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블로그

바람과 함께 , 올리비아 드 하빌랜드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너그럽고 온순한 면이 있으면서도 내심으로는 강직하고 주관도 확고하며 고집이 있습니다.총명하고 사교성이 있어 대인관계와 교제에 능합니다.
무엇이든 확실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며 스스로 관심을 가지고 열의를 가지는 것에 애정을 가지고 임하는 편이므로 높은 가능성과 발전성을 가진다 할 것입니다.
독창적이고 고집이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확실히 하는 편이기 때문에 주관도 강하며 자신에대한 자신감도 누구에게도 뒤쳐지지는 않습니다.
스스로 하고자 하는 일은 어떻게서든 꼭 해내고 마는 근성이 돋보이며 강한 활동력을 토대로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힘써 노력하게 됩니다.
보편적으로 현실에서 이루기 어려운 푸른 꿈이라 할지라도 약간의 가능성만으로도 긍정적으로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니 실현의 가능성은 높은 편이며 기적적인 성공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가끔은 천재적인 면모를 보이는 것은 이런 부분에서 순수함과 예리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초년운

지혜가 영특하고 하는 행동이 어른스럽고 감각이 민감하여 가르쳐주지 않아도 짐작하여 앎이 많으며 임기응변에 능숙하여 주위를 놀라게 합니다. 총민한 지략으로 때로는 또래와는 어울리면서도 스스로 형인것 처럼 조숙함을 엿보입니다.
일찍이 출세욕이 강하여 반장이라도 해야만 속이 시원한 시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내성적으로 간직한 채 말이 없습니다.
철이 들면서 고생을 모르며 설령 어려운 일이 있어도 임기응변으로 처리하므로 도처에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항상 낙관적으로 사람을 사귀며 미래까지를 염두에 두는 조숙한 성격 때문에 학업일로 고민하는 일은 드뭅니다.
반드시 시험에 대비할 줄 아는 미래지향파입니다. 친구간에도 계산을 분명히하여 손해 보는 일은 결코 없으나 인색하지 않아 무리들이 따릅니다.
성장하면서 학업 외에는 관심을 가져 하다 못해 써클 일이나 학교 일이라도 돕는 왕성한 활동을 즐겨하는 타입입니다. 

중년운

생각이 현실보다는 미래지향적이며 꾸준히 준비하며 삶에 임하니 의욕이 왕성하다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선견지명과 같은 혜안으로 되지 않을 일에는 아무리 많은 재물로 눈앞을 현혹하나 미동도 하지않는 굳은 마음이 돋보입니다.
비록 뜻한 바가 시기를 만나지 못해 쉽게 나서기 어려우나 지혜로움으로 인해 위험을 미리 피하고 내일을 위해 알차게 준비하니 머잖아 성공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니 중년에 이르럿음은그 시기에 한 발짝을 들여 놓은 것과 다름없습니다. 
스스로 외로움을 겪었기 때문에 주변사람을 이해하며 형제와 주변사람들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않습니다.
이같이 인간사를 애절히 다루므로 반드시 귀인을 만나 힘을 얻게 되겠습니다.

말년운
부귀가 기다려 온 말년운은 부족함이 없이 만족합니다. 심신이 허약할지 모르지만 가정이나 권속이 모두 정정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부귀 겸전의 생을 누립니다. 길한 중에 간혹 근심이 있다면 부부간의 건강문제이지만 백록이 몸에 넘쳤으니 사람마다 우러러 보고 칭송합니다. 만약 상업에 종사하면 큰 사업가로 명성을 떨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이 가득하니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인격이나 생활이 충만하게 성취될 것입니다. 그 광명으로 온갖 사람들과의 관계를 원만히 해결하고 베풀어 주어 굶주린 자와 외로운 이를 돕는 것은 타고난 운명에 깃든 복을 더욱 갚지게 하는 것입니다.  
항상 차오른 것은 넘치게 마련이니 그 넘침을 선덕으로 쓰여지게 한다면 영원히 보름달로 남아 존경 받는대상이 될 것입니다.
인생은 결코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더불어 연마함이며 젊음을 불태워 쌓는 탑입니다.복록이 밑거름 되어 가득 차오른 인생이니 부족함이 문제가 되지 못합니다.
인생을 마무리 짓는 데는 쉼이 필요하니 지나온 생은 돌이켜 설령 후회가 있을지라도 그로서 오늘의 결실이 있으니 모두를 포용하고 용서라는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