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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정보

salesforce CRM 시작하기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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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가 무엇인지 설명하십시오.
  • CRM이 무엇인지 설명하십시오.
  • Lightning Experience의 주요 기능을 설명합니다.

Salesforce란 무엇입니까?

Salesforce는 판매, 서비스, 마케팅, 분석 및 고객과의 연결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고객 성공 플랫폼입니다.

Salesforce에는 어디에서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표준 제품 및 기능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 및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고, 직원 및 파트너와 협업 및 참여하고,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제품과 기능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당사 플랫폼을 사용하면 고객, 파트너 및 직원을 위한 경험을 사용자 정의하고 개인화할 수 있으며 기본 기능 이상으로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CRM은 이 모든 것에 적합합니까? CRM이 무엇인지 정의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CRM이란 무엇입니까?

CRM은 고객 관계 관리를 의미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고 모든 상호 작용과 관련된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이 내부 및 외부에서 협업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통찰력을 수집하고, 중요한 지표를 추적하고, 이메일, 전화, 소셜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alesforce에서 이 모든 정보는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친숙한 예를 사용하여 작동 방식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Salesforce에서 데이터를 구성하는 방법

Salesforce는 데이터를 개체 및 레코드로 구성합니다. 스프레드시트의 탭과 같은 개체와 단일 데이터 행과 같은 레코드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탐색 모음에서 개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의 특정 계정, 연락처, 기회 또는 기타 레코드로 드릴할 레코드를 선택합니다.

그렇다면 객체와 레코드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잠시 시간을 내어 Salesforce 모험을 계속하면서 알아야 할 몇 가지 다른 용어와 함께 이러한 용어를 정의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말할 때우리는 이것을 의미합니다

Record 데이터베이스에서 추적 중인 항목 데이터가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경우 레코드는 스프레드시트의 행입니다.
Field 이름이나 주소와 같은 값을 저장하는 장소. 스프레드시트 예를 사용하면 필드는 스프레드시트의 열이 됩니다.
Object 데이터베이스의 테이블. 해당 스프레드시트 예에서 개체는 스프레드시트의 탭입니다.
Org 모든 데이터, 구성 및 사용자 정의가 있는 곳인 "조직"의 약자입니다. 귀하와 귀하의 사용자는 액세스하기 위해 로그인합니다. "Salesforce의 인스턴스"라고 하는 것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App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위한 일련의 필드, 개체, 권한 및 기능

이것이 개체, 레코드 등이며 이제 스프레드시트 예제를 사용하여 Salesforce에서 데이터가 구성되는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 스프레드시트와 달리 Salesforce 데이터는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데스크탑과 모바일 장치 모두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앤 클릭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Salesforce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Salesforce는 이미 설정되어 사용할 준비가 된 일련의 표준 개체와 함께 제공됩니다.

Salesforce 표준 및 사용자 정의 개체

다음은 몇 가지 핵심 표준 개체와 각 개체가 사용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계정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개인 계정이라는 것을 사용하여 개인(예: 개인 계약자)과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연락처는 계정에서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리드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입니다. 아직 구매할 준비가 되었거나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Leads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팀 판매가 있거나 잠재 고객과 자격을 갖춘 구매자에 대해 다른 판매 프로세스가 있는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기회는 전환한 적격 리드입니다. Lead 를 변환할 때 Opportunity 와 함께 Account 및 Contact 를 생성합니다 .

 

Salesforce CRM을 사용하면 단순한 스프레드시트로는 할 수 없는 정교한 방식으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록을 서로 연결하여 데이터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보여주므로 전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각적 학습자입니까? 어떻게 어울리는지 살펴보세요. 그리고 더 깊이 들어가고 싶다면 Trailhead에서 데이터 모델링 모듈을 확인하여 데이터가 구성되는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것이 표준 개체 모델의 기본 사항이지만 Salesforce CRM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시작에 불과합니다. "플랫폼"이라는 용어는 처음에는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생각하십시오. 플랫폼을 사용하면 표준으로 제공되는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여기 예가 있습니다. 영업 관리자가 정기적으로 Salesforce 관리자에게 작업을 요청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보고서, 데이터 가져오기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사용하여 해당 작업의 섭취를 관리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업 관리자가 작업을 요청하기 위해 작성할 수 있는 양식을 만들고 양식이 채워질 때마다 레코드가 만들어지고 Salesforce에 저장됩니다. 그러나 해당 레코드를 표준 개체에 저장하는 대신 "프로젝트"라고 하는 사용자 지정 개체에 저장합니다.

거기에서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새 요청이 들어올 때마다 자동 이메일 알림을 설정하거나 열려 있는 모든 요청을 볼 수 있는 대시보드 및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Salesforce CRM과 플랫폼의 힘입니다.

이제 Salesforce 및 개체 모델의 기본 사항을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영업 담당자는 실제로 어떻게 리드, 기회, 연락처 및 계정과 협력합니까? 더 많은 거래를 더 빨리 성사시킬 수 있는 생산적인 인터페이스가 필요합니다. 라이트닝 익스피리언스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 소개

라이트닝 익스피리언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ightning Experience는 영업 팀이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고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대적이고 생산적인 사용자 경험입니다.

모바일의 부상은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는 모바일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조사하고, 고객 회의로 가는 길을 찾고, 고객과 사회적으로 연결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Salesforce를 사용하면 데스크탑(Lightning Experience 사용)과 모바일(Salesforce 앱 사용) 모두에서 멋진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가 포함된 데스크탑에 대해 영업 담당자가 좋아하는 점은... … Salesforce 앱으로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에 대해 이야기할 때 판매용으로 최적화된 Salesforce의 페이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업 담당자가 Salesforce에 로그인할 때마다 올바른 거래와 올바른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가 즉석에서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실시간으로 거래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대화형 도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진행하기 전에 Lightning Experience의 이름이 어떻게 지정되었으며 처음에 Lightning Experience를 구축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번개 경험을 구축한 이유

이름이 "Lightning"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 폭풍우가 치는 동안 볼 수 있는 실제 번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이 얼마나 빨리 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깜박이면 놓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생각해 보십시오. 번개는 보는 것만으로도 놀랍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번개가 얼마나 독특한지 생각해 보십시오. 똑같은 것은 없습니다.

이는 Salesforce Lightning Experience와 매우 유사합니다. 빠르고 아름답고 각 영업 담당자에게 고유합니다. 판매 담당자가 더 빠르게 판매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사용하기 쉬운 환경이며, 각 판매 담당자가 중요한 사항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인화된 알림 및 대화형 도우미를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고객인 여러분 덕분에 Lightning Experience를 구축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는 지난 몇 년 동안 귀하로부터 배운 모든 것과 릴리스의 결과입니다. Lightning Experience는 영업 담당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영업 앱입니다.

번개 경험을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

Lightning Experience에는 여러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것을 다루지는 않겠지만 제품의 각 영역에 대해 가장 깔끔한 부분을 강조할 것입니다.

일을 시작하기 위해 몇 가지 일반적인 이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탐색 모음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탐색하고 앱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저장, 서식 있는 텍스트 기능 및 메모를 여러 레코드와 연결하는 기능이 포함된 메모 도구를 사용하여 메모를 쉽게 작성
  • 최근 기록 및 상위 검색 결과를 볼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강력한 검색 기능으로 빠르게 기록 찾기

이제 몇 가지 기능별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홈은 영업 팀이 하루를 빨리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는 현대적이고 지능적인 홈 페이지입니다. 홈에서 영업 담당자는 목표에 대한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주요 계정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시스턴트, 해야 할 일 및 장소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성능 차트를 사용하여 숫자를 깨는 데 얼마나 근접했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 뉴스 및 소셜 하이라이트로 빠르게 인사이트 얻기
  • 오늘 해야 할 일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어시스턴트를 사용하세요.
  • 인기 거래에 판매 활동을 집중하세요.

기회 작업 공간

이 단원의 시작 부분에서 검토한 정의를 기억한다면 기회는 구매할 자격이 있는 리드입니다. 영업 담당자가 기회를 클릭하면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하고 판매에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는 강력한 작업 공간이 표시됩니다.

기회 작업 공간을 입력합니다. 여기에서 영업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 대한 맞춤형 코칭 스크립트, 한눈에 볼 수 있는 통찰력 및 활동 타임라인, 더 적은 수의 클릭으로 빠르게 기록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영업 프로세스가 중심이 됩니다.

  • 주요 세부 사항을 보여주기 위해 레코드 상단에 고정된 사용자 지정 가능한 하이라이트 패널을 봅니다.
  • 편리한 작성기를 사용하여 빠르게 통화 기록, 작업 생성, 이메일 보내기 등
  • 판매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맞춤형 판매 경로로 주요 코칭 세부 정보를 얻으십시오.
  • 기회 페이지를 떠나지 않고 빠른 보기를 사용하여 풍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컨텍스트에서 연락처와 같은 관련 레코드 추가

계정 및 연락처

리드가 변환되면 Salesforce에서 계정과 연락처도 생성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계정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회사이고 연락처는 해당 계정에서 일하는 사람입니다. 영업 기회와 마찬가지로 영업 담당자는 계정이나 연락처를 드릴할 때마다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기회와 달리 계정과 연락처를 사용하면 담당자가 업데이트할 필요가 덜합니다. 따라서 빠른 참조를 위해 이러한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최적화하여 영업 담당자가 한 눈에 정보를 찾고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 통합된 Twitter와 News로 고객을 위한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필드 수준 중복 일치로 더 스마트하게 작업하고 데이터를 깨끗하게 유지
  • 빠른 참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레이아웃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찾습니다.
  • 과거 및 향후 활동을 한 눈에 검토

목록 보기

목록 보기를 사용하면 중요한 레코드를 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사용하여 귀하와 귀하의 영업 담당자는 Salesforce에서 계정, 연락처, 기회 또는 기타 레코드의 사용자 정의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업 담당자는 자신이 소유한 기회의 목록 보기를 만들고 금액에 대한 필터를 추가하여 파이프라인에서 가장 큰 거래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Lightning Experience에서 목록 보기는 단순한 텍스트 열 그 이상입니다. 목록 보기 차트로 영업 담당자의 생산성을 높이면 관리자의 도움 없이 즉시 생성되는 편리한 차트로 데이터를 그래픽으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 목록 보기 차트로 몇 초 만에 데이터 시각화
  • 원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분할하는 필터를 빠르게 생성
  • 자동 완성 검색을 사용하여 즐겨찾는 목록 보기를 빠르게 찾습니다.

기회 칸반

영업 담당자는 기회 시각화 도구인 Opportunity Kanban을 사용하여 파이프라인의 각 단계별로 구성된 거래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을 사용하여 영업 담당자는 거래를 한 단계에서 다른 단계로 이동하고 진행 중인 주요 거래에 대한 개인화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판매 주기의 각 단계에서 거래를 시각화합니다.
  • 끌어서 놓기 기능을 사용하여 단계 간에 거래 이동
  • 주요 거래에 대한 조치가 필요할 때 알려주는 알림 설정
  • 원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분할하는 필터를 빠르게 생성

보고서 및 대시보드

목록 보기와 마찬가지로 보고서는 정의한 기준을 충족하는 레코드 목록입니다. 그러나 목록 보기와 달리 보고서를 사용하면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더 복잡한 필터링 논리를 적용하고, 데이터를 요약 및 그룹화하고, 계산을 수행하고, 데이터에 대한 보다 정교한 시각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 Experience를 사용하면 영업 담당자는 보고서에서 자체 필터를 생성할 수 있고 관리자는 여러 열과 유연한 레이아웃이 있는 대시보드 편집기에 감사할 것입니다. 계기반.

  • 보고서용 필터 만들기
  • 유연한 레이아웃과 확장 열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멋진 대시보드 만들기
  • 매트릭스 보고서에 대한 자동 숨김 세부 정보와 보고서 실행 페이지에서 합계 및 하위 그룹을 숨길 수 있는 기능으로 중요한 정보에 쉽게 액세스

 

Quiz

1. Salesforce organizes your data into:

A.Objects and records, like tabs and rows on a spreadsheet.

B.Objects and fields, like columns on a spreadsheet. X

C.Fields and records, like different databases. X

D.Objects and spreadsheets, like columns in a database.

 

2. Salesforce customer success platform:

A.Doesn’t include mobile access.

B.Includes standard objects and a platform to deliver a personalized experience.

C.Requires software installation to use.

D.Is for CRM use cases only.

 

3. Salesforce Lightning Experience:

A.Is available only on mobile devices.

B.Is optimized with flexible, interactive tools that sales reps can use to visualize data on the fly.

C.Never strikes in the same place twice.

D.Is optimized to be a fast and lightweight tool for your sales reps. X

 

 

탐색

 

학습 목표

이 단원을 완료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탐색 모음을 사용하여 탐색
  • 앱 런처에서 찾기 및 탐색

탐색 모음

탐색 모음부터 시작하여 Salesforce의 몇 가지 기본 탐색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탐색 모음을 일련의 항목 및 기능에 대한 컨테이너로 생각하십시오. 항상 존재하지만 그 안의 항목은 사용 중인 앱을 나타내기 위해 변경됩니다.

  • 탐색 모음( 1 ) 의 왼쪽에 앱 이름이 표시 되고 사용자 지정 색상과 브랜딩( 2 )으로 각 앱을 고유하고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 앱 런처 아이콘( 3 ) 또는 앱 이름 을 클릭하여 다른 항목 및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 기회와 같은 특정 항목에 대한 탐색 모음( 4 ) 에서 직접 레코드를 만들고 최근 레코드 및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는 다양한 유형의 사용자를 위한 맞춤 앱을 만들 수 있으므로 클릭 한 번으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사용자는 귀하의 고유한 작업 방식에 맞게 앱의 탐색 모음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목록이나 대시보드와 같은 페이지를 보고 있고 탐색 모음에 추가하려면 항목을 열고 드롭다운 메뉴 에서 새 탭 에서 열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새로 열린 탭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탐색 모음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이제 탐색 모음의 영구적인 부분입니다.

단순히 탭의 순서를 바꾸려면 탐색 모음 주위의 항목을 끕니다.

더 변경하려면 탐색 모음에서 연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탐색 모음에 이미 있는 항목을 재정렬합니다.
  • 추가한 항목의 이름을 바꿉니다. 연필 아이콘은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항목 옆에 있습니다.
  • 탐색 모음에 항목을 추가합니다. 항목 추가를 클릭하고 추가할 항목 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후 변경 사항을 저장하기 전에 항목을 재정렬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앱에 대해 지정한 항목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효율적인 탐색을 위한 항목 및 앱

빠른 탐색 둘러보기를 시작하여 사용자와 사용자가 탐색 모음에서 표준 또는 사용자 정의 개체로 드릴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항목(예: 기회)을 클릭하면 항목 홈 화면이 표시됩니다.

탐색 모음에 찾고 있는 항목이 표시되지 않거나 다른 앱을 열려면 앱 시작 관리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빠른 보기 메뉴에서 이름으로 앱이나 항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모두 보기를 클릭 하여 전체 앱 실행기로 이동합니다.

  • 모든 앱 은 사용자 정의, 표준, Lightning Experience 및 연결된 앱을 한 곳에서 보여줍니다. 관리자는 Gmail, Google 드라이브 및 Office 365와 같이 Salesforce에 연결할 타사 앱을 선택합니다. ( 1 )
  • 모든 항목 에는 홈 페이지, 피드, 작업, 이벤트, 개체, 사용자 지정 탭 유형 등이 표시됩니다. 이러한 항목은 탐색 모음에 표시되는 앱과 별개입니다. ( 2 )
  • 앱 및 항목 검색 상자에서 이름으로 앱, 개체 및 기타 리소스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3 )
  • 승인된 사용자는 Lightning Experience를 종료하지 않고도 클릭 한 번으로 AppExchange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4 )

관리자는 App Launcher에 표시되는 앱과 표시되는 기본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귀하와 귀하의 사용자는 타일을 끌어서 App Launcher의 개인 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App Launcher는 탐색 모음에 없는 경우에도 앱이나 항목을 찾는 데 유용합니다. 앱 런처 아이콘( 

)을 클릭하면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라는 항목을 찾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입력 할 때 검색과 일치하는 항목과 앱을 보려면 검색 상자에 서비스 를 입력합니다.

기록 검색

Salesforce에는 수많은 유용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필요할 때 필요한 것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이제 누구도 더 이상 탐색할 시간이 없습니다. 검색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그러면 Lightning Experience 전역 검색 상자를 소개하겠습니다. 모든 페이지의 상단에 있으며 필요한 것을 손끝으로 바로 가져오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검색을 개인 비서, 즉 매우 똑똑한 개인 비서로 생각하십시오.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예상하고 앱의 어디에서나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즉각적인 결과, 최고의 결과 등을 얻으십시오

상자를 클릭하는 즉시 검색이 시작됩니다. 최근 항목 목록은 최근에 방문한 기록에 대한 빠른 링크를 제공합니다.

입력을 시작하면 목록이 검색 가능한 모든 개체의 일치 항목으로 동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찾고 있는 항목이 보이면 해당 항목을 선택하여 레코드로 바로 이동합니다.

드롭다운 목록에 필요한 항목이 표시되지 않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옵션이 있습니다. 현재 있는 개체에 대한 결과만 보려면 인스턴트 결과 드롭다운 목록에서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합니다.

또는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거나 Enter 키를 눌러 전체 조직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개체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보여주는 상위 결과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또한 검색이 필요한 것을 찾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맞춤법 수정 및 동의어와 같은 기능은 검색어와 유사한 일치 항목을 반환합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바로 그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하려는 개체를 알고 있습니까? 전역 검색 상자 옆에 개체의 이름을 입력하기 시작합니다. 드롭다운 목록(1)을 필터링하거나 스크롤하여 원하는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개체가 맨 위에 있고(2), 그 다음으로 검색 가능한 모든 개체가 알파벳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3).

강조 표시된 개체를 선택하려면 해당 개체를 클릭하거나 Enter 키를 누릅니다. 검색어를 입력하면 인스턴트 결과가 선택한 개체로 제한됩니다. 해당 개체에 대한 전체 검색 결과를 보려면 Enter 키를 누릅니다.

필터를 제거하려면 개체를 모두 로 변경합니다 .

결과 수정

상위 결과의 상위 수준 개요에서 필요한 항목을 쉽게 확대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검색 결과 아래에서 특정 개체를 선택하여 해당 개체에 대한 결과를 확인합니다. 각 개체에 대해 몇 개의 결과가 검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아래에 필요한 개체가 보이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바로 가까이에 있습니다. 더 보기  선택 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개체가 알파벳 순서로 나열됩니다.

계정, 사례, 연락처, 대시보드, 파일, Knowledge 기사, 리드, 메모, 기회, 사람, 작업 및 사용자 지정 개체에 대한 검색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필터링 옵션을 보려면 검색 결과 사이드바에서 개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대부분의 검색 결과를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 처음 도착하면 결과가 관련성을 기준으로 정렬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똑똑한 것처럼 들리지만 그것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이 고려됩니다.

  • 검색어가 얼마나 독특한가요?
  • 검색어가 레코드에 얼마나 자주 나타납니까?
  • 찾고 있는 레코드를 소유하고 있습니까?

열 머리글을 클릭하거나 정렬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검색 결과를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열 머리글의 테두리를 클릭하고 끌어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열 너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줄 바꿈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지만 열 머리글에서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여 열에 대한 이 기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까?

  • 결과가 너무 많으면 더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 개체 또는 필드를 검색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레코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은 보기 권한이 있는 결과만 반환합니다.
  • 최근에 레코드를 만들거나 업데이트한 경우 레코드가 인덱싱될 때까지 몇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15분이 지나도 기록을 찾을 수 없으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추가 팁은 리소스 섹션에서 레코드 검색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완벽한 도우미를 찾았다는 데 동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도우미는 폭넓은 관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중요한 사항을 알려줍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이 도구 없이 작업을 완료하는 방법이 궁금할 것입니다.

 

 

Quiz

1. What does the navigation bar in Salesforce allow users to do?

A.See all standard objects in their organization

B.Access objects and items included in the app they're currently using

C.Customize important pages in Salesforce

D.See all custom objects in their organization

 

2. What does the App Launcher allow users to do?

A.Sync their apps, bookmarks, and other settings across devices

B.Download and install Salesforce platform apps

C.Access all standard, custom, and connected apps in Salesforce

D.See only their most recently used ap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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