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한가인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당당하고 늠름한 풍채와 외모를 갖고 태어나 뭇사람들에게 호감을 많이 사는 타입입니다. 


예의범절이 바르고 공손하며 도덕성이 갖춰져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귀여움과 사랑을 받습니다.


일생 의식주의 걱정은 없고 풍족한 생활을 하는 길운으로 보며 간혹 색난으로 인한 패가망신이예상되니 여자를 조심합니다.


직장 생활보다는 사업을 도모하는 것이 속히 성공하고 부귀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남의 말을 너무 믿으면 중대한 위기를 겪거나 실패할 위험이 있으므로 주관을 확실히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관대한 편이어서 간혹 자기 만족에 빠지기 쉬운점이 흠이나 많은 친구를 사귀게 되며 그들은 충실한 협조자가 될 것입니다.



초년운

집 안에서 사랑을 독점하지 못하므로 부모에 대한 애정이 돈독하지 못해 스스로의 자위를 얻어내는 빼어난 재간이 생겨 영리한 언행을 쓸 줄 압니다.


새침하면서도 빨리 동화되고 그러면서도 고집스러워 주관이 뚜렷해 보입니다. 


학업에는 특출하지 않지만 상류급에 끼어 놀며 친구를 사귀는데 어렵지 않지만 문득 혼자 있기를 좋아 하는 성미입니다. 


속으로는 늘 쾌활하면서 실상은 수줍기도 합니다.


철이 들면서 친구 사귀는 데 재간이 빠르고 교묘한 행위로 시선을 끌고 시샘도 앞서지만 그래서 남들로부터 경박하다거나 시기를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은 있기 때문에 영특한 두뇌와 예술감각의 우월성을 자랑하며 자신을 발전시킵니다.


어떤 일이든 한 번 본 것을 눈치로 쉽게 자기의 것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 타고 난 재능이지만 중요한 것은 꾸준한 노력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말년운

천성이 정직하여 매사를 처리함에 공사가 분명하여 모두가 우러러 모십니다. 어울리지 않아도 꾸짖지 않으니 고독할지라도 투쟁은 없습니다.


사리를 판단함이 투철하고 냉철하여 삿됨이 없으니 사관이 정립되고 교육관이 일관되어 모두 사표로 칭송하고 스승으로 모셔 배움을 받고자 합니다.


말년운은 아미타행이니 모든 가치관의 중심부요 본원입니다.


 선과 악도 이에서 시작하고 행복과 불행이 예서 만나니 모두를 포용하여 참가치를 일깨우고 성장시켜야 하니 인류와 역사를 사랑함이 하늘에 닿습니다. 


자신보다는 공공을 위해 생의 좌표를 설정하고 정도를 지키고자 하니 인륜의 성직이요 북극성이며 본래 근원을 지키는 힘이니 희생심이 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