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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정보

세일즈포스 사용자 기본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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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한 모범 사례를 살펴보십시오.
  • Salesforce가 무엇이며 왜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십시오.
  • Salesforce 개체가 어떻게 관련되어 있고 언제 각각을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하십시오.

소개

Salesforce가 처음이신가요? 정확히 무엇인지 또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십니까? 학습 여정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이 질문 중 하나라도 예라고 답했다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 모듈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Salesforc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alesforce는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판도를 바꾸는 기술로, 더 똑똑하고 빠르게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모듈의 배지를 얻기 위해 작업할 때 이러한 기능을 살펴보고 "Salesforce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Salesforce란 무엇입니까?

Salesforce는 판매, 서비스, 마케팅, 분석 및 고객과의 연결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고객 성공 플랫폼입니다.

Salesforce에는 어디에서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표준 제품 및 기능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 및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고, 직원 및 파트너와 협업 및 참여하고,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Salesforce 이전에는 연락처, 이메일, 후속 작업 및 예상 거래가 다음과 같이 구성되었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스프레드시트에 저장되어 있거나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에 숨겨져 있거나 게시판에 고정되어 있으면 잠재 고객의 전체 그림을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으며 적어도 상태 업데이트를 요청하지 않고는 관리자나 경영진이 진행 중인 거래의 진행 상황을 볼 수 없습니다.

Salesforce는 중요한 데이터를 모두 가져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구성합니다. 한 곳에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연락처 관리
  • 잠재 고객과 함께 작업
  • 작업 및 할 일 항목 정리
  • 적절한 거래에 집중
  • 팀과 공동 작업
  • 당신의 큰 승리를 보여주세요
  • 더 많은 비즈니스 닫기

간단히 말해서 Salesforce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한 곳입니다. 또한 보안 클라우드에 저장되기 때문에 데스크톱이든 모바일이든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에 모든 것이 있으면 책상 위에 두고 온 메모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한 파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그인만 하면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상위 거래가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관리자에게 업데이트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관리자가 Salesforce에 로그인하여 실시간으로 최신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시성은 Salesforce의 주요 이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적절한 사람이 올바른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보안 및 공유 기능이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누가 무엇을 보는가?

Access는 Salesforce에 저장된 데이터를 열고 상호 작용하는 기능을 결정합니다. 생성, 보기, 편집 및 삭제할 수 있는 데이터는 관리자가 유지 관리하는 설정에 따라 결정됩니다(다음 단원에서 관리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함). 액세스는 회사 요구 사항의 복잡성에 따라 단순하거나 다층적일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은 Salesforce에 데이터를 보고 편집할 수 있는 사람에 대한 옵션이 있으며 관리자가 이러한 옵션을 설정하고 유지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적절한 보안이 활성화되면 회사 전체가 Salesforce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협업의 힘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Salesforce를 사용한 협업

Salesforce에는 판매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기술 외에도 협업을 위한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룹을 만들고, 사람과 주제를 팔로우하고, 질문하고, 비공식 설문조사를 게시하고, 파일과 링크를 공유하고, 연결하고 싶은 동료를 언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질문을 하고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회사 전체에서 전문 지식을 크라우드소싱할 수 있습니다. 반대 의견이 있을 때 이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협상 단계에서 도움이 되는 경쟁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단계를 진행하면서 리더와 팀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Salesforce에서 공동 작업의 가장 좋은 점은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모두 저장된다는 것입니다. 개별 이메일 받은 편지함이나 복도 대화에 있는 중요한 질문에 대한 주요 통찰력과 답변을 얻는 대신 Salesforce의 공동 작업에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Salesforce에서의 공동 작업은 회사의 추억이 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축되는 관련 콘텐츠를 캡처 및 공유할 수 있으므로 회사 전체가 참여할수록 가치가 높아집니다.

그리고 Salesforce에 있기 때문에 개별 거래, 작업, 지원 문제 등에 대해 컨텍스트에서 바로 발생할 수 있는 협업입니다. 이것이 CRM과 결합된 협업의 힘입니다. CRM이 무엇인지 정의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다음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CRM이란 무엇입니까?

CRM은 고객 관계 관리를 의미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고 모든 상호 작용과 관련된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이 내부 및 외부에서 협업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통찰력을 수집하고, 중요한 지표를 추적하고, 이메일, 전화, 소셜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alesforce에서 이 모든 정보는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친숙한 예를 사용하여 작동 방식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Salesforce에서 데이터를 구성하는 방법

Salesforce는 데이터를 개체 및 레코드로 구성합니다. 스프레드시트의 탭과 같은 개체와 단일 데이터 행과 같은 레코드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에서 개체는 탐색 메뉴를 통해 액세스됩니다. Salesforce의 특정 계정, 연락처, 기회 또는 기타 레코드로 드릴할 레코드를 선택합니다.

그렇다면 객체와 레코드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잠시 시간을 내어 Salesforce 모험을 계속하면서 알아야 할 몇 가지 다른 용어와 함께 이러한 용어를 정의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말할 때우리는 이것을 의미합니다이거 말고

Record 데이터베이스에서 추적 중인 항목 데이터가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경우 레코드는 스프레드시트의 행입니다. 음악을 연주하는 이 둥근 것 #vinyl
Field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값을 저장하는 장소. 스프레드시트 예를 사용하면 필드는 스프레드시트의 열이 됩니다. 꽃과 풀, 뛰노는 토끼가 있는 푸른 초원
Object 데이터베이스의 테이블. 해당 스프레드시트 예에서 개체는 스프레드시트의 탭입니다. 하늘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것, 안에는 녹색 생물이 있습니다.
Org 모든 데이터, 구성 및 사용자 정의가 있는 곳인 "조직"의 약자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액세스하기 위해 로그인합니다. "Salesforce의 인스턴스"라고 하는 것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기관의 줄임말로 심장, 간, 신장 또는 아마도 큰 악기를 의미합니다.
App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위한 일련의 필드, 개체, 권한 및 기능 휴대전화에 다운로드한 것

이것이 개체, 레코드 등이며 이제 스프레드시트 예제를 사용하여 Salesforce에서 데이터가 구성되는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 스프레드시트와 달리 Salesforce 데이터는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데스크탑과 모바일 장치 모두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스프레드시트와 비슷하지만 Salesforce에서 모든 데이터가 추적되고 공유되며 연결된 앱이 있습니다. Salesforce는 이미 설정되어 사용할 준비가 된 일련의 표준 개체와 함께 제공됩니다.

Salesforce 표준 개체

다음은 Salesforce와 함께 사용할 몇 가지 핵심 표준 개체와 각 개체가 사용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Accounts 계정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개인 계정이라는 것을 사용하여 개인(예: 개인 계약자)과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Contacts 연락처는 계정에서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Leads 리드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입니다. 아직 구매할 준비가 되었거나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Leads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팀 판매가 있거나 잠재 고객과 자격을 갖춘 구매자에 대해 다른 판매 프로세스가 있는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Opportunities 기회는 전환한 적격 리드입니다. Lead 를 변환할 때 Opportunity 와 함께 Account 및 Contact 를 생성합니다 .

Salesforce CRM을 사용하면 단순한 스프레드시트로는 할 수 없는 정교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록을 서로 연결하여 데이터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보여주므로 전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각적 학습자입니까? 어떻게 어울리는지 살펴보세요.

이제 Salesforce 및 개체 모델의 기본 사항을 이해했습니다. 

실제로 리드, 기회, 연락처 및 계정으로 작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판매하려면 생산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필요합니다. 

다음 단원에서는 Salesforce 사용자 경험을 살펴보겠습니다.

 

Quiz

1. Collaborating in Salesforce is helpful for:

A.Building an online, searchable content source over time.

B.Collaborating in context on individual deals and records.

C.Crowdsourcing expertise from across your company.

D.Creating groups, following people and topics, and asking questions.

E.All of the above

 

2. CRM stands for:

A.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B.Client Relations Management.

C.Cloud Relational Metadata.

D.Collaborate Relate Market.

 

3. When converting a lead, the following three records are created:

A.Contract, quote, and opportunity.

B.Contact, account, and report.

C.Contact, account, and opportunity.

D.Field, app, and object.

 

Salesforce 시작하기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에 로그인합니다.
  • 사용자 경험을 탐색하십시오.
  • Lightning Experience와 Salesforce Classic의 차이점을 설명합니다.
  • Salesforc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중요한 기능에 액세스합니다.

라이트닝 익스피리언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이트닝 익스피리언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ightning Experience는 더 많은 작업을 더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대적이고 생산적인 사용자 환경입니다.

Lightning Experience를 통해 판매 및 서비스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위해 데스크탑 경험을 다시 구상했습니다. 그 결과 영업 담당자와 서비스 에이전트가 일상적으로 작업하는 방식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보다 생산적인 인터페이스가 제공됩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 대해 이야기할 때 판매 및 서비스 사용에 최적화된 Salesforce의 페이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alesforce에 로그인할 때마다 올바른 활동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즉석에서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실시간으로 거래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대화형 도구입니다.

더 알고 싶으십니까? 로그인을 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Salesforce에 로그인

로그인 방법은 Salesforce 관리자가 조직을 설정한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로그인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URL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격 증명을 입력한 다음 Salesforce 조직으로 이동합니다. 회사의 로그인 프로세스에 대해서는 Salesforce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표준 절차를 통해 로그인하는 고객의 경우 로그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Salesforce 관리자는 귀하를 Salesforce 조직의 사용자로 설정합니다.
  2. 로그인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3. 링크를 클릭하고 비밀번호와 보안 질문을 설정한 다음 저장 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Salesforce 조직으로 리디렉션됩니다.

후속 방문 시 로그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login.salesforce.com으로 이동합니다 .
  2.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Salesforce에 로그인을 클릭 합니다.

Salesforce에 로그인하면 홈으로 이동합니다. 먼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홈은 Salesforce에 로그인할 때 가장 먼저 연결되는 곳입니다. 하루를 빨리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는 현대적이고 지능적인 홈 페이지입니다. 홈에서 목표에 대한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주요 계정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시스턴트, 해야 할 일 및 장소 목록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Salesforce 관리자는 다양한 프로필에 대해 표시되는 사용자 정의 홈 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므로 홈 페이지에서 다른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 오늘 해야 할 일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어시스턴트를 사용하세요.
  • 성능 차트를 사용하여 숫자를 깨는 데 얼마나 근접했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 뉴스로 빠르게 인사이트 얻기
  • 인기 거래에 판매 활동을 집중하세요.

  1. 성과 차트: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목표에 맞게 업데이트합니다.
  2. 어시스턴트: 주의가 필요한 리드와 기회를 확인하여 추적을 유지하세요.
  3. 뉴스: 중요한 계정에 대한 인사이트를 한 눈에 확인하세요.
  4. 예정된 이벤트: 오늘 캘린더에서 다음 5개의 회의를 확인하세요.
  5. 오늘의 작업: 오늘 마감된 작업을 최대 5개까지 볼 수 있습니다.
  6. 최근 기록: 최근에 본 기록에 대한 링크에 액세스합니다.
  7. 최고의 거래: 편리한 목록에서 최고의 공개 기회를 봅니다.

기회 작업 공간

이전 단원에서 검토한 정의를 기억한다면 기회는 구매할 자격이 있는 리드입니다. 홈, 탐색 메뉴, 검색 또는 Salesforce의 관련 레코드에서 방문하든 관계없이 기회를 클릭하면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하고 판매에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는 강력한 작업 공간이 필요합니다.

기회 작업 공간을 입력합니다. 여기에서 영업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 대한 맞춤형 코칭 스크립트, 한눈에 볼 수 있는 통찰력 및 활동 타임라인, 더 적은 수의 클릭으로 빠르게 기록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영업 프로세스가 중심이 됩니다.

  1. 하이라이트 패널: 기록 상단에서 중요한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2. 경로: 영업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 대한 맞춤형 지침에 액세스합니다.
  3. 작성기: 빠르게 통화를 기록하거나, 작업을 생성하거나, 이메일을 보냅니다.
  4. 활동 타임라인: 다음 단계 및 과거 활동별로 그룹화된 이메일, 작업 및 이벤트를 봅니다.
  5. 빠른 보기: 연결된 레코드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페이지를 나가지 않고도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계정 및 연락처

리드가 변환되면 Salesforce에서 계정과 연락처도 생성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계정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회사이고 연락처는 해당 계정에서 일하는 사람입니다. 기회와 마찬가지로 계정이나 연락처를 드릴할 때마다 필요한 것을 빠르게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기회와 달리 업데이트해야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대신 빠른 참조를 위해 이러한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최적화하여 한 눈에 정보를 찾고 통찰력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통합된 Twitter 및 News로 고객에 대한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필드 수준 중복 일치로 더 스마트하게 작업하고 데이터를 깨끗하게 유지
  • 빠른 참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레이아웃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찾습니다.
  • 과거 및 향후 활동을 한 눈에 검토

  1. 하이라이트 패널: 기록 상단에서 중요한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2. 뉴스 및 Twitter 통합: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최신 뉴스에 대한 정보를 얻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3. 최적화된 템플릿: 관련 기록 및 정보를 한 눈에 쉽게 참조할 수 있습니다.
  4. 활동 타임라인: 다음 단계 및 과거 활동별로 그룹화된 이메일, 작업 및 이벤트를 봅니다.

목록 보기

목록 보기를 사용하면 중요한 레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사용하여 Salesforce에서 계정, 연락처, 기회 또는 기타 레코드의 사용자 정의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유한 기회의 목록 보기를 만들고 금액에 대한 필터를 추가하여 파이프라인에서 가장 큰 거래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록 보기는 단순한 텍스트 열 이상입니다. 목록 보기 차트로 생산성을 높여 편리한 차트로 데이터를 그래픽으로 시각화하십시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관리자의 도움 없이 즉석에서 생성됩니다.

  • 목록 보기 차트로 몇 초 만에 데이터 시각화
  • 즉석에서 필터를 생성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빠르게 분할
  • 자동 완성 검색으로 즐겨찾는 목록 보기를 빠르게 찾기

목록 보기 드롭다운 메뉴 (1) 목록 보기 

 에 액세스 하려면 클릭 합니다. 목록 고정 아이콘(2) 

 목록 보기를 고정 하려면 클릭 합니다. 고정된 목록은 해당 개체의 기본 목록 보기입니다. 

 아이콘은 고정 된 목록을 나타냅니다. 다른 목록을 고정하려면 다른 목록 보기를 선택하고 대신 고정합니다. 목록 보기 제어 메뉴(3) 

 만들기, 이름 바꾸기, 복제 및 공유를 포함하여 목록 보기 작업에 액세스 하려면 클릭 합니다. 목록에 표시할 필드를 선택하고 적용한 필터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레이아웃 아이콘(4) 

 표준 테이블 보기( 

) 또는 칸반 보기( 

). 아이콘이 선택한 보기와 일치하도록 변경됩니다. Kanban은 워크플로 시각화 도구입니다. 우리는 Kanban에 대해 잠시 이야기합니다. 작업 목록으로 작업할 때 분할 보기( 

)를 사용 하여 페이지 왼쪽에서 모든 작업을 볼 수 있고 오른쪽에서 선택한 작업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새로 고침 아이콘(5) 

 전체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는 것보다 더 빨리 목록을 새로 보려면 클릭 합니다. 편집 아이콘 (6) 

 목록의 필드를 업데이트 하려면 클릭 합니다. 목록에서 편집 가능한 첫 번째 필드로 이동합니다. 수정된 필드는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되어 변경 사항을 저장해야 함을 알려줍니다. 차트 아이콘 (7) 클릭 

 목록 데이터를 백분율, 계정당 총계, 개 애호가 대 고양이 소유자 비율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보여주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그림으로 변환합니다. 필터 아이콘(8) 필터 

 를 추가, 수정 또는 제거하여 목록 보기에 표시되는 레코드를 좁히거나 확장 하려면 클릭 합니다.

칸반 보기

Kanban 보기는 한 눈에 작업을 추적할 수 있도록 레코드 집합을 열로 구성합니다. 레코드의 상태를 업데이트하려면 레코드를 다른 열로 끕니다. 열과 요약이 기반으로 하는 필드를 선택하여 보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행 중 주요 기회에 대한 맞춤형 알림을 받으세요.

  • 각 단계 또는 상태에서 작업 시각화
  • 끌어서 놓기 기능을 사용하여 열 간에 레코드 이동
  • 즉석에서 열 및 요약 필드 구성
  • 기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편집 또는 삭제
  • 원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분할하는 필터를 빠르게 생성
  • 기회의 경우 주요 거래에 대한 조치가 필요할 때 알려주는 알림을 받습니다.

  1. Kanban 보기의 레코드는 선택한 목록 보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2. 목록 보기 그리드 보기와 칸반 보기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3. 레코드를 필터링하여 레코드의 특정 하위 집합을 봅니다.
  4. 현재 보기 내에서 레코드를 검색합니다.
  5. 보려는 레코드 유형을 선택합니다.
  6. 열은 그룹화 필드를 기반으로 생성됩니다.
  7. Kanban 설정을 사용하여 열이 구성되고 요약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8. 카드를 드래그하여 레코드를 다른 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9. 기회의 경우 알림은 예를 들어 작업 또는 이벤트 생성과 같이 거래를 순조롭게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보고서 및 대시보드

목록 보기와 마찬가지로 보고서는 정의한 기준을 충족하는 레코드 목록입니다. 그러나 목록 보기와 달리 보고서를 사용하면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더 복잡한 필터링 논리를 적용하고, 데이터를 요약 및 그룹화하고, 계산을 수행하고, 데이터에 대한 보다 정교한 시각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 한 가지 기능은 즉석에서 자신의 필터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관리자가 생성한 대시보드는 유연한 레이아웃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강조 표시하고 여러 열을 사용하여 단일 대시보드에서 다양한 크기의 더 많은 대시보드 구성 요소(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 보고서에 대한 즉석에서 필터 만들기
  • 유연한 레이아웃과 확장 열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멋진 대시보드 만들기
  • 피드를 통해 다른 사람과 공동 작업

  1. 보고서 차트: 주문형 데이터의 빠른 시각화를 생성합니다.
  2. 필터: 필요에 따라 즉시 필터를 추가하여 데이터를 조각화합니다.
  3. 피드: 보고서 데이터에 대해 협업합니다.
  4. 단순 레이아웃: 보고 싶은 열을 추가하고 필요에 따라 정렬합니다.

사전 대시 보드 관리 패키지는 즉시 사용 가능한 대시 보드 및 임원 스폰서, 관리자 및 영업 담당자에 대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기록 검색

Salesforce에 있는 모든 유용한 데이터가 있는 검색은 필요할 때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서는 모든 페이지의 상단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Lightning Experience에서 검색하고 검색 결과를 탐색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수행할 작업

  • 철자를 확인하고 전체 검색어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개체 또는 필드를 검색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레코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은 보기 권한이 있는 결과만 반환합니다.
  • 최근에 레코드를 만들거나 업데이트한 경우 레코드를 검색할 수 있을 때까지 몇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15분이 지나도 기록을 찾을 수 없으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기타 Rad 물건

이러한 추가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 공간을 절약하고 접을 수 있는 왼쪽 탐색 메뉴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쉽게 탐색하십시오.
  • 자동 저장, 서식 있는 텍스트 기능 및 여러 레코드에 메모를 연결하는 기능이 포함된 메모 도구를 사용하여 메모를 쉽게 작성하십시오.
  • 프로필 메뉴에서 사용자 계정 간 또는 조직 간을 전환합니다.

Salesforce Classic은 어떻습니까?

모든 새로운 Salesforce 혁신이 일어나는 곳이기 때문에 Lightning Experience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Salesforce Classic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Salesforce Classic과 Lightning Experience가 다소 비슷해 보이지만 나중에 살펴보겠지만 겉모습은 속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은 현재 Lightning Experience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앱 메뉴는 Salesforce Classic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Lightning Experience 개선 사항은 Salesforce Classic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Salesforce Classi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능은 아직 Lightning Experience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필요에 따라 Lightning Experience와 Salesforce Classic 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에서 Switcher라는 항목을 보면 스스로 이를 발견할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잠시 시간을 내어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스위처를 만나보세요

Switcher를 사용하여 Lightning Experience와 Salesforce Classic 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Switcher는 곧 보게 될 스마트합니다. Lightning Experience 또는 Salesforce Classic으로 전환할 때마다 해당 사용자 경험이 새로운 기본 환경 설정으로 기억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스위처에 도달합니까? 오른쪽 상단에서 사진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Salesforce Classic으로 전환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기본 환경 설정을 Salesforce Classic으로 변경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Lightning Experience로 돌아갈 준비가 되면 오른쪽 상단에서 이름을 선택 하고 Lightning Experience로 전환 을 클릭 합니다.

기본 환경 설정을 다시 Lightning Experience로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Salesforce 관리자에게 물어야 할 질문이 하나 줄어듭니다. 관리자에 대해 말하자면 다음 단원에서는 Salesforce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관리자와 협력하는 모범 사례를 공유합니다.

 

 

 

Quiz

1. Using opportunity workspace, you can:

A.View details on any opportunity, including activity history and next steps.

B.Log calls, create task, and send emails.

C.Get coaching details with customizable sales path.

D.Quickly see more details about an activity or a contact

E.All of the above

 

2. Using the switcher, you can:

A.Move between Lightning Experience and Salesforce Classic, but only on Tuesdays and Thursdays.

B.Move between Lightning Experience and Salesforce Classic, on demand.

C.Change job titles for a day with anyone at your company.

D.Travel to an alternate space and time.

 

3. For the standard login process, the URL for logging in to Salesforce is:

A.salesforce.login.com

B.login.salesforce.com

C.login.salesforce.org

D.mylogin.salesforce.com

 

4. Key features on the Home page include:

A.Performance chart, activity timeline, sales path.

B.Path, filters, and charts.

C.Opportunity workspace, assistant, and recent records.

D.Assistant, news, performance chart.

 

Salesforce 관리자와 협력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 관리자의 역할을 설명합니다.
  • 일반적인 질문을 스스로 해결하십시오.
  • 슈퍼유저가 되는 길을 시작하세요.

Salesforce 관리자란 무엇입니까?

세일즈포스 전문가. 슈퍼 히어로. 관리 비범. Salesforce를 사용하여 rad 물건을 만드는 사람. 직함은 Salesforce Admin일 수 있지만, 우리 생태계의 많은 관리자들은 Salesforce를 관리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Salesforce에 대한 회사의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떻게 합니까? 다음은 많은 관리자가 수행하는 작업의 몇 가지 예입니다.

  • 작업 방식을 지원하도록 Salesforce를 사용자 정의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
  •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자동화된 프로세스 설계
  • 회사에서 새로운 기능에 대해 배우고 채택할 수 있도록 지원
  • 사용자와 협력하여 피드백 수집 및 개선
  •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제공

또한 관리자는 시스템 관리자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권한 집합을 사용하여 Salesforce를 관리합니다. 회사의 요구 사항에 맞게 조직을 사용자 지정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규모와 Salesforce 구현의 복잡성에 따라 회사에서 Salesforce 조직을 관리하는 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Salesforce를 지원하는 팀이 있거나 단독 관리자가 있을 수 있으며 그 사람은 Salesforce 관리 이상을 담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관리자와 함께 작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관리자와 협력

이제 팀에 Salesforce 전문가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모든 요청에 ​​대한 목록을 작성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관리자에게 작업을 요청할 때 요청을 위해 설정한 채널을 사용하세요. 사용자가 작성하도록 Salesforce에서 사용자 정의 양식을 만들거나 Chatter에 게시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에게 들어오는 요청 수신 방법을 문의하세요. 이렇게 하면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사용해야 하는 채널은 요청 유형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요청은 일반적으로 다음 범주에 속합니다.

  • 버그
  • 질문
  • 기능 요청

나열된 순서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요청을 처리해야 하는 우선 순위입니다. 각 유형의 요청에는 다른 처리가 필요하며 일부는 관리자가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각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버그 보고

버그라고 생각되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문제를 보고하기 전에 먼저 다음 단계를 시도하세요.

  1. 화면을 새로 고칩니다.
  2.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합니다.

때때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관리자가 요청한 채널을 통해 버그를 보고해야 합니다.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Steps to reproduce 버그가 발생했을 때 수행한 단계의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Outcome 버그는 무엇입니까?
Expected result 일반적으로 무엇을 볼 것으로 예상합니까?
Workaround available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까?
Severity 얼마나 시급한 문제입니까?
Impact 이것은 당신에게만 영향을 미치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나요?

버그를 보고하면 관리자가 시기에 맞춰 귀하와 협력할 것입니다. 또한 문제 해결에 대해 관리자와 협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 현재 보고 있는 것을 정확히 볼 수 있으면 도움이 되는 문제 해결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Salesforce에는 관리자가 귀하로 로그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로그인 액세스 권한 부여

관리자에게 문제를 보고할 때 관리자가 귀하의 사용자 이름으로 로그인하도록 허용하면 귀하가 보고 있는 내용을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른쪽 상단에서 사진을 클릭하고 설정 을 선택 합니다 .
  2. 왼쪽 사이드바에서 계정 로그인 액세스 권한 부여를 클릭 하고 기간을 설정합니다.

질문하기

Salesforce의 공동 작업은 정보를 검색하고 질문할 수 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황금률은 먼저 검색한 다음 게시하는 것입니다. Salesforce에서 공동 작업하는 사람이 더 많고 Salesforce를 더 오래 사용할수록 귀하의 질문이 이미 질문되고 답변되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Salesforce에서 질문할 다른 이유가 필요하십니까? 관리자는 한 명뿐이지만 회사 전체가 Salesforce에 있습니다. 따라서 관리자가 응답하기를 기다리는 대신 질문을 크라우드소싱하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동료, 슈퍼유저(슈퍼유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잠시 후에), 경영진 또는 세 사람 모두가 될 수 있습니다!

기능 요청

Salesforce를 사용하기 시작하고 무엇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나면 사용자 경험, 자동화 등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입니다. 기능 요청에 대해 설명한 채널을 통해 이러한 기능 요청을 관리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기능 요청이 일반적으로 버그 수정보다 우선 순위가 낮다는 것입니다. 회사에는 Salesforce 로드맵에 대해 모든 기능 요청을 검토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Salesforce 운영 위원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로드맵에 영향을 미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그런 다음 수퍼유저 상태로의 레벨업에 대해 생각해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슈퍼유저의 중요성

슈퍼 사용자는 Salesforce의 비전과 가치를 이해하는 직원입니다. 그들은 동료가 Salesforce에서 작업하도록 돕는 데 열정을 갖고 있으며 효과가 있는 항목과 그렇지 않은 항목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소매를 걷어붙이고 사용자를 교육하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처럼 들리나요? 그렇다면 슈퍼 사용자가 될 때입니다. 회사에 아직 공식 수퍼유저 프로그램이 없다면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관리자와 상의하십시오!

슈퍼 사용자는 종종 피드백을 공유하고 운영 위원회 회의에 참석하며 Salesforce 로드맵에 무게를 둡니다. 그들은 또한 Salesforce의 질문에 떼를 지어 다른 사용자를 돕습니다.

질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므로 지금부터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질문

Salesforce에 질문을 게시하기 전에 모든 곳의 관리자를 대신하여 아래에 답변된 인기 있는 질문을 확인하십시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login.salesforce.com의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링크. 사용자 이름을 입력해야 하며 보안 질문을 설정한 경우 답변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고 Salesforce에 로그인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관리자가 싱글 사인온을 활성화한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 절차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탐색 모음에 표시되지 않는 항목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수평 탐색 모음은 항상 Lightning Experience 상단에 있으므로 계정 및 리드와 같은 개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콜 센터 앱용 탐색 모음의 예입니다.

탐색 모음에 표시되지 않는 개체 또는 기능을 찾고 

있는 경우 탐색 모음을 클릭 하여 App Launcher를 엽니다. 모든 앱과 항목을 보려면 모두 보기를 클릭 합니다.

안보이면 검색창을 이용하세요. 예를 들어 서비스라는 항목을 찾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입력 할 때 검색과 일치하는 항목과 앱을 보려면 검색 상자에 서비스 를 입력합니다.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오른쪽 상단에서 사진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선택합니다. 이 개인 정보 페이지에서 이름, 주소 및 직장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필요한 항목에 따라 옵션이 있습니다.

현재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이 물음표 아이콘만 보면 됩니다.

해당 물음표를 클릭하면 현재 Salesforce의 위치에 따라 상황에 맞는 도움이 즉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기회를 보고 있고 물음표를 클릭하면 그 순간에 도움이 되는 비디오 및 콘텐츠 목록이 표시됩니다.

  1. 상황에 맞는 도움을 받으세요.
  2. 더 많은 도움, 교육 및 지식 문서를 얻으십시오.
  3. 지원을 받으십시오.
  4. Salesforce 사용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모범 사례를 찾고 계십니까? 에서 우리의 선구자 커뮤니티에서 다른 고객의 수백만에 가입 success.salesforce.com . 고객, 파트너 및 전문가와 온라인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이 Salesforce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완전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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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한 번 Salesforc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귀하를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모시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탑승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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