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류호정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의협심이 강하고 의리를 중히 여기며 자비심이 많아 남을 돕기를 좋아합니다. 겉으로 유순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운명에 대한 불만과 불평이 많아 남의 말을 잘 듣지 않으므로 좋은 기회를 놓치는 수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활동력이 강하고 변화가 유리한 운명을 타고 났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도움이 따르며 성공의 기회도 자주 찾아올 것입니다.
비록 어려운 일이 주어지게 되어라도 능히 감당해 내게 되므로 오히려 자신을 빛나게 합니다. 고된 경험을 통해 준비와 대응에 빈틈이 없으니 일찍부터 노련미가 엿보인다 할 것입니다.

초년운
일찍 부모 곁을 떠나 유학을 가거나 비교적 어린 나이에 움직임이 큰 편입니다. 
관찰하는 능력이 뛰어나 친구보다 일찍 눈을 떠서 상위권의 실력이 없더라도 스스로 학업에대한 의지를 불태우게 됩니다.
혼자 일을 해결하려는 자립정신이 강해지고 냉정과 이성을 바탕으로 모든 일에 대해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완벽주의적인 면이 생겨나겠습니다.
남달리 승부욕도 없지만 남몰래 해보고 싶은 일은 많아 호기심을 통해 이것 저것 다양한 분야를 탐색하고자 합니다.
성장하면서 남보다 한 발짝 앞선 자수성가의 의식을 발휘하여 독립하기를 좋아하고 개성을 중시하여 타협을 하지 않으며 남보다 일찍 성장하기 위해 앞당겨 일을 벌리고자 합니다. 세상사를 일찍 경험하고 대처하는 수완이 생기겠습니다. 
좌절하는 것도 빠르지만 다시 도전하는 의욕적인 면도 강하게 나타나므로 쉽게 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파입니다.

중년운
양이 변하여 말이 된 격이니 작은 일을 해도 크게 성사합니다. 주관이 뚜렷하여 굽히지 않으니 초지일관하는 습성이 몸에 배어 타협을 하지 않아도 일신의 공명을 스스로 지킵니다.
사람들이 따르고 도와주니 리더로 나서게 되고 모두를 고르게 대하여 불평없이 유대를 맺는기략이 있습니다. 초반에 영화를 맞이하게 되니 서로 앞당겨 축하를 해줍니다.
일찍 출세하므로 직장에서도 실력을 인정받고 남보다 승진이 빨라 칭송을 받으나 지나친 주관은 고집으로 보여 부딪치거나 스스로 고민하는 일도 없지 않습니다.
가는 곳마다 사람을 사귐이 정숙하고 품위가 있어서 만나는 이 마다 벗이 되고 무리가 되어 따르니 사회단체의 장이 되며 설령 직장일지라도 단체의 대표로서 막중한 업무를 맡게되므로 사회적 위치는 이미 영화롭습니다.
대인관계로 자리를 확보한 만큼 가정의 안락이 정비례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가정의 조화에만 전력하면 금상첨화입니다.

말년운
부귀가 기다려 온 말년운은 부족함이 없이 만족합니다. 심신이 허약할지 모르지만 가정이나 권속이 모두 정정하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부귀 겸전의 생을 누립니다. 길한 중에 간혹 근심이 있다면 부부간의 건강문제이지만 백록이 몸에 넘쳤으니 사람마다 우러러 보고 칭송합니다. 만약 상업에 종사하면 큰 사업가로 명성을 떨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이 가득하니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인격이나 생활이 충만하게 성취될 것입니다. 그 광명으로 온갖 사람들과의 관계를 원만히 해결하고 베풀어 주어 굶주린 자와 외로운 이를 돕는 것은 타고난 운명에 깃든 복을 더욱 갚지게 하는 것입니다.  
항상 차오른 것은 넘치게 마련이니 그 넘침을 선덕으로 쓰여지게 한다면 영원히 보름달로 남아 존경 받는대상이 될 것입니다.
인생은 결코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더불어 연마함이며 젊음을 불태워 쌓는 탑입니다.복록이 밑거름 되어 가득 차오른 인생이니 부족함이 문제가 되지 못합니다.
인생을 마무리 짓는 데는 쉼이 필요하니 지나온 생은 돌이켜 설령 후회가 있을지라도 그로서 오늘의 결실이 있으니 모두를 포용하고 용서라는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