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오마이걸 미미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의협심이 강하고 의리를 중히 여기며 자비심이 많아 남을 돕기를 좋아합니다. 


겉으로 유순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운명에 대한 불만과 불평이 많아 남의 말을 잘 듣지 않으므로 좋은 기회를 놓치는 수가 종종 있습니다.


문화와 학업에 대한 인연이 깊은 편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성공의 발판을 만들기 쉬우나 경우에 따라 학업의 성취도는 더디게 진행되는 예도 있으므로 속도감이 있지는 않습니다. 


공부를수단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즐기려는 마음이기 때문에 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혼자서 구상하는 미래에 대해서는 매우 바쁘게 계획을 세우거나 궁리를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조심스럽기도 하며 신중하게 자신을 운영하는 편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보여지는 모습은 다소 여유롭게 보이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나 시끄러운 것을 싫어하며 혼자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 때가 많지만 대인관계는 그런 와중에서도 다양한 분야에 걸쳐 분포되어 있으며 어디를 가든 은연중에 감초와 같은 역할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런 영향으로 다양한 색깔을 가진 캬멜레온 같은 면도 있다할 수 있겠습니다.


미래에 대한 구상에 있어서 천재적인 치밀함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 실천하는데 있어서는 하나씩 느리게 나아가므로 기동성과 현실적인 패턴에 맞춰서 형식과 패턴에 대응하여 신속히 처리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타당하겠습니다.

초년운

하나가 생기면 둘을 주는 마음이라 어려서부터 어른답게 행동합니다. 


타고남이 넉넉치 못하거나 가진 것이 없어도 남을 대하는데 인색함이 없으니 어른스런 행위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 칭송을 받습니다.


무리를 이끄는 재주가 있고 영리한 면이 특색입니다. 어울리는데 독보적인 고집도 있어 여러 친구들 중에서 카리스마를 엿보이기도 하는 강한 면도 있겠습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고생을 하거나 그런 경우를 쉽게 이해하게 되므로 매사를 처리함이 조숙하여 결코 흐트리지 않으매 추앙을 받으며 더욱 고독한 성격이 형성되어 스스로 성장해 갈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홀로 있기를 좋아하고 독방에서 공부해야 성적이 좋아지는 격으로 성장하니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가며 자신의 정직과 솔직함으로써 성공의 기틀이 되게 하려고 숨은 노력을 합니다.


내일을 향해 조금도 쉬지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마침내 미래의 초석이 다져져야만 안심을 하는 탐구력이 강점입니다.



말년운

훌륭한 인품으로 사회와 가정에 은혜를 베푸니 날로 그 위엄이 두터워지고 당당합니다. 


말년 운이 대륜행이라 그 위력이 미치지 않음이 없습니다.


가고자 하는 곳마다 이미 가있고 하고자 하는 일마다 이미 성사를 보게 되니 그 위용과 능력으로 미약한 자에게 힘을 나눠주고 도와주어 중생을 구제한다면 이보다 더 큰 덕망이 없습니다.


실로 얻음은 주고자 했을 때 그 가치가 존귀하니 큰 바퀴를 뜻하는 대륜이 굴러가 미치는 곳마다 은혜를 베풀고 능력을 나누면 좋을 것입니다.


인생은 서로를 경영함이요 자신은 물론 사회와 역사를 경영함이니 그 능력을 발휘하여 내 논에서 난 곡식을 남에게 나눠먹일 때 그의 풍작이 자랑스럽듯 자손을 돌봄과 동시에 주변인들에게공덕을 쌓음은 얻은 것을 다시 베풀어 세상에 빛이 되게 하는 일이니 그 공덕이 서천 극락에 미치는 것입니다. 



존망의 대상인 벼슬을 쟁취한 듯 지키고 남용하면 얻지 못함만 같지 않으니 오직 베풀기 위함임을 알면 끝까지 좋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