니다. 그런 다음 설계 팀에서 요청한 필드가 포함된 Energy Audit 개체에 대해 다른 사용자 지정 컴팩트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Energy Audit 개체에 대한 컴팩트 레이아웃 할당을 편집하여 레코드 유형에 새로운 컴팩트 레이아웃을 할당합니다. 그리고, 짜잔! Ursa Major Solar 컨설턴트는 필요한 감사 기록 ​​세부 사항의 하이라이트를 얻고 설계 팀 구성원은 필요한 하이라이트를 봅니다.

 

Create a Custom Opportunity Compact Layout

When the Ursa Major Solar salespeople are on site with a customer, there are a few key fields they need to see right at the top of an opportunity record when they access Salesforce. Create a compact layout that will help them do that.

  • Create a compact layout for the Opportunity object:
    • Label: New Oppty Compact Layout
    • Name: New_Oppty_Compact_Layout
  • Include these fields, in this order: Opportunity Name, Probability (%), Close Date, Stage, Amount, Opportunity Owner
  • Make it the primary compact layout

 

 

 

페이지 레이아웃으로 레코드 세부 정보 사용자 정의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 레이아웃을 만들고 관리합니다.
  •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를 사용합니다.
  • 프로필에 페이지 레이아웃을 할당합니다.
  •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가 Lightning Experience에서 레코드 세부 정보 콘텐츠를 구동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Salesforce에 처음 로그인할 때 표시되는 내용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주어진 개체 레코드 페이지에서 많은 것을 사용자 정의하고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서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하거나 내용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별도의 도구로 수행됩니다.

Lightning 페이지는 페이지의 영역에 정렬된 Lightning 구성 요소의 모음입니다. Lightning 앱 빌더를 사용하여 페이지 구조와 해당 구성 요소의 위치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여기 Trailhead  Lightning 앱 빌더 모듈 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라는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페이지에 표시되는 필드 및 버튼과 같은 페이지의 내용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이라고도 하는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를 사용하면 클래식 UI와 Lightning Experience 모두에서 페이지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는 이 단원에서 작업할 것입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서 페이지 콘텐츠를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이중 UI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 도구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Lightning 앱 빌더는 아직 페이지의 버튼, 작업 및 필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없기 때문에...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필드, 관련 레코드 목록 및 사용자 지정 링크 제어
  • 페이지 세부 정보에 필드가 표시되는 순서를 사용자 지정합니다.
  • 필드가 표시되는지, 읽기 전용인지 또는 필수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 레코드 및 관련 목록에 표시되는 표준 및 사용자 지정 버튼 제어
  • 페이지에 표시되는 빠른 작업 제어

버튼, 목록, 레코드 세부 정보 등을 생각하고 계실 것입니다. 이게 다 뭐야? 연락처 레코드의 예를 살펴보고 페이지 레이아웃을 빠르게 살펴보고 자세히 살펴보고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하겠습니다. 버튼, 링크 및 작업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고 페이지 레이아웃에서 수정하는 방법은 이후 단원에서 다룰 것입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페이지의 일부로 조직의 다양한 팀 및 프로세스에 대한 개인화된 보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관련 탭 (1)을 포함 관련 목록을 보고있는 레코드와 관련된 다른 기록의 목록입니다. 예를 들어 계정에는 관련 제품, 연락처, 기회 및 기타 사용자 지정 레코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 목록을 통해 관련 정보를 쉽게 찾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세부 정보 탭 (2) 기록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연락처 레코드 세부 정보 페이지에는 연락처 및 기타 관련 레코드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이름, 주소, 소유자, 계정 및 기타 필드가 표시됩니다. 관련 페이지 또는 세부 정보 페이지의 필드 내용을 변경하려면 편집 (3)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해당 편집 버튼을 사용하여 레코드 세부 정보에 표시되는 필드를 구성할 수는 없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레코드 세부 정보의 필드 사용자 지정

레코드 페이지의 필드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은 쉽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는 Lightning Experience 레코드 페이지의 필드 및 관련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기 위한 장소입니다. 이전 버전이 있기 때문에 "향상된"이라고 합니다. 여기서는 그냥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라고 부를 것입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에는 화면 상단의 팔레트(1)와 화면 하단의 레코드 페이지 레이아웃(2)의 두 가지 기본 부분이 있습니다. 팔레트에는 페이지에 추가하고 정렬할 수 있는 필드, 작업, 버튼, 링크 및 관련 목록과 같은 기본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단은 뷔페 테이블로, 하단은 음식을 담는 접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리드용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봐, 저기 '하이라이트 패널' 섹션이 뭐야? 컴팩트 레이아웃이 Lightning Experience 레코드 페이지의 하이라이트 패널을 제어한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네 우리가 했어요.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사실입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의 이 하이라이트 패널 섹션은 클래식 UI 페이지의 하이라이트 패널을 제어합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지금은 리드 레코드의 기본 필드를 추가 및 변경하여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를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1. 먼저 리드 페이지 레이아웃을 찾아서 열어야 합니다.
    1. 설정에서 개체 관리자 를 클릭 합니다.
    2. 리드  클릭 하여 개체를 연 다음 페이지 레이아웃 을 클릭 합니다.
  2. 리드 레이아웃 을 클릭합니다 .
    이제 리드 페이지 레이아웃을 열었으므로 업데이트를 수행해 보겠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팩스 기계는 지난 세기에 그랬습니다. 따라서 해당 필드를 제거해 보겠습니다.
  3. 팩스 필드를 페이지 레이아웃에서 끌어서 팔레트로 다시 끌어옵니다.
    쉽죠? 이제 영업 담당자가 모바일 필드를 공백으로 두지 않도록 합시다. 필수 필드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4. 모바일 필드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렌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5. 클릭 필수 다음을 클릭 확인 .
  6.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를 닫지 않고 변경 사항을 저장 하려면 빠른 저장  클릭 합니다.

잘 하셨어요! 방금 필드를 제거하고 다른 필드를 필수로 만들었으며 코드를 한 줄도 작성하지 않고 수행했습니다.

 

일부 필드 레이블 왼쪽에 있는 아이콘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하십니까? 

  • ―필드에는 레코드를 저장하기 위한 값이 있어야 하지만 페이지 레이아웃 자체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관리자가 필드를 범용 필수 필드로 구성했거나 Salesforce에서 자동으로 필드를 요구하므로 페이지 레이아웃에 필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필드를 제거할 수는 없지만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현장은 통제하는 분야다.
  • ―필드는 종속 필드입니다.
  • ―읽기 전용 필드입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을 다른 사용자 프로필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리자를 위한 사용자 지정 페이지 레이아웃과 표준 사용자를 위한 다른 페이지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지정을 변경하려면 클릭하여 페이지 레이아웃 지정을 누른 다음 할당 편집을 .

페이지 레이아웃 만들기

Maria는 영업 팀만을 위한 Energy Audit 페이지 레이아웃을 생성하여 Energy Audit 레코드를 볼 때 필요한 필드 및 관련 목록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Energy Audit 사용자 정의 개체가 생성될 때 시스템 기본 Energy Audit 페이지 레이아웃도 생성되었습니다. 현재 에너지 감사 레코드를 보는 조직의 모든 사람은 해당 기본 레이아웃의 정보를 봅니다. Maria는 영업 사원만을 위한 레이아웃을 만들 것입니다.

따라해 봅시다.

  1. 설정에서 개체 관리자 를 클릭 합니다.
  2. 에너지 감사 를 클릭 한 다음 페이지 레이아웃  클릭합니다 .
    우리가 언급한 시스템 기본 에너지 감사 레이아웃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3. 새로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
    이 시점에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을 처음부터 만들거나 복제할 기존 페이지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ria는 Energy Audit에 대해 이미 있는 것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기본 레이아웃을 복제할 것입니다.
  4. 에너지 감사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
  5. 새 레이아웃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Energy Audit Sales Layout.
  6. 저장 을 클릭 합니다.
  7. 에너지 감사 세부 정보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다음은 기본 구성이 있는 페이지 레이아웃 필드 세부 정보와 에너지 감사 필드를 비교한 것입니다.
     오른쪽 열은 거의 비어 있고 필드는 더 나은 순서로 있을 수 있습니다. 수정합시다.
  8. 감사 메모 및 설치 유형을 소유자 위의 오른쪽 열로 이동합니다.
  9. 에너지 감사 이름 아래로 계정을 이동합니다. 
  10. 빠른 저장 을 클릭합니다 .
    멋진! 하지만 할 일이 더 있습니다. Energy Audit은 사용자 지정 개체이기 때문에 관련 목록이 아직 없습니다. 하나 추가해 보겠습니다.
  11. 관련 목록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12. 팔레트에서 관련 목록 을 클릭 하고 파일 요소를 관련 목록 섹션 아래로 끕니다 .
    파일 관련 목록을 사용하여 Ursa Major Solar 영업 담당자는 레코드에 파일을 추가하고 레코드와 연결된 파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13. 클릭 빠른 저장을 다시 클릭 한 다음  .
    지금은 페이지 레이아웃이 끝났지만 아무도 볼 수 없습니다. 프로필에 할당할 시간입니다.

프로필에 페이지 레이아웃 지정

Maria는 Ursa Major Solar의 영업 사원이 이 새 페이지 레이아웃을 보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이를 영업 팀의 사용자 프로필에 할당하여 그들이 Energy Audit 레코드를 볼 때 필드의 수정된 보기와 새로운 관련 목록을 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시작하자.

  1. 아직 Energy Audit 개체에 있지 않은 경우 설정에서 개체 관리자 | 에너지 감사 .
  2. 페이지 레이아웃 을 클릭 한 다음 페이지 레이아웃 할당  클릭합니다 . 프로필 목록과 각 프로필에 할당된 페이지 레이아웃을 볼 수 있습니다.
  3. 할당 편집 을 클릭합니다 .
  4. 사용자 지정: 영업 프로필 행을 선택합니다 .
  5. 사용할 페이지 레이아웃 필드에서 에너지 감사 판매 레이아웃을 선택 합니다.
  6. 시스템 관리자 행을 선택합니다 . 일반적으로 Maria는 Custom: Sales Profile 행만 선택하지만 시스템 관리자로 로그인했기 때문에 새 페이지 레이아웃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이 행도 선택합니다.
  7. 사용할 페이지 레이아웃 필드에서 Energy Audit Sales 레이아웃 을 선택한 다음 저장 을 클릭 합니다. 결과를 보러 가자!
  8. App Launcher에서 Energy Audits 를 찾아 선택한 다음 감사 레코드를 엽니다. 세부 정보 탭을 확인하십시오. 이제 더 압축되고 효율적입니다.

    전에후에
       
    그리고 관련 탭을 클릭하면 파일 관련 목록이 표시되며 누군가 업로드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했어! 이제 페이지 레이아웃과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에 더 익숙해졌으므로 사용자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레이아웃 생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구와 필드를 논리적 섹션에 배열하면 사용자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데이터를 훨씬 더 쉽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Quiz

1. With a page layout, you can control:

A.Whether a user sees related or details pages

B.The fields that display in the highlight panel

C.Which fields, lists, links, and buttons a user sees on related, details, and edit pages

D.The size of the margins of a page

E.All of the above

 

2. When you modify page layouts, you can:

A.Change whether a field is required

B.Change the order of the fields on the page

C.Assign custom page layouts to different user profiles

D.Arrange fields in logical sections

E.All of the above

 

3. Where do the fields and sections from a page layout appear when you view a Lightning record page?

A.In the Highlights panel

B.Under the Details tab

C.Under the Related tab

D.In hover text when you mouseover the record name

 

사용자 정의 버튼 및 링크 생성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정의 버튼 및 링크를 만듭니다.
  • 페이지 레이아웃에 추가합니다.
  • 사용자 지정 버튼과 사용자 지정 링크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모든 조직에는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조직 내부 또는 외부의 다른 페이지에 자주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 개체 및 레코드 세부 정보 페이지에 직접 사용자 정의 버튼과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단추 및 링크를 사용하면 Salesforce 데이터를 외부 URL, 응용 프로그램, 회사의 인트라넷 또는 기타 백엔드 사무실 시스템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Salesforce를 통해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링크는 www.google.com , Visualforce 페이지 또는 회사의 인트라넷 과 같은 외부 URL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 버튼은 사용자를 웹 페이지와 같은 외부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하고 사용자 지정 링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링크 또는 버튼의 대상이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방식을 결정하는 표시 창 속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링크는 Salesforce 필드를 URL 내의 토큰으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Yahoo: 를 검색하는 URL에 계정 이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http://search.yahoo.com/bin/search?p={!Account_Name}.

버튼이나 링크가 사용자 정의 페이지 또는 기타 코드를 실행하도록 하려면 Visualforce 페이지를 고려하십시오. 아직 Visualforce 페이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기서는 다루지 않지만 다른 모듈에서 이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서 사용자 정의 버튼과 링크는 페이지 레이아웃에 있으며 Lightning 페이지의 다른 영역에 나타납니다.

만들 수 있는 사용자 지정 단추 및 링크에는 세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 목록 버튼 - 개체 레코드 페이지의 관련 목록에 나타납니다.
  • 세부 정보 페이지 링크 - 개체 레코드 페이지에 있는 레코드 세부 정보의 링크 섹션에 나타납니다.
  • 세부 정보 페이지 버튼 - 레코드 페이지의 하이라이트 패널에 있는 작업 메뉴에 나타납니다.

이 세 가지 옵션을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 지정 목록 버튼 만들기

당신은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읽었고, 이제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십시오. 

각 유형에 대해 사용자가 클릭할 때 발생하는 작업을 정의해야 합니다. 먼저 사용자 지정 목록 버튼입니다.

사용자 지정 목록 버튼은 관련 목록에 추가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개체에 대한 목록 단추를 만들 때 관련 목록이 다른 개체에 나타날 때 해당 개체의 관련 목록에 해당 단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감사는 조회 관계 필드가 있는 계정에 연결되어 있으므로 에너지 감사 관련 목록이 계정 레코드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모듈의 앞부분에서 "GenePoint 5년 검토"에 대한 감사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GenePoint 계정 레코드를 본 다음 관련 탭을 클릭하고 레코드 페이지 끝까지 스크롤하면 해당 감사를 표시하는 에너지 감사 관련 목록이 표시됩니다.

Maria는 사용자가 Ursa Major Solar 에너지 감사 지침 PDF로 직접 이동할 수 있도록 해당 에너지 감사 관련 목록에 사용자 지정 버튼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그녀는 이미 PDF를 파일로 업로드했지만 사용자 지정 단추가 파일을 가리키도록 하려면 URL이 필요합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앱 시작 관리자에서 판매 앱을 찾아 선택합니다.
  2. 파일 탭을 클릭합니다 . 여기에서 Maria는 업로드한 지침 PDF를 볼 수 있습니다.
  3. 따라할 수 있는 나만의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4. 방금 업로드한 이미지를 클릭 하고 공유 를 선택 합니다.
  5. 액세스할 수 있는 사람 옆에 있는 캐럿을 클릭하여 해당 섹션을 확장합니다.
  6. 공개 링크 공유 영역에서 링크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파일의 공개 URL이 생성됩니다. 이 경우 사용자 지정 버튼이나 링크에 URL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 URL은 https://ursamajorsolar.salesforce.com/sfc/p/R00000008nD1/a/R000000007LK/8Z8auAJBSeSCzqQ8Kv9ofolIWi_jP13oR3LUUYuXc3A입니다.
  7. 클릭 링크 복사를 한 다음 클릭 완료 .
  8. 설정에서 개체 관리자 를 클릭한 다음 에너지 감사 를 클릭 합니다.
  9. 버튼, 링크 및 작업 을 클릭 한 다음 새 버튼 또는 링크 를 클릭 합니다.
  10. 버튼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Audit Guidelines.
  11. 목록 버튼 을 선택합니다 .
  12. 파일 URL을 큰 텍스트 상자에 붙여넣습니다. URL의 도메인 부분 뒤에 있는 모든 항목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링크를 만듭니다. 이 예를 사용하여 링크는 를 가리킵니다 /sfc/p/R00000008nD1/a/R000000007LK/8Z8auAJBSeSCzqQ8Kv9ofolIWi_jP13oR3LUUYuXc3A. 
    당신은 속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 우와! 저 공식처럼 생긴게 다 뭐야? 그걸로 어떡하지?” 이것은 Salesforce의 공식 편집기 버전이며 단추 또는 링크의 속성을 정의하는 데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소스가 이 경우와 같이 URL인 경우 이 섹션에는 버튼이나 링크가 가리키고 싶은 URL을 입력합니다. 또한 병합 필드와 연산자를 추가하여 Salesforce의 데이터를 포함하여 버튼 또는 링크의 동작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병합 필드 및 연산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alesforce 도움말을 확인하십시오.
  13. 클릭 저장을 한 후, OK . Maria가 추가할 때까지 버튼은 에너지 감사 관련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다음입니다.
  14. 클릭 개체 관리자를 , 다음을 클릭합니다 계정 .
  15. 클릭하여 페이지 레이아웃 , 클릭 한 다음 계정 레이아웃 .
  16. 에너지 감사 관련 목록까지 레이아웃의 끝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17. 렌치 아이콘을 클릭하여 수정합니다. 
  18. 더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버튼 섹션 헤더를 확장합니다. 
  19. 선택한 단추 목록에 감사 지침 단추를 추가한 다음 확인 을 클릭 합니다.
  20. 저장 을 클릭 합니다.
  21. 영업 응용 프로그램을 이동 다시 클릭 계정 과 GenePoint 계정을 선택합니다.
  22. 관련 탭을 클릭하고 맨 아래로 스크롤하면 에너지 감사 관련 목록에 새로운 감사 지침 버튼이 표시됩니다. 

Ursa Major Solar 관리자인 Maria는 영업 팀을 위해 만든 Energy Audit 사용자 지정 페이지 레이아웃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그녀는 미국 에너지 정보국의 에너지 비용 데이터를 가리키는 사용자 지정 링크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영업 담당자가 고객이 지불하는 금액을 미국 전국 평균과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작하자.

  1. 설정에서 개체 관리자 를 클릭한 다음 에너지 감사 를 클릭 합니다.
  2. 버튼, 링크 및 작업 을 클릭 한 다음 새 버튼 또는 링크 를 클릭 합니다.
  3. 링크 이름을 미국 평균 에너지 비용으로 지정합니다.
  4. 표시 유형에 대해 세부 정보 페이지 링크 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 하고 다음 두 필드를 그대로 둡니다. 
    이제 이 링크가 가리키고자 하는 URL을 추가할 차례입니다.
  5. 수식 편집기에서 를 입력 https://www.eia.gov/analysis/합니다.
  6. 클릭 저장을 , 클릭 한 다음 확인을 . 빠른 저장 

    사용 하여 저장하고 편집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저장하면 콘텐츠 소스를 URL로 설정한 경우 정의한 URL의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사용자 정의 버튼과 링크를 사용하려면 먼저 대상체의 페이지 레이아웃에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레코드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단추 또는 링크를 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합시다.

  7. 페이지 레이아웃을 클릭 한 다음 에너지 감사 판매 레이아웃을 클릭 합니다.
  8. 팔레트의 사용자 지정 링크 범주에서 미국 평균 에너지 비용 을 레이아웃의 사용자 지정 링크 섹션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9. 저장 을 클릭 합니다.
    결과를 확인하러 가자.
  10. 앱 시작 관리자에서 Energy Audits 를 찾아 선택 합니다.
  11. 에너지 감사 기록을 엽니다.
    이제 사용자 지정 링크가 세부 정보 탭 아래에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세부 정보 페이지 생성 버튼

Maria는 Google 지도에서 계정의 위치를 ​​표시하는 계정 페이지에 맞춤 버튼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1. 설정에서 개체 관리자 를 클릭한 다음 계정 을 클릭 합니다.
  2. 클릭 버튼, 링크, 그리고 작업을 , 클릭 한 다음 새 단추 또는 링크를 .
  3. 버튼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Map Location.
  4. 세부 정보 페이지 버튼 을 선택합니다 .
  5. 이 URL을 수식 편집기에 붙여넣기: http://maps.google.com/maps?q={!Account_BillingStreet}%20{!Account_BillingCity}%20{!Account_BillingState}%20{!Account_BillingPostalCode} 
    이 URL은 병합 필드( {!Account_BillingStreet})를 사용 하고 버튼을 클릭한 계정 레코드의 필드 정보를 URL로 전달합니다.
  6. 클릭 저장을 , 클릭 한 다음 확인을 .
    이제 계정 페이지 레이아웃에 추가합니다.
  7. 클릭하여 페이지 레이아웃 , 클릭 한 다음 계정 레이아웃 .
  8. 팔레트의 버튼 카테고리에서 맵 위치 를 페이지 레이아웃의 사용자 정의 버튼 영역으로 드래그 하십시오. 
  9.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좋아요! 이제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10. 앱 시작 관리자에서 Sales 를 찾아 선택한 다음 계정  을 클릭합니다 .
  11. 계정 레코드를 엽니다.
    하이라이트 패널에서는 개체의 컴팩트 레이아웃에서 필드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 메뉴도 볼 수 있습니다. 작업 메뉴는 표준 버튼, 사용자 정의 버튼 및 페이지 레이아웃의 작업을 조합한 것입니다. (다음 단원에서 작업을 살펴보겠습니다.)
  12. 작업 메뉴를 확장하고 지도 위치 를 선택합니다 . 브라우저는 Google 지도에서 계정 주소를 표시하는 새 창이나 탭을 엽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에 사용자 정의 버튼을 추가했는데도 작업 메뉴에 지도 위치가 표시되지 않습니까? 사용자 정의 버튼이 페이지 레이아웃에서 동작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는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의 Salesforce Mobile 및 Lightning Experience 작업 섹션의 기본 설정을 재정의하고 사용자 정의한 경우 버튼 섹션의 표준 및 사용자 정의 버튼이 페이지의 작업 메뉴에 자동으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팔레트의 모바일 및 Lightning 작업 범주에서 Salesforce 모바일 및 Lightning Experience 작업 섹션으로 버튼을 끌어 페이지 레이아웃에 작업으로 버튼을 추가해야 합니다.

 

Add a Custom Button to a Contact

Ursa Major Solar wants to be able to look at their contacts’ internet footprints. Create a custom button so users can do this right from a contact record.

  • Create a custom button for the Contact object:
    • Label: Google Info
    • Name: Google_Info
    • The custom button opens a link to http://google.com?q={!Contact.Name} (where {!Contact.Name} is the current contact's name)
    • Add the custom button to the Contact Layout page layout

 

빠른 작업으로 사용자의 역량 강화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작업이 사용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하세요.
  • 개체별 작업과 전역 작업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 작업을 만들고 페이지 레이아웃에 추가합니다.

빠른 작업

행동으로만 사람을 판단해야 한다는 말을 아시나요? Salesforce에서는 사실이며 멋진 사용자 정의 작업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면 사용자가 귀하를 호의적으로 평가할 것입니다.

 

작업을 통해 사용자는 레코드 만들기, 통화 기록, 이메일 보내기 등과 같은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작업을 사용하면 가장 중요한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의 탐색 및 워크플로를 최대한 원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작업을 만들고 싶은지 생각할 때 사용자에게 실제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물어보세요. 예를 들어, 배달 기사가 추가 또는 누락된 식품 항목을 즉시 주문할 수 있도록 하는 식품 서비스 회사에 대한 긴급 주문 작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필요한 작업을 생성하면 조직에서 채택을 유도하고 사용자의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 단원에서는 개체 페이지 레이아웃의 작업 섹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페이지 레이아웃의 해당 영역을 탐색하고 작업이 사용자의 Salesforce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빠른 작업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개체별 작업 개체별 작업은 다른 레코드와 자동 관계를 가지며 사용자가 특정 개체의 컨텍스트에서 레코드를 빠르게 생성 또는 업데이트하고, 통화를 기록하고, 이메일을 보내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연락처를 만드는 계정 개체에 개체별 작업을 추가합니다. 사용자가 Acme 계정의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해당 작업으로 연락처를 생성하면 해당 새 연락처가 Acme와 연결됩니다. 개체별 작업은 개체의 페이지 레이아웃에 있습니다.

 

개체별 작업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 생성 작업은 관련 레코드와 자동으로 연결된 레코드를 생성합니다.
  • 레코드 업데이트 작업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레코드를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에 사용할 수 있는 필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 통화 기록 작업을 통해 사용자는 통화, 회의 또는 특정 기록과 관련된 기타 상호 작용에 대한 메모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 작업은 Lightning 구성 요소, 흐름, Visualforce 페이지 또는 캔버스 앱을 호출하여 사용자가 개체 레코드와 상호 작용하거나 개체 레코드와 관계가 있는 레코드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Visualforce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른 모듈에서 이에 대해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지금은 Visualforce 페이지를 사용하여 작업에서 정말 멋진 사용자 정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사례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보내기 작업을 통해 사용자는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사례 피드 이메일 작업의 간소화된 버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Classic, Lightning Experience 및 Salesforce 모바일 앱에서 사례별 이메일 보내기 작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역 작업 개체별 작업을 만드는 것과 설정의 다른 위치에서 전역 작업을 만듭니다. 작업이 지원되는 모든 위치에 배치할 수 있기 때문에 전역 작업이라고 합니다. 전역 작업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현재 있는 페이지를 떠나지 않고도 통화 세부 정보를 기록하고, 기록을 만들거나 업데이트하고,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전역 작업은 전역 게시자 레이아웃이라고 하는 고유한 특수 레이아웃에서 실행됩니다. 개체와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Lightning Experience의 전역 작업 메뉴를 채웁니다. 사용자는 

 

Salesforce 헤더를 클릭하여 전역 작업 메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개체 페이지 레이아웃이 작업으로 사용자 지정되지 않은 경우 해당 개체 레코드 페이지의 작업은 전역 게시자 레이아웃에서 상속됩니다.

이 두 가지보다 더 많은 유형의 작업이 있지만 일부는 사용자 정의할 수 없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개체별 작업과 전역 작업만 살펴보겠습니다.

 

Salesforce에서 "빠른 작업"이라고 하는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빠르고 사용자가 좋아할 것입니다. 빠른 부분은 범주일 뿐이며 작업이 개체별 또는 전역적이며 다른 종류의 Salesforce 작업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개체별 작업 만들기

Maria는 사용자에게 에너지 감사 기록을 쉽게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녀는 사용자가 계정 레코드에서 바로 에너지 감사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개체별 작업을 만들 것입니다. 개체별 작업이기 때문에 새 감사 레코드는 생성된 계정에 직접 연결됩니다.

에너지 감사 기록에 대한 하이라이트 패널에 이미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이는 기본 글로벌 게시자 레이아웃에서 상속된 기본 작업입니다. Maria는 새로운 개체별 작업을 생성하여 계정 페이지 레이아웃에 추가한 다음 계정 레코드에서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작업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1. 설정에서 개체 관리자 를 클릭한 다음 계정 을 클릭 합니다.
  2. 클릭 버튼, 링크 및 조치 , 다음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액션 .
  3. Maria는 이 작업이 감사 레코드를 생성하기를 원하므로 레코드 생성 작업 유형을 선택합니다 .
  4. 에너지 감사 를 대상 개체로 선택 합니다.
    조치가 작성하는 레코드 유형입니다.
  5. 조치를 취하십시오 New Energy Audit.
    사용자가 작업에 대해 표시하는 텍스트입니다.
  6.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작업을 만든 후 작업 레이아웃 편집기를 사용하여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와 비슷하지만 작업용입니다. 작업 레이아웃 편집기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채워야 하는 필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편집기와 마찬가지로 액션 레이아웃 편집기의 상단에는 팔레트가 있고 그 아래에는 액션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팔레트에는 작업 레이아웃에 추가할 수 있는 작업 대상 개체의 필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작업 레이아웃의 각 필드에는 필수 필드임을 나타내는 빨간색 별표가 있습니다. 작업을 생성할 때 기본적으로 필수 필드가 작업 레이아웃에 추가됩니다. 작업 레이아웃에서 필수 필드를 제거하면 사용자가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에너지 감사 기록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감사 메모 및 설치 유형은 감사 레코드가 생성된 후 채울 수 있는 필드입니다. 따라서 이것을 그대로 두고 다음 단계인 사용자가 작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시다.

페이지 레이아웃에 개체별 작업 추가

계정 레코드에서 사용자가 New Energy Audit 작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면 Maria가 계정 페이지 레이아웃에 작업을 추가해야 합니다.

  1. 페이지 레이아웃 을 클릭합니다 .
  2. 계정 레이아웃 을 클릭합니다 .
    페이지 레이아웃에는 두 개의 작업 섹션이 있습니다. Salesforce Classic 게시자 섹션의 빠른 작업은 Salesforce Classic UI의 레코드 페이지에 표시되는 작업을 제어합니다. Salesforce 모바일 및 Lightning Experience 작업 섹션은 Lightning Experience 및 Salesforce 모바일 앱의 레코드 페이지에 표시되는 작업을 제어합니다. 페이지 레이아웃의 작업 섹션을 사용자 정의하지 않으면 Salesforce 앱 및 Lightning Experience에 표시되는 작업은 Salesforce에서 정의한 기본 작업 집합에서 가져옵니다.
  3. Salesforce Mobile 및 Lightning Experience 작업 섹션에서 클릭 
    하여 기본값을 재정의합니다.
    기본값을 재정의할 때 표시되는 작업은 개체에 대한 기본 작업과 페이지 레이아웃의 모든 사용자 정의 및 표준 버튼의 조합입니다. Salesforce Mobile 및 Lightning Experience 작업 섹션이 사용자 정의되지 않은 경우 개체의 Lightning 페이지는 페이지에 표시할 레이아웃의 해당 버튼 섹션에서 사용자 정의 및 표준 버튼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기본값을 재정의하면 Lightning 페이지에 표시하려는 모든 표준 및 사용자 정의 버튼이 Salesforce 모바일 및 Lightning Experience 작업 섹션에 작업으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4. 선택 모바일 및 번개 액션 팔레트에서을 누른 다음 드래그하여 새로운 에너지 감사 세일즈 포스 모바일과 번개 경험 작업 섹션에 조치를.
    드래그하여 작업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5. 청소를 좀 합시다. 이러한 작업을 레이아웃에서 끌어서 팔레트로 다시 가져옵니다.
    • 감사 해요
    • 질문
    • 나누는
    • 레코드 유형 변경
    • 연락처 가져오기
    • 문자를 보내다
  6. 저장 을 클릭 합니다.

훌륭한! 이제 Maria의 사용자는 계정과 자동으로 연결된 에너지 감사 기록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녀의 사용자는 페이지 수준 작업 메뉴에서 새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한 번 보자.

작업 메뉴의 작업은 페이지 레이아웃에 나열된 순서대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New Energy Audit 작업이 포함된 이 페이지 레이아웃은 ...

계정 기록에 이렇게 나와요...

작업이지만 이메일, 통화 기록, 새 이벤트 및 새 작업은 여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활동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활동 탭 아래에 나타납니다. 게시 및 투표와 같은 표준 Chatter 작업은 Chatter 탭 아래에 표시됩니다.

전역 작업 만들기

영업 팀은 Maria에게 사용자가 Salesforce의 어느 위치에 있든 캠페인을 만들 수 있는 작업을 만들도록 요청했습니다. 전역 작업 메뉴가 모든 페이지의 맨 위에 표시되기 때문에 전역 작업은 이를 수행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전역 작업을 만드는 것은 설정의 다른 페이지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개체별 작업을 만드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1. 설정에서  탭을 클릭합니다 .
  2. Global Actions빠른 찾기 상자에 입력 하고 전역 작업 을 클릭 합니다.
  3. 새 작업 을 클릭 합니다 .
  4. 작업 유형에 대해 레코드 만들기를 선택 합니다.
  5. 대상 개체에 대해 캠페인  선택 합니다.
  6. New Campaign작업의 레이블로 입력 합니다. 
  7. 저장 을 클릭 합니다.
  8. 작업 레이아웃에서 상위 캠페인 필드를 제거하고 캠페인 및 캠페인 소유자 필드에 예상 수익을 추가합니다.
  9.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전역 작업 메뉴에 전역 작업 추가

이 단원의 앞부분에서 언급했듯이 전역 작업은 전역 게시자 레이아웃이라고 하는 고유한 특수 레이아웃에서 실행됩니다. 전역 게시자 레이아웃은 전역 작업 메뉴를 채웁니다.

전역 작업 메뉴에 작업을 추가하는 것은 레코드 페이지에 작업을 추가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팔레트에서 전역 게시자 레이아웃으로 작업을 드래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1. 설정의 올바른 위치에 이미 있으므로 Publisher Layouts 를 클릭하십시오 .
  2. 전역 레이아웃 옆에 있는 편집을 클릭합니다 .
  3. Salesforce Mobile 및 Lightning Experience 작업 섹션이 사용자 정의되지 않은 경우 클릭 
     하여 재정의합니다.
  4. 팔레트에서 모바일 및 번개 작업 범주를 클릭합니다 .
  5. 드래그 새 캠페인 세일즈 포스 모바일과 번개 경험 작업 섹션에 팔레트에서 레이아웃 저장.
  6. 브라우저를 새로 고친 다음 클릭 
    하여 전역 작업 메뉴를 확인합니다.

새 캠페인 작업이 있습니다. 잘 하셨어요! 이제 Ursa Major Solar의 모든 사용자는 새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Quiz

1. Custom actions help your users by:

A.Allowing them to create custom records

B.Giving them more ways to open, view, edit, and delete custom records

C.Making work feel more like playing a video game

D.Making it fast and easy to interact with information in your organization

 

2. The main difference between object-specific actions and global actions is:

A.Object-specific actions have automatic relationships to other records, and global actions don't.

B.Global actions perform actions outside of Salesforce, and object-specific actions only perform actions inside Salesforce.

C.Object-specific actions perform actions only on specific objects.

D.You can use object-specific actions wherever actions are supported in Salesforce.

 

3. To see a custom, object-specific action on the palette of the page layout editor:

A.Click Layout Properties on the page layout editor.

B.Select Mobile & Lightning Actions in the list of element types.

C.First customize the action in the action layout editor.

D.Select Quick Actions in the list of element typ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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