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주호민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인상이 좋고 후덕하여 사람들에게 호감을 받으며 운세 또한 평탄하여 대체로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간혹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배신하여 한때 곤경에 처하게 되는 흉운도 암시되어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는 도중 겪게 되는 일시적인 풍파와 장애는 의외의 협조자를 만나 위기를 모면할수도 있으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타인과의 관계가 순조롭지 못하고 타협을 위한 진정한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재능이 묻힐 수 있으니 독단적으로 행하려 하지 말고 좋은 일은 나눈다는 정신으로 우호적인 행동으로 협력을 구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날카로운 판단과 탁월한 식견을 가졌으며 현실적이고 부지런한 형의 사람입니다. 탐구적이고 낙천적이며 이상주의적인 사람으로 일에 임하는 자세가 열정적이나 완고함이 있어 고정관념에집착하고 남의 견해에 쉽사리 동의하지 못합니다.


초년운

호기심이 많으면서도 주의력이 부족하여 뛰어놀다 곧잘 넘어지기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씩씩한 기상이 있으니 의욕과 용기를 바탕으로 친구들을 리드하며 인기를 얻게 되겠습니다.

호방하고 씩씩해서 영웅의 풍모를 가지고 있어 매사에 쉽게 좌절하지 않으며 도전하기를 좋아하지만 성격이 급하여 불 같은 기질을 잘 다스려서 인내심을 길러야 합니다.

철이 들면서 점잖은 면을 가지게 되며 어른을 공경하고 주변 친구를 다독이는 의젓한 모습으로성장하게 됩니다. 

학업은 최상이 되지 못하더라도 주어진 일을 회피하지 않는 편이므로 묵묵히성과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칭찬할만 하겠습니다.

이러한 과묵한 성정을 가졌기로 어떤 분야로 나가더라도 맡은 바의 소임을 능히 해 낼 수 있는바탕이 될 만하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큰 방황없이 성장하게 되어 성실한 사회인으로 자라나게 될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사람을 다스려 관리하는 인사담당이나 규제와 통제를 필요로 하는 일에 적성이 맞는다고 볼 수 있으며 공무원과도 인연이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중년운

지혜가 출중하고 학업에는 무리가 없고 각 분야마다 이해가 빨라 다방면으로 영특하여 모르는 바가 없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편치 못한 환경속에서도 능력을 드러내며 성과를 보이게 되니일찌기 요직을 얻게 되며 탁월한 감각으로 여러 사람을 리드해 나갑니다.  

대개 공직과 인연이 있어 승진이 빠르지만 공직이 아니라 해도 대기업이나 단체에 몸을 담아 일신의 기량을 자랑하게 됩니다.

가정에는 다정다감하지 않더라도 원만한 형이니 무리가 없고 가정과 직장을 지킬능력이 있으니 안과 밖으로 인정받을만 하겠습니다.

다만 자존심이 강하여 굽힐 줄을 모르니 잘못된 관행이나 잘못된 지시에 맞서 상사와의 부딪침이 있거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겠으니 융화와 요령에 대해서 너그러운 면도 필요하겠습니다. 

그러나 어떤 형태로든 잠깐 동안의 곤란함을 만나게 되더라도 발전의 기회로 삼게 되니 그 성장을 저지할 수는 없겠습니다.

지혜가 출중한 만큼 타협하고 수긍하는 능력을 동시에 발휘하면 한 무리를 거느릴 권좌를 얻어내게 될 것입니다.


말년운

자태가 빼어나고 용모가 단정하여 모두 부러워하지만 일신은 의지할 데가 없고 친척이 있을지라도 타인만도 못해 어울릴만한 자가 없어도 스스로 안위하며 외로움을 달래는 고고한 학처럼 인생을 달관합니다.

말년 운이 십일면행이니 성품이 고고하여 싸우는 일이 없고 아무에게나 융화를 해주나 속은 흔들림이 없으니 많은 사람에게 자비를 베푸는 십일면행인 때문입니다.

누구든 좋은 게 좋다는 것이 인생관이니 남에게 해를 끼치지 못하면서도 이익을 바라지 않습니다. 매사를 달통하고 막힘이 없으며 대하는 이마다 기쁨을 얻게 하니 속마음이 굳이 흔들림이 없으니 대하는 이마다 좋아합니다.

인생이란 본래 혼자인데 얻어봐도 얻어진 것이 아닙니다. 다만 인연을 맺고 푸는데 불과하므로 골육이 없더라도 마음과 마음으로 맺은 진실한 인연이 있을 테니 부러울게 없습니다.

오히려 더 애달프고 아름다워 고독을 밖으로 달랠 수 없고 스스로 정리함이 고고한 인격의 자태이니 홀로 있음이 최고의 도임을 알고 항상 혼자 있을 수 있는 수행을 해야 진미를 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