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팔자

고윤정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성품이 조급하고 화끈한 면이 특징입니다. 

큰 일을 앞두고 용단을 잘 내리는 결단력이 돋보이는 것이 이 사주의 장점입니다.

일처리가 대체로 확실한 편이나 착수하기에 앞서 여러 가지로 일의 성패를 따져보고 의심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과감하게 추진하는 저돌성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청소년기에 일찍 사회를 경험하거나 적극적인 사고로 경험을 쌓게 되며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중년기에 큰 복을 누리게 되므로 곤경이 닥치더라도 훌륭하게 이겨내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정열을 가지고 있고 사고가 이상주의적이고 여행을 좋아하고 세상의 흐름을 민감하게 관찰하며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기를 거부합니다. 

자신의 가정과 가족들에게 헌신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독립심이 강하며 지나칠 정도로 경쟁적이어서 평범항 인생은 만족할 수 없다는 생각이 있으므로 안정적이라기 보다는 약간 거친 행보를 나타내는 운명의 소유자입니다.


초년운

부모와 조상의 숨은 은덕이 있어 어려움을 모르고 마냥 행복에 겨워 글을 알기도 전에 책과 놀잇감이 방 안에 가득하여 풍족하기만 합니다.

온상에서 자란 귀여운 꽃송이처럼 애지중지하므로 간혹 신병이 잦아 결석하는 일도 있 응석이 심해 심약하기도 하나 행동이 귀여워 사랑을 받아내는 영리한 어린 시절을 보냅니다.

철이 들면서 풍족한 자신의 주위가 부모의 은덕임을 깨닫게 되면서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게을리 하지 않게 됩니다.   

공부에 게으르지 않아 상위권에 들지만 성격이 차분하여 수동적 태도로 친구를 사귀므로 친구로 인한 불미함은 없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성품을 정비해 가는 차분한 성격입니다.

성장하면서 응석이 애교로 변해 주변사람과 동화가 잘 되지만 내성적이기 때문에 오는 혼자만의 고독감을 맛보기도 합니다.

한때는 부모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 몹시 고민하다가 학업을 소흘히 하여 시험에 위태로움을 느낄 경우도 있으니 심약함을 늘 경계하여 부모의 보호권으로부터 과감히 탈출하는 지혜도 익혀야 합니다.



중년운

양이 변하여 말이 된 격이니 작은 일을 해도 크게 성사합니다. 

주관이 뚜렷하여 굽히지 않으니 초지일관하는 습성이 몸에 배어 타협을 하지 않아도 일신의 공명을 스스로 지킵니다.

사람들이 따르고 도와주니 리더로 나서게 되고 모두를 고르게 대하여 불평없이 유대를 맺는기략이 있습니다. 

초반에 영화를 맞이하게 되니 서로 앞당겨 축하를 해줍니다.

일찍 출세하므로 직장에서도 실력을 인정받고 남보다 승진이 빨라 칭송을 받으나 지나친 주관은 고집으로 보여 부딪치거나 스스로 고민하는 일도 없지 않습니다.

가는 곳마다 사람을 사귐이 정숙하고 품위가 있어서 만나는 이 마다 벗이 되고 무리가 되어 따르니 사회단체의 장이 되며 설령 직장일지라도 단체의 대표로서 막중한 업무를 맡게되므로 사회적 위치는 이미 영화롭습니다.

대인관계로 자리를 확보한 만큼 가정의 안락이 정비례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가정의 조화에만 전력하면 금상첨화입니다.


말년운

쌓아온 공덕이 높아 몸이 영화롭고 귀하며 도처에서 재물이 들어와 융성하니 말년 운수는 태평합니다. 

그 동안 뿌려온 인연마다 도와 나서니 가는 곳마다 마음이 우선 편하며 재물도 따라주니 아쉬움이 없습니다.

만약 상업이나 사업을 전개한다면 거부가 되어 천금을 희롱합니다. 

과거의 고생을 탄식할 여유도 없이 비 온 뒤에 무지개가 뜨듯 말년운은 평안을 기약합니다.

말년운은 여의륜행이니 용이 여의주를 얻은 격입니다. 온갖 재주를 부릴 수 있는 능력이 곧 여의주를 돌림과 같으니 남을 돕는 일에 변화무쌍한 둔갑술을 씀직 합니다.

돈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뭐든지 재주를 부려 원하는 이들마다 깜짝놀라게 할 것으로 원래 여의주는 재주를 부려야 그 빛이 나는 법입니다.

어려운 일을 이루게 하고 작은 일을 크게 하며 곤경에 든 이를 구제할 일입니다.



반응형