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아나운서 황정민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넓은 도량과 자비심 추진력과 용기가 있으니 어떠한 환경에서도 소기의 목적을 성취하게 되겠으나 결혼이 늦다거나 결실이 다소 늦으므로 대기만성의 운명을 타고 났다고 볼 수 있겠으며, 스스로 중간과정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 생각한 일만 밀어붙이는 형입니다. 경우에 어긋나거나 비합리적인 일은 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의 옳지 못한 일도 용서하지 않으려 합니다.
남녀를 막론하고 예술적인 재능이 있어서 예술계통의 일도 진출하면 성공을 할 수 있는 운이라고 봅니다. 여명의 경우엔 직장 생활을 오래하거나 결혼을 늦게해야만 순탄합니다. 엄격하고 원칙적인것을 좋아하며 충성심이 있고 결코 배신을 모르는 타입입니다.

초년운
집 안에서 사랑을 독점하지 못하므로 부모에 대한 애정이 돈독하지 못해 스스로의 자위를 얻어내는 빼어난 재간이 생겨 영리한 언행을 쓸 줄 압니다.
새침하면서도 빨리 동화되고 그러면서도 고집스러워 주관이 뚜렷해 보입니다. 학업에는 특출하지 않지만 상류급에 끼어 놀며 친구를 사귀는데 어렵지 않지만 문득 혼자 있기를 좋아 하는 성미입니다. 속으로는 늘 쾌활하면서 실상은 수줍기도 합니다.
철이 들면서 친구 사귀는 데 재간이 빠르고 교묘한 행위로 시선을 끌고 시샘도 앞서지만 그래서 남들로부터 경박하다거나 시기를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은 있기 때문에 영특한 두뇌와 예술감각의 우월성을 자랑하며 자신을 발전시킵니다.
어떤 일이든 한 번 본 것을 눈치로 쉽게 자기의 것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 타고 난 재능이지만 중요한 것은 꾸준한 노력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중년운
비상한 재능과 슬기로운 행동으로 자신의 앞날을 열어가는 실천적 노력파이며 꾸준한 연구와 일에 대한 공략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두뇌노동형으로 볼 수 있으니 비록 행동에는 소극적인 면이 있다 하나 자신의 일을소중히 여기며 근면성실을 자랑으로 여길만한 운명의 소유자입니다. 
가정과 직장을 오가며 연구하고 새 일에 도전하여 쉬지 않으며 주어진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데 비상한 힘을 보이는 것은 겉보기에는 소극적인 생활환경 같으나 일로써 명예를 획득하고 다시 후학을 위해 아량을 베풀거나 강단에 서게 되니 존경을 표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
순한 양과 같은 이미지이지만 어떤 어려운 문제라 해도 기필코 이루고 마는 탄탄한 신념은 생업을 지키는 의지입니다.

말년운
한 때 누렸던 영화가 추풍낙엽으로 떨어져 가고 고목이 될지라도 지나온 풍상을 회고하며 스스로를 달랠 여유와 인격을 쌓았으니 웬만한 액운이 닥쳐도 이젠 액운이 아닙니다.
질병이나 사람들과의 감정적인 문제, 금전적인 고통등 여러 상황을 인내하게 되니 원망하지 않고 모든 것을 내 탓으로 돌리니 그 동안 겪은 경험의 깊이가 바로 인생의 무게가 되는 것입니다.
인생이란 나 혼자서 살 수 없고 저들의 삶과 삶이 서로 비치고 비추이며 대칭을 이뤄야 존립하는 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 저들이 비치고 저들의 생에 내가 비쳐 서로의 삶이 얽히고 설키고 띠로는 공생으로도 삶은 얻는데 내가 비록 저들의 덕을 보지 못했더라도 누군가는 보았을 것이며 또한 내가 베풀지 못했더라도 내가 남의 은덕을 입고 또 도움을 주었으리라 생각하는 것입니다.
말년운이 수월행이니 저 높은 달이 깊은 골짜기 물마다 비치듯 따라 살았으니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인간사 마다 비추어 모름이 없고 부귀공명을 들어 서툴지 않으니 인간사를 두루 편력한 탓입니다. 달이 물에 비치듯 인연이 닿으면 멀리 하지 않고 도와주고 나눠 쓰니 칭송을 받지 않을수 없습니다.
마음이 고요하면 스스로의 모습이 비치니 풍파가 가라앉아 고요한 거울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