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유정주 사주, 프리미엄 운세

반응형

총평
신의를 중히 여기고 잘 지키는 사람으로서 상대방에게 신뢰를 줍니다. 성품이 강직하고 결단력이 있어 매사의 일의 추진이 탄력적이며 운에 따라 가파른 성장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변화의 기미가 없다면 강태공과 같이 때를 기다려 자신을 낮출 줄 아는 강한 인내력을타고 났으니 시기를 만나면 과감하게 전진하며 그렇지 않으면 언제까지라도 기다리는 편입니다.
이러한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기는 어려울 것이지만 타인의 눈치를 보거나 적당히 여건에 맞춰 행동하지는 않습니다.
단순한 직장생활보다는 원하는 일을 하고자 하는데 초점이 맞춰지므로 현실에 자신을 맞추기보다는 자신의 목적에 현실을 맞추는 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소탈한 성품이기도 하지만 꿈의 목표는 원대한 경우가 많은 편이며 중간중간의 과정에 있어서는 큰 동요를 하지 않습니다.

초년운
호기심이 많아 매사를 빨리 이해하며 곁눈으로 보아도 알아내는 빠른 능력을 발휘하여 해보고 싶은 일이 남달리 많아서 희망도 분위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뭐든지 참견은 해도 욕심은 부리지 않으며 저돌적으로 도전하면서도 투쟁을 벌일 의사는 없으니 융화를 잘 하는 용변도 갖춥니다. 우직해 보이지만 재치있어 친구들간에도 잘 어울리고 장난도 잘하며 말이 적은 온순파입니다.
철이 들면서 새 책을 보면 반드시 넘기는 습관이지만 끝까지 독파하려면 스스로 자신과 싸워야하는 습성이어서 학업에 열중하기보다는 여러 분야에 관심을 갖는 편이 쉬우므로 엉뚱한 질문이나 행동을 하기 쉽고 여러 분야에 상식을 많이 쌓게 됩니다.
무리를 잘 이끌지만 전체를 위압할 위력은 약하며 하던 일을 중단해도 처음부터 다시 시작 했으면 했지 미련을 보이지는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자신과 잘 맞는 것을 찾아 방황하는 부분이 있지만 평소에 제 실력을 다 보이지 않다가도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을 만나면 물을 만난 물고기 처럼 빠른 성장을 보입니다.

중년운
직장생활을 오래 하지는 않겠습니다. 과중한 임무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묵묵히 참고 창업의 꿈을 키워나가겠습니다.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막중한 업무가 산처럼 쌓여 하는 일마다 마음대로 되는 게 적어 괴로움이 따르겠습니다. 직장생활을 끝으로 사업에 도전해 보겠지만 처음부터 쉬운 성공을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쉴 새 없이 또 일하고 또 패하는 일이 있더라도 세상사의 어려움을 익혀 내심 강건해지고 자수성가를 하는 밑천이 되어 성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이 생깁니다.
아예 자수성가로 사업을 영위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의 성취를 바라보며 어려움에 대한 보상과 보람을 느끼며 더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겪었던 어려움이 교훈이 되어 자수성가로 사업을 성취하게 되니 인정을 받고 칭찬을 받습니다. 그러나 대성을 하기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이를 극복해야만 고생의 댓가를 받게 되며 부부 간의 금실도 되찾아 휴식하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만납니다.

말년운
천성이 정직하여 매사를 처리함에 공사가 분명하여 모두가 우러러 모십니다. 어울리지 않아도 꾸짖지 않으니 고독할지라도 투쟁은 없습니다.
사리를 판단함이 투철하고 냉철하여 삿됨이 없으니 사관이 정립되고 교육관이 일관되어 모두 사표로 칭송하고 스승으로 모셔 배움을 받고자 합니다.
말년운은 아미타행이니 모든 가치관의 중심부요 본원입니다. 선과 악도 이에서 시작하고 행복과 불행이 예서 만나니 모두를 포용하여 참가치를 일깨우고 성장시켜야 하니 인류와 역사를 사랑함이 하늘에 닿습니다. 자신보다는 공공을 위해 생의 좌표를 설정하고 정도를 지키고자 하니 인륜의 성직이요 북극성이며 본래 근원을 지키는 힘이니 희생심이 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