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보관함/사주팔자

조용호 재판관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남에게 베풀거나 돕기를 잘 하는 편이며 사리판단과 

상황분석이 남다르게 발달되어 있어 계산이나 수치에도 능한 편입니다. 

한 곳에 머물기 보다는 사방으로 분주하게 다니면서 일을 도모하면 재물이 

따르고 길운이 열리게 됩니다. 특히 성실하게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가면 매우 

빠른 진전을 나타내므로 경쟁자를추월하여 정상에서 여유를 보이기도 합니다. 

그런만큼 하나하나 기초에 대한 중요성 보다 전체나 완성체에 대한 중요성을 

더 높이 평가하므로 기본보다는 난이도가 있는 것을 더 선호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은 자칫 단점이 될 수도 있으니 기본에 있어 충실하려는 자세만 있다면 

매우 뛰어난인재로 쓰여지게 될 것이며 매사에 빈틈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려가 깊고 여유가 있으며 감수성이 예민하고 남을 기쁘게 하지만 경박하지는 

않으며 지조가 있고 인자하며 견고한 도덕적 원칙을 품고 있습니다.

이 사주의 태생은 자신이 믿는 사람을 철저히 신뢰하며 쉽게 항복하고 분란을 

일으키지 않는 편이고 아주 헌신적입니다. 그런 연유로 해서 미처 생각지 못했던 

곳으로부터 금전적 도움이나 무형의 도움을 받기도 하는 운입니다.



초년운



투기심이 강하여 매사에 승부하기를 좋아하는 성향이 특색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심어 열을 얻고자 하는 영리함을 가졌습니다. 어떠한 일에대한 초기 부정적 결과에 개의치않고, 곧바로  부정적 측면을 긍정적으로 바꿔버리는 범상치 않은 마인드를 소유한 까닭에 단지 책을 단순하게 읽는다는것보다는 그 내용을 빨리 습득하여 다른일에 응용하는 명석함이 특출나다 하겠습니다. 

학업보다는 활동적 측면의 소리나는 직업을 가져야만 대성할 수 있을것입니다. 동적인 성향이강하기 때문에 가만히 움직이지 않는 일 보다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통한 노력으로 자신이 하고자 하는 바를 성취하였을 때의 보람을 느끼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성장하면서 세상을 바라보는 눈에는 현실감각을 가지게 되고 마침내 재물에 대한 가치관을 가지게 되니 천금을 희롱하는 빼어난 수완을 가지게 됩니다.  

비록 자신의 적성과 학업에 대한 고뇌를 일시에 하겠으나 스스로 타고난 운명의 성취로 왕성한활동으로 동서와 남북을 오가며 재물을 모으는 것으로 꿈을 성취하게 됩니다. 


중년운


밥 먹을 시간도 없이 바쁜 성격이라서 부지런하고 매사에 적극적인데도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집념이 약하여 중도에서 다른 일로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가 잘 회전되어 오늘보다는 내일을 향한 좋은 방안을 모색하며 꾸준히 준비하는 정신과 함께 닥치는 일은 즉석에서 배우고 깨치고자 하는 열의를 중심으로 다양한 일에 대한 대비와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하는 일에 쉽게 만족하지 않는 숨은 웅지 때문에 직장을 더러 옮기는 일도 있겠지만 중년의 후반에 성공이 기다리고 있으니 초반의 고생은 이러한 성공의 밑거름이 되어 줍니다. 사람을 사귀는 일에 빠르며 적극성이 엿보이니 여러사람과 협력하니 결국 시련조차 장애가 되지 못합니다.

가정이 원만하지만 일의 바쁨으로 때로는 떨어져 있는 시간도 있겠지만 각기 제 할 바는 하는 모범적인 생활로 융화해 갑니다. 뭔가를 꼭 이룩하고야 말겠다는 굳은 신념으로 안해 중년의후반기로 접어들어 성공과 함께 안정을 찾게 됩니다.  


말년운

군자의 품위를 고루 갖추었으니 모두 존경하고 손에 문장과 권력을 쥐었으니 백성을 다스림에 막힘이 없습니다.

교육자의 권위로 사회의 등불이 될 것이니 천하가 우러러 봅니다. 문인이면 대문호가 되고 학자면 대학자가 될 것이니 해당 분의 권위자임에 틀림없습니다. 가정이 화목함에 슬하에 영화
가 중중하니 가장 평탄하고 고운 삶의 당사자입니다.

말년운이 관자재행이니 스스로를 관조함이 극에 달해 주관이 정립됨은 물론 세상을 두루 살펴막힘이 없고 모든 이의 아픔과 어려움도 동시에 비춰보는 지혜가 있으니 실천함을 미덕으로 여깁니다. 여러 지인들과 더불어 세상에 보탬이 되거나 의미가 될 만한 것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마땅하다 하겠습니다.

인생이란 본래 귀천이 없으나 스스로의 가치기준을 설정함에 천차만별의 차이가 생기는 법이니 인간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행위의 기준이 틀린 이상 인간은 귀천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도리를 간파하여 스스로의 귀함을 점지했고 모든 인간들에게도 존엄성을 부여해 줌으로써 인간은 서로 존엄하게 모여 삶을 영위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